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가목사 학강에서 조사 연구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4.07일 12:59
허근, 가목사 학강에서 조사 연구 시 강조

산업으로 변강을 강화하고 개방으로 변강을 흥성시키며 기반을 강화하여 변강을 공고히 해야

연변지역 번영 안정 발전을 추진해야

장안순 참가

4월 5일부터 6일까지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은 가목사시 동강시, 탕원현, 학강시 수빈현(绥滨县), 라북현에서 생태 보호, 연변(沿边) 개방, 봄철 생산 준비, 산업 발전, 향촌 진흥 등 업무를 조사 연구하고 봄철 삼림화재 예방 업무를 감독 점검했다. 그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지시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고 전국 량회의 배치를 성실히 관철하며 생태 보호를 강화하고 산업 지원을 강화하며 개방 협력을 심화하고 현역 경제를 강화하여 룡강의 진흥 발전을 촉진하고 국가의 ‘5대 안보’를 수호하기 위해 새로운 공헌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동강시 삼강합류구에서 허근은 연안 계강 생태보호와 봄철 홍수 방지(防凌汛)업무를 점검했다.

동강시(同江市) 삼강합류구의 강이 녹기 시작했고 황새가 낮게 날고 있다. 허근은 연안 계강의 생태 보호와 봄철 홍수 방지업무를 점검했다. 그는 “생태자원은 룡강에서 가장 귀중한 자원이며 생태를 보호해야만 미래를 얻을 수 있다”고 지적했다. 습근평의 생태문명사상을 확고히 실천하고 수자원, 수질환경, 수생태 보호를 전면적으로 추진하며 계강 관광, 국경 관광, 습지 관광, 삼림 관광 등 특색 문화 관광자원을 개발하여 좋은 생태가 더 많은 부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동강철도통상구에서 허근은 통상구 계획 건설 관련 회보를 청취했다.

동강철도통상구는 수출입 가공, 저장 운송단지, 다국적 전자상거래산업단지 및 보세물류센터의 건설을 승인받았으며 중국-유럽 정기화물렬차의 량방향 련결을 실현했다. 허근은 통상구 게획 건설에 관한 보고를 청취한 후 “적극적으로 국가 대외 개방 전략에 통합하고 국내외 두개 자원과 두개 시장을 겨냥하여 산업 배치를 높은 수준으로 계획하며 무역으로 기술을 유치하고 무역으로 산업을 추진하여 수출입 가공 수준을 향상하며 고효률 무역 통로와 수출입 생산기지를 건설하고 인류, 물류, 상품류를 효과적으로 집적하여 '전국의 제품을 구매하여 전 러시아에 판매하고 전 러시아의 제품을 구매하여 전국에 판매하는’ 중개인이 되여 대북방 개방의 ‘교두보’를 구축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수빈현 련합촌에서 허근은 촌 상황 소개와 기층 당 건설 관련 회보를 청취했다.



수빈현 부산촌 육묘기지에서 허근은 벼 육묘상황을 관찰했다.

수빈현 련합촌(联合村)은 국경촌으로 허근은 촌 상황과 기층 당 건설 보고를 듣고 “당 건설을 견지하여 향촌 진흥을 주도하고 당원의 모범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촌민을 이끌어 특색 산업을 발전시키고 향촌 관리를 추진하며 아름다운 향촌을 건설하여 공동 부유를 촉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부산촌(富山村) 육묘기지에서 허근은 벼 육묘상황을 관찰하고 “농사철을 포착하여 봄철 생산 준비를 잘 하고 우량 품종, 우량 재배법, 우량 농기계를 보급하여 풍작을 이룰 수 있는 기반을 확고히 다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근은 가목사시 삼림소방지대 학강대대를 찾아 소방대원들을 위문하고 일선 근무 상황을 영상으로 지도했다.

허근은 가목사삼림소방지대 학강대대를 방문하여 소방대원들을 위문하고 일선 근무 상황을 영상으로 지도했으며 화재 진화 훈련을 참관했다. 그는 “현재 봄철 화재 예방 형세가 준엄한 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훈시정신을 충실히 실천하고 예방을 최우선으로 견지하며 모니터링과 조기경보를 강화하고 순찰 당직을 강화하며 방어력을 사전에 전면 배치하고 화원을 엄격히 통제하여 록수청산을 확고히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중량무역(수빈)농업발전회사에서 허근은 기업 관련 회보를 청취했다.



중국오광 (흑룡강)흑연산업회사에서 허근은 기업에 안전 생산과 미광창고 관리를 강화하여 안전 마지노선과 생태 레드라인을 잘 지킬 것을 당부했다.

