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한민족 > 한민족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차세대경제인들 청춘의 푸른 희망 꿈꾸다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0.10.21일 11:15
  2020년 월드옥타 중국 북경지회&삼하지회 글로벌 창업무역스쿨 및 중국지역 차세대 리더스 컨퍼런스 북경 호만호텔에서 열려

  글로벌 경제인 양성과 차세대경제인들의 네트워크 비즈니스 성장을 취지로 하는 “2020년 월드옥타 중국 북경지회&삼하지회 글로벌 창업무역스쿨 및 중국지역 차세대 리더스 컨퍼런스가 1박2일 일정을 기한으로 17일,북경 호만호텔에서 입교식을 가졌다.



  차세대경제인과 래빈 총 240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월드옥타에서 주최하고 월드옥타 북경,삼하 두 지회에서 공동으로 주관하였다.

  행사는 먼저 중한량국 국가의 제창에 이어 지회기 입장,월드옥타 주제가 열창,월드옥타 소개 동영상 감상에 이어 차세대무역스쿨 입교생 선서가 있었다.



  입교식에는 월드옥타 본부 회장 하용화,명예회장 이영현,월드옥타 본부 부회장 신성만,장승일,이경종,주대석,남종석 월드옥타 중국회장단 의장 리광석 그리고 월드옥타 본부 차세대 부위원장 한성환,이상훈,은상진 등 주요 인사들의 축하동영상과 축하편지가 전해왔다.





  개회사와 격려사를 하고 있는 월드옥타 본부 차세대위원장,북경지회 지회장 홍해(웃사진)와 삼하지회 지회장 금동일(아래사진).

  월드옥타 본부 차세대 위원장,북경지회 지회장 홍해는 환영사에서 북경,삼하 차세대경제인들이 차세대무역스쿨을 통해 경제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성공경제인들의 노하우를 전수받고 사업아이템을 공유하여 보다 넓은 령역에서 창업의 기회를 만들어 갈수 있기를 희망하였다.

  이와 함께 2020년 중국 차세대 리더스 컨퍼런스에 참가한 중국 24개 월드옥타 지회 차세대경제인들이 지역간의 상호 우세를 활용하고 상호 경험을 배우면서 동반성장을 이루는데 한몫 기여할수 있기를 바랐다.

  월드옥타 삼하지회 지회장 금동일은 “1박2일이란 시간은 비록 매우 짧지만 모든 차세대들이 상호간의 교류와 소통으로 현재보다 더 좋은 미래를 열어가는데 튼튼한 받침돌이 될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사를 마치였다.

  한편 이날 주중한국대사관 총령사 이기성,월드옥타 본부 수석부회장 남기학,코트라 중국 본부 본부장 박한진,중국아시아경제발전협회 집행회장 류홍로,북경조선족기업가협회 상임부회장 강성민 등 인사들의 축사가 있었다.

  주중한국대사관 총령사 이기성은 “코로나19 여파로 여러분들이 모두가 힘드시겠지만 위기이자 기회로 될수 있다.차세대경제인 여러분들이 차세대무역스쿨과 중국지역 차세대 리더스 컨퍼런스를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수 있는 계기로 되길 바란다.”고 축사를 마치였다.



  월드옥타 본부 수석부회장 남기학.

  월드옥타 본부 수석부회장 남기학은 "차세대경제인들이 학습을 통해 청춘의 푸른 희망으로 향후 각자의 일터에서 자신을 빛내고 더 나아가서 글로벌 경제인으로 성장해나갈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코트라 중국본부장 박한진은 “차세대경제인들이 향후 중한양국 경제무역교류 방면에서 더욱 큰 선두적 역할을 발휘할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중국아시아경제발전협회 집행회장 류홍로는 “중한양국은 가까운 이웃으로서 밀접한 경제문화교류를 전개해왔다.앞으로 여러분들이 량국간의 교류와 협력에서 보다 더욱 큰 기여를 할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고 북경시조선족기업가협회 상무부회장 강성민은 “차세대경제인들이 부단히 학습을 통해 향후 국가와 민족,조선족사회의 발전에서 중요한 작용을 발휘 할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표시했다.



  입교식에 이어 차세대 글로벌 창업무역스쿨은 양동선 강사의 “소통과 자아표달”,최광일강사의 “코로나 위기 극복법”등 차세대 력량강화 특강이 있었다.



  이와 함께 중국지역 차세대 리더스 컨퍼런스에 참가한 중국지역 23개 지회 차세대들은 이날 각 지회 차세대위원회 소개 및 참가지회 소개,차세대 비즈니스 정보교류 및 실현 방안,차세대 온라인사업 토의/온라인 상품 평의,차세대 네트워킹 및 차세대 활성화 방안,온라인 사업 총결,판촉회,차세대 네트워크 프로그램 등 일련의 중요한 과제를 완성하였다.

  2020년 월드옥타 중국 북경지회&삼하지회 글로벌 창업무역스쿨 및 중국지역 차세대 리더스 컨퍼런스는 행사기간 차세대 네트워킹 프로그램과 비즈니스,성공인사 특강,교육생 과제 발표와 함께 중국지역 차세대 리더스 컨퍼런스 활동으로 왕홍기지 방문,참관,특강 등 주요한 일정을 소화하게 된다.

  /길림신문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83%
10대 0%
20대 0%
30대 17%
40대 33%
50대 33%
60대 0%
70대 0%
여성 17%
10대 0%
20대 0%
30대 17%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트로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호중'이 최근 교통사고를 내고 달아낸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소속사 대표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매니저에 김호중을 대신해 경찰에 출석하라고 지시한 이가 자신이라고 주장했다. 김호중은 지난 9일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사실은 유부남, 자녀도 2명" 손태진, '불타는 트롯맨' 의혹에 솔직 고백

"사실은 유부남, 자녀도 2명" 손태진, '불타는 트롯맨' 의혹에 솔직 고백

사진=나남뉴스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손태진이 소문으로 떠돌던 유부남 의혹에 솔직한 답변을 내놓았다. 오는 17일 방송하는 MBN '전현무계획'에서는 전라도 로컬 맛집 검증에 나선 전현무, 곽튜브, 손태진이 등장한다. 손맛으로 유명한 전라도 제철 맛집은 광주, 나

"시부모님 백화점 오너" 김정은, '♥연봉 10억 남편' 직업 공개 깜짝

"시부모님 백화점 오너" 김정은, '♥연봉 10억 남편' 직업 공개 깜짝

사진=나남뉴스 배우 김정은이 연봉 10억원을 받는 자산가 남편의 직업을 밝혀 이목을 끌었다. 지난 15일 이경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에는 배우 김정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토크 시간을 가졌다. 평소 홍콩에 머무른다고 알려진 김정은에게 이경규는 "

"돈 필요 없어요" 김호중 팬카페, 뺑소니 논란 속 기부했다 '퇴짜 당해'

"돈 필요 없어요" 김호중 팬카페, 뺑소니 논란 속 기부했다 '퇴짜 당해'

사진=나남뉴스 가수 김호중이 뺑소니, 운전자 바꿔치기, 음주운전 의혹 등 각종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팬클럽의 기부금이 전액 반환된 사실이 알려졌다. 이날 16일 김호중의 팬클럽 '아리스'는 학대 피해를 당한 아동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비영리단체 희망조약돌에 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