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조선
  • 작게
  • 원본
  • 크게

흑룡강 발전 위한 건의 제기 민생개선 대책 제시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2.20일 10:41
  정협위원, 상무위원회업무보고 제안업무보고 분조 심의

  19일 오전, 성정협 제12기 제4차 회의에 참석한 정협위원들이 조를 나누어 상무위원회업무보고와 제안업무보고를 심의했다. 위원들은 두 보고가 주제가 뚜렷하고 내용이 충실하며 임무가 명확하다고 밝혔다. 위원들은 맡은바 소임을 더 잘 수행하여 힘을 모아 협상민주의 드넓은 무대에서 사회주의현대화한 새 룡강을 전면 건설하기 위해 지혜와 힘을 이바지할 것을 다짐했다.

  중국공산당조 위원들은 "성정협 상무위원회업무보고와 제안업무보고가 2020년 정협 업무를 전면적으로 총화했으며 정확한 위치정립과 적절한 조치, 최선을 다한 직책 이행을 통해 전문협상기구로서의 성 정협의 역할을 충분히 보여주었다"고 입을 모았다. 위원들은 "성정협의 올해 업무는 중심과 대국을 둘러싸고 개혁과 발전을 위해 효과적인 방법과 좋은 대책을 애써 제시하는 등 중점업무을 배치했으며 방향이 명확하고 사고방향이 명확하며 실행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정협 위원으로서 새해에는 더 높은 열정으로 직책을 리행하고 실무적인 업무 기풍을 살려 깊이있는 조사연구를 진행하고 부지런히 참여함으로써 룡강의 발전에 힘을 보태고 민생개선을 위한 대책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민주건국회 및 상공업련합회조는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위원들이 앞다투어 발언하였다. 위원들은 "상무위원회 업무보고와 제안업무보고가 전면적이고 체계적이며 간명하고 깊이있다"면서 "향후의 정협업무에 대한 구상이 명확하고 중점이 두드러지며 지도적 의의가 있다"고 입을 모았다. 위원들은 "2021년에는 성정협의 중점 업무 요구에 따라 성정협의 제반 협상의정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직책과 책임을 다함으로써 새 시대 정협위원으로서의 사명과 책임을 짊어질 것"을 다짐했다.

  사회복지보험 및 의약위생조 위원들은 "지난 1년간 성 정협이 조언을 아끼지 않고 각종 협상의정활동에 적극 참여했으며 직책 수행의 질이 꾸준히 제고됐다"고 밝혔다. 위원들은 "앞으로 계속하여 사상인식을 제고하여 직책 리행 방향을 명확히 인식하고 새로운 단계에 립각하고 새로운 리념을 관철하며 새로운 구도에 융합되고 새로운 발전을 추동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만동포련합회 화교련합회 대외우호조 위원들은 "보고가 편폭이 간명하고 내용이 실무적"이라면서 "지난 업무를 실사구시적으로 총결하고, 업무배치방향이 명확하다"고 입을 모았다. 위원들은 "보고를 통해 새 시대위 위대한 력사적 행정에서 정협이 할 일이 많으며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정협이 할 일이 많음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위원들은 "보고가 새해 정협의 업무목표와 업무중점에 대해 과학적이고 실행 가능한 계획과 배치를 했다"면서 "각급 정협조직과 광범한 정협위원이 직책울 리행하고 역할울 발휘할 수 있도록 명확한 방향을 제시했다"라고 밝혔다.

  경제조 위원들은 "상무위원회 업무보고와 제안보고가 평범하지 않은 2020년에 정협이 성 당위원회 중심업무를 둘러싸고 전반 국면을 위해 봉사하며 적극적인 역할을 발휘한 것과 전 성 정협 위원들이 각자 능력을 발휘해 코로나19 방역과 업무복귀에서 직책을 다하였음을 정확히 반영하였다"고 입을 모았다. 아울러 "보고가 앞으로 정협업무 배치에 대한 방향이 명확하고 중점이 돌출하다"면서 "위원들은 예전과 다름없이 직책과 책임을 다하면서 협상분위기를 더 잘 만들어가고 협상문화를 육성하며 협상방식을 풍부히하고 건의 제출과 의정 과정에서 핵심을 파악할 것"을 다짐했다.

  농업조 위원들은 "우리 성 농업발전의 실제 상황을 둘러싸고 자신의 업무와 결부시켜 직책과 책임을 다하며 대중과 밀접히 련계하고 일선에 깊이 들어가 조사연구를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건의와 대책을 제시하여 우리 성의 농업발전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힘을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원들은 또 농업 현대화 발전, 농촌 진흥, 생태 건설 등 면에서도 의견을 제시했다.

  홍콩마카오조 위원들은 온라인 화상 련결 방식으로 상무위원회업무보고와 제안업무보고를 심의했다. 위원들은 "이번 보고가 문자가 소박하고 방향이 명확하다"면서 "새 시대 인민정협의 새로운 사명을 충분히 구현했다"라고 한결같이 말했다. 위원들은 또 "보고가 지난 1년간 성정협 업무상황을 전면적으로 총화하였다"면서 "우리 성 정협위원들이 단합협력하여 중심을 둘러싸고 인민을 위해 직책을 수행하는 가치추구를 보여주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위원들은 "앞으로 회의 정신을 참답게 학습하고 적극적으로 건의와 대책을 제시하여 룡강의 발전을 위해 더욱 큰 역할을 발휘할 것"이라면서 "홍콩 마카오와 룡강의 경제문화교류를 진일보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북망 조선어채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최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화제를 모았던 배우 '고현정'이 자신의 일상을 소개한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지난 14일 고현정의 유튜브 채널 '고현정'에서는 '고현정 브이로그 1' 영상이 새롭게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고현정은 한 브랜드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일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중국 최북단 성, 대북방 개방의 새로운 고지 구축

중국 최북단 성, 대북방 개방의 새로운 고지 구축

'협력, 신뢰, 기회'를 주제로 한 제8회 중러박람회가 5월 16일부터 21일까지 할빈에서 개최되며 40여개 국가와 지역의 120여개 중외 대표단이 참가할 예정이다. 10년을 걸어온 중러박람회는 이미 세계가 중국의 고 수준 대외개방 성과를 공유하는 큰 무대가 되였다. 35

기술혁신과 성장폭 전국 제3! 룡강경제 새로운 동력에너지 축적

기술혁신과 성장폭 전국 제3! 룡강경제 새로운 동력에너지 축적

기술혁신 투자에는 미래에 대한 경영주체의 신심이 잠재되여 있으며 경제발전의 근성과 후속력이 축적되여있다. 올해 1분기 흑룡강성의 공업투자 성장폭은 14.2%로 전국 0.8% 포인트보다 높았으며 그중 기술혁신투자 성장폭은 43.9%로 전국 34.2% 포인트보다 높아 전국

"공동발전, 협력상생으로 조선족고품질교육발전 추진하자"

"공동발전, 협력상생으로 조선족고품질교육발전 추진하자"

교육개혁의 부단한 심화와 새로운 교육과정표준리념하에 학교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교육혁신을 촉진하기 위해 오상시조선족중학교 리강문 교장 일행 17명이 지난 5월 7일 할빈시조선족제1중학교(교장 강혜숙)를 방문, '공동발전·협력상생'을 주제로 학교 간 교육과정교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