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체육총국:‘응시체육’ 배척하고 ‘불안마케팅’ 홍보 바로잡아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10.15일 13:50



일전에 국가체육총국에서는 (이하 로 략칭)를 하달하여 ‘응시체육’사유를 단호히 배척하고 체육양성기구가 ‘응시체육’을 둘러싸고 광고홍보행위를 전개하는 것을 바로잡을 것을 요구했다.

  ‘2가지 부담감소’ 이후 아이들은 ‘많아진 시간’에 무엇을 해야 할가? 이는 학교, 학부모들의 새로운 ‘시험문제’로 부상했다. 체육 고중입시 개혁이라는 대배경과 결부하여 새 학기부터 전국 각지 학교와 학부모들의 체육에 대한 중시도가 갑자기 올라갔다. 이에 발맞추어 시중에 체육양성기구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과외체육양성시장이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면서 수강료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체육총국의 에서는 홍보인도를 강화하고 정확한 업계리념을 수립할 것을 명확히 지적했다. 각지, 각 단위에서는 각종 미디어플랫폼을 활용하여 청소년 전면 발전과 건강한 성장에 대한 체육의 종합적 가치를 광범위하게 홍보하고 ‘건강제일’의 여론방향을 수립하며 ‘응시체육’사유를 단호히 배척함으로써 광범한 청소년 학생과 학부모들이 정확한 체육관념을 형성하도록 인도해야 한다. 체육양성기구는 ‘응시체육’를 둘러싼 광고홍보행위를 바로잡아야 한다.

  는 각급 체육행정부문, 관련 직속단위 및 전국성 체육사회기구에서 시장감독관리 등 부문과 배합하여 과외체육양성 선불비용과 학생모집행위에 대한 감독관리를 강화하고 허위홍보, 허위할인, ‘불안마케팅’ 등 행위를 단호히 바로잡으며 법과 규정에 따라 업계 독점행위를 조사처리하고 체육양성업계의 발전을 규범적으로 촉진할 수 있는 관련 정책을 하루빨리 출범할 것을 요구했다.

  는 각지 체육행정부문에서 체육교육 융합업무와 결부하여 체육학교 코치가 과외체육양성서비스에 참여하는 것을 지지하고 겸직임금정책의 실현을 적극 추진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 밖에 는 각지 체육행정부문에서 지도를 강화하고 분공을 명확히 하며 서비스감독관리사업메커니즘을 하루빨리 구축할 것을 요구했다. 시장감독관리, 민정 등 부문의 내막파악에 적극 협조하고 본 지역 과외체육양성 주체 수, 등록류형 등 기본상황을 료해하고 장부를 만들어야 한다.

  

/인민넷 조문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75%
10대 0%
20대 0%
30대 25%
40대 5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25%
10대 0%
20대 25%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4월 29일, 기자가 중국철도할빈국그룹유한회사(이하 '할빈철도'로 략칭)에서 입수한데 따르면 '5.1' 련휴 철도 운수기한은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도합 8일이다. 할빈철도는 이사이 연 301만명의 려객을 수송하고 일평균 37만 6000명의 려객을 수송해 동기대비 3.2%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공개하자마자 좋아요 1만 개” 임영웅, 상암콘서트 포스터 공개

“공개하자마자 좋아요 1만 개” 임영웅, 상암콘서트 포스터 공개

가수 임영웅(32) 이달 말 공연을 앞두고 있는 가수 임영웅(32)이 상암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지난 5월 1일(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임영웅의 상암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

“열심히 준비했다” 하지원, 정호철 커플 결혼식서 생애 첫 주례

“열심히 준비했다” 하지원, 정호철 커플 결혼식서 생애 첫 주례

배우 하지원(45) 배우 하지원(45)이 코미디언 커플인 정호철(36), 이혜지(31) 커플의 결혼식장에서 생애 처음으로 주례를 맡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하지원은 지난 5월 1일(수) 오후 8시 10분에 처음으로 방송된 채널A의 새 프로그램 ‘인간적으로’에 첫 게스트로 출연했

"임영웅 효과" 정관장, 광고모델 바꾸자마자 멤버십 2만명 신규 대박

"임영웅 효과" 정관장, 광고모델 바꾸자마자 멤버십 2만명 신규 대박

정관장 "8일 만에 멤버십 신규가입 2만명…임영웅 효과"[연합뉴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멤버스 고객이 2만명을 넘었다고 2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는 작년 가정의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