중량무역(中粮贸易)(수빈)농업발전회사에서 허근은 기업 관련 보고를 듣고 식량 창고에 올라가 저장 운송상황을 점검했으며 기업의 '기업 + 합작사 + 빈곤 구제 가구' 지원 메커니즘을 긍정했다. 그는 “각 지는 합작 경영, 맞춤형 생산모델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신형 농업경영주체를 육성하며 전자상거래, 물류, 창고저장 등 업태의 발전을 이끌어 농산물의 부가가치와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정보화 수단을 활용하여 저장 감독을 강화하고 진실한 수량, 좋은 품질, 안전한 저장 및 표준화 관리를 보장해야 한다. 중국오광(五矿) (흑룡강)흑연(石墨)산업회사에서 허근은 기업의 록색 탄소 제로 공장 건설을 칭찬하고 “생태 우선과 록색 발전을 견지하며 '이중 탄소' 목표에 중점을 두고 록색 광산, 록색 공장 및 록색 단지를 건설하며 신질 생산력을 육성 발전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기업은 안전 생산과 미광(尾矿)창고관리를 강화하여 안전 마지노선과 생태 레드라인(红线)을 확고히 지켜야 한다. 거위사령(鹅司令)의류회사에서 허근은 기업이 빙설 관광 발전과 동계 아시안게임 개최 기회를 포착하고 양식 창의디자인을 강화하여 고급 시장으로 적극 확장하고 룡강의 고품질 거위털로 최고의 한랭지 의류를 만들어 룡강 거위산업의 전체 산업체인의 발전을 공동 촉진하도록 격려했다.



거위사령의류회사에서 허근은 기업이 빙설 관광과 동계 아시안게임 개최 기회를 포착하고 양식 창의디자인을 강화하여 고급 시장으로 적극 확장하도록 격려했다.

허근은 “현재 룡강은 진흥 발전의 중요한 시기에 있으며 변강 시와 현은 주도적으로 실무를 추진하고 흥변 부민, 변방의 안전과 확고화를 전력 추진하여 전국, 전성의 전반적 국면에 더욱 잘 봉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대 농업을 발전시키고 과학기술 농업, 록색 농업, 품질 농업 및 브랜드 농업의 발전 방향을 견지하며 단위당 식량 수확량 개선 조치를 철저히 시행하고 봄철 생산 준비를 잘 수행하며 고수준 농지를 건설하고 '량두식미 농두공미(粮头食尾、农头工尾)'를 확고히 하며 생산 능력을 안정시키고 효률성을 높이며 소득을 늘려 국가 식량안보를 수호하는데서 더 큰 기여를 해야 한다. 특색산업을 강화하고 지역 위치, 자원 및 산업우위에 립각하여 '4567' 현대화 산업시스템 구축에 중점을 두며 지역 여건에 비추어 프로젝트 유치 산업 육성에 전력하고 호시무역, 수출입가공 등 외향성 경제를 적극 발전시키며 록색 식품, 문화 관광 등 특색 산업을 육성 장대시켜 현역경제 발전의 내생동력을 강화해야 한다. 민생을 전력 보장하고 변경지역 기반시설 개선을 가속화하며 변경 직업교육기관의 배치와 의료시스템 건설을 지원하고 변경촌의 공공서비스 기능을 개선하며 산업 적재능력(承载能力)과 인구 집적능력을 향상시켜 변경을 흥성시키고 변경대중을 부유하게 하며 변방을 공고히 해야 한다. 기층 기반을 공고히 하고 기층을 틀어쥐는 뚜렷한 방향을 수립하며 주제교육 성과를 공고 확장하고 당의 규률 학습 교육을 착실히 전개하며 능력 작풍 건설을 심화하고 당원 간부들을 인도하여 ‘몸은 최북방에 있어도 마음은 당중앙을 향하는’ 정치적 충성을 확고히 다지고 착실하게 실무를 추진하여 변경지역 각항 업무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성령도 장안순 및 가목사시, 학강시와 성 직속 관련 부서 책임자들이 조사 연구에 참가했다.

출처:흑룡강일보

편역: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빈틈없이 행복한 시간” 이선영 아나운서 결혼 소감은?

“빈틈없이 행복한 시간” 이선영 아나운서 결혼 소감은?

이선영(35) 아나운서 ‘MBC 라디오 정치인싸’의 진행자인 이선영(35) 아나운서가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결혼 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앞서 이선영 아나운서는 지난 4월 27일(토) 양가 친척 및 지인, 친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선영은

“엄청 가난했다” 눈물의 여왕 박성훈 생활고 고백

“엄청 가난했다” 눈물의 여왕 박성훈 생활고 고백

배우 박성훈(나남뉴스) 인기리에 종영된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악역 윤은성을 맡았던 배우 박성훈(39)이 학창시절 생활고를 겪었던 일화를 고백한다. 박성훈은 앞서 공개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에서 학창시절 및 군대 시절 이야

융합출판의 세계를 체험해보자

융합출판의 세계를 체험해보자

‘제1회 동북도서박람회’에서 연변교육출판사는 전통출판뿐만 아니라 디지털출판 플랫폼, 디지털 콘텐츠자원 등 융합출판분야에서도 앞서 생각하고 열심히 뛰여온 성과를 전시하여 방문객들을 위해 신선한 체험과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온라인서점, 오디오북,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