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 울린후의 통화률 70%이상, 전국 유일의 부성급 도시
장춘시 시장공개전화 12345는 1999년 6월 21일에 개통해서 지금까지 15년이 지났다. 지난 5월 1일,장춘시정부로부터 입수한 소식에 따르면 2013년 9월 28일 중국시장학회 봉사질전문위원회에서 공포한 전국 178개 도시 시장열선봉사효능에 대한 1년간의 공개, 비공개 조사에서 장춘시 정부의 12345 시장공개전화가 북경시 다음으로 두번째 행렬에 들어섰다.
시장공개전화는 또 2013년 중산대학에서 19개 대학교와 련합하여 진행한 전국 4개 직할시와 15개 부성급도시 정부공공봉사능력에 대한 평가에서 유일하게 《전화소리 세번울린후》의 통화률이 70%를 넘는 부성급이상 도시이기도 하다.
12345 시장공개전화가 갓 개통됐을 때 전화접수원이 13명이였으나 지금은 33명으로 늘어났다.
2013년도 사업에서 접수, 처리한 문제가 48만 9071건으로 법에 의해 즉시 회답을 준 문제는 19만 3915건, 네트워크단위에 이송한 문제는 29만 5156건, 답복률(反馈率)이 96%, 군중만족률이 85%이상이다.
국장접대일을 통해 접수한 인원은 7816명, 도합 2183건 접수, 신문에서 발견한 문제는 2418건으로 처리률이 99.7%, 온라인에서 발견한 문제는 961건으로 처리률이 96.6%이다.
알아본데 의하면 2013년에 소집한 12차례의 국장접대일 제 1책임자 출석률이 94% 된다.
편집/기자: [ 홍옥 ] 원고래원: [ 신화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