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법률/정책
  • 작게
  • 원본
  • 크게

전 성 당의 군중로선교육실천활동 1차총화및2차포치회의 소집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14.02.13일 15:03
2월 11일, 길림성 당의 군중로선교육실천활동 1차 총화 및 2차 포치 회의가 장춘에서 소집됐다. 회의는 시진핑총서기의 중요연설과 중앙의 당의 군중로선교육실천활동 1차 총화 및 2차 포치 회의정신을 깊이있게 관철락착시키고 우리 성의 1차 교육실천활동을 총화하고 2차 활동에 대해 동원포치했다.

중앙감독지도소조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1차 교육실천활동을 가동한 이래 길림성은 왕유림동지를 반장으로 하는 성당위 상무위원회 지도층의 지도하에 18차 당대회에서 한 중대한 포치와 시진핑총서기의 일련의 중요연설 정신을 참답게 관철하고 교육실천활동을 하나의 중대한 정치임무로 삼고 태도가 선명하고 조직이 주밀하며 조치가 유력하게 매 고리의 사업을 단단히 틀어쥐여 교육실천활동이 건강하고 절차있게 진행되도록 추진했다.

《못을 박는 정신으로 돌출한 문제를 해결하는것을 견지하는》 경험과 작법을 중앙의 당의 군중로선교육실천활동 1차 총화 및 2차 포치 회의에서 서면교류했는데 정돈개혁락착 성과는 중앙지도동지들의 충분한 긍정을 받았다. 사상인식을 끊임없이 제고하고 계속 정풍정신을 발양하며 돌출한 문제를 전력해 해결하고 제도건설을 착실하게 강화함으로써 2차 교육실천활동이 시작을 잘 떼고 더욱 큰 성과를 거두도록 확보해야 한다.

왕유림은 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우리 성의 1차 교육실천활동은 중요한 단계성성과를 거두었다. 1. 학습교육을 돌출히 함으로써 광범한 당원간부들의 취지의식과 군중관념이 진일보로 강화됐다. 2. 지도자들의 선두주자역할을 돌출히 해 상급이 하급을 이끌고 상급이 잘하면 하급이 따라가는 짙은 분위기가 형성되였다. 3. 《4가지 기풍》에 초점을 모으는것을 돌출히 해 간부대오풍기가 호전되였다. 4. 당내 정치생활의 엄숙성을 돌출히 해 지도자들이 자체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능력이 강화됐다. 5. 즉석에서 말하고 즉석에서 행동하는것을 돌출히 해 군중들의 직접적인 리익과 관련되는 돌출한 문제를 해결했다. 6. 건장립제(建章立制)를 돌출히 해 작풍건설제도를 더욱 치밀하게 짰다.

길림성의 1차 교육실천활동은 우리에게 많은 새로운 변화와 새로운 기상을 가져다주었다. 하지만 동시에 존재하는 문제와 부족점을 똑똑히 보아내고 대충 해서 넘기는 사상을 견결히 극복하며 《뒤돌아보기》를 참답게 조직전개함으로써 보충할것은 보충하고 다시 해야 할것은 다시 하며 모든 당조직, 매 당원간부마다 전 과정에 참여하고 교육을 받으며 단련제고해야 한다.

왕유림은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길림성 2차 교육실천활동이 실제적인 성과를 거두도록 확보해야 한다. 중앙의 요구포치를 참답게 관철락착하고 2차 교육실천활동을 잘 계획하고 잘 조직하며 잘 진행하기에 힘써야 한다.

첫째, 총체적요구를 단단히 잘 틀어쥠으로써 활동이 허위적이지 않고 한쪽에 치우치지 않도록 확보해야 한다. 시종일관 학습교육을 견지하고 시종일관 돌출한 문제를 해결하며 시종일관 정풍정신을 견지하고 시종일관 지도자들의 선두역할을 발휘하며 시종일관 제도건설을 강화해야 한다.

둘째, 사업중점을 돌출히 하고 시종 《못을 박는》 정신으로 돌출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정확하고 실제적인 문제를 찾는것을 우선적인 전제로 용속적이고 게으르며 산만하고 사치를 부리며 연약하고 흐트러지며 군중들의 리익을 침해하고 기층부담을 가중시키는것과 《3공경비》, 규칙을 위반하고 공무용차를 배비하고 사용하며 표준을 초과해 사무용건물을 갖추는것과 업종 부정기풍을 정돈하고 다스리는 등 11개 면에서 전문정돈을 집중적으로 진행하며 군중들의 직접적인 리익과 관련되는 문제해결을 중요한 임무로 삼아야 한다.

셋째, 사업조치를 진일보로 강화해 군중들이 만족하는 실효를 얻도록 해야 한다. 참답고 엄하며 실무적인것을 견지하고 문을 활짝 열고 군중들이 참여하는것을 견지하며 분급분류지도와 질서있게 추진하는것을 견지해야 한다.

파음조로는 사회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왕유림서기의 중요연설과 2차 교육실천활동에 대한 중앙감독지도소조의 명확한 요구를 깊이있게 관철락착하고 회의정신을 잘 학습하고 잘 선전하며 잘 관철해 교육실천활동의 깊이있는 진행을 추진해야 한다.

회의는 영상회의형식으로 소집, 각 시(주), 장백산개발구, 각 현(시, 구)에 분회장을 설치했다.

편집/기자: [ 홍옥 ] 원고래원: [ 길림일보 ]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빈틈없이 행복한 시간” 이선영 아나운서 결혼 소감은?

“빈틈없이 행복한 시간” 이선영 아나운서 결혼 소감은?

이선영(35) 아나운서 ‘MBC 라디오 정치인싸’의 진행자인 이선영(35) 아나운서가 지난 주말 결혼식을 올린 가운데, 결혼 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앞서 이선영 아나운서는 지난 4월 27일(토) 양가 친척 및 지인, 친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선영은

“엄청 가난했다” 눈물의 여왕 박성훈 생활고 고백

“엄청 가난했다” 눈물의 여왕 박성훈 생활고 고백

배우 박성훈(나남뉴스) 인기리에 종영된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악역 윤은성을 맡았던 배우 박성훈(39)이 학창시절 생활고를 겪었던 일화를 고백한다. 박성훈은 앞서 공개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예고편에서 학창시절 및 군대 시절 이야

융합출판의 세계를 체험해보자

융합출판의 세계를 체험해보자

‘제1회 동북도서박람회’에서 연변교육출판사는 전통출판뿐만 아니라 디지털출판 플랫폼, 디지털 콘텐츠자원 등 융합출판분야에서도 앞서 생각하고 열심히 뛰여온 성과를 전시하여 방문객들을 위해 신선한 체험과 따뜻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온라인서점, 오디오북,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