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성 14기 인대 상무위원회 제2차 회의 개최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3.04.03일 12:05
호옥정을 길림성 부성장으로 임명하기로 결정, 호옥정을 길림성 성장대리로 결정

4월 2일 오후, 성 14기 인대 상무위원회 제2차 회의가 장춘에서 개최되였다.

성인대 상무위원회 당조 서기이며 부주임 고광빈, 당조 부서기이며 부주임 범예평, 전금진, 부주임 가효동, 학국곤, 비서장 리중신 및 위원 70명이 회의에 참석했다.

성인대 상무위원회 당조 성원 장환추, 하동평, 부성장 리국강, 성인민검찰원 검찰장 윤이군, 성정부 비서장 안계무, 성감찰위원회, 성고급인민법원 책임자,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재 성규률검사감찰위원회 기관규률감독검사조, 성인대 각 전문위원회와 상무위원회 사무기구, 성 직속 관련 부문, 각 시(주)와 매하구시인대 상무위원회 책임자, 성인대 각 전문위원회 구성 인원, 부분 전국인대 대표와 성인대 대표들이 회의에 렬석하였다.

범예평이 제1차 전체회의를 주재하였다. 회의에서는 14기 전국인대 1차 회의 정신을 전달하고 성당위 조직부 상무부부장 오란이 한,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회의에서 제청한 인사임면 사항에 관한 설명을 청취하였으며 성인대 관련 전문위원회, 성정부 관련 부문에서 한 보고와 설명을 청취하였다.

분조심의후 고광빈이 제2차 전체회의를 주재했다. 회의에서는 한준의 사임 요청을 수용할 데 관한 성인대 상무위원회의 결정을 표결 통과하였다. 인사임명 명단을 표결 통과하여 호옥정을 길림성 부성장으로 임명 결정하고 호옥정을 길림성 성장대리로 결정하였다. 〈길림성 헌법 선서 조직 실시 제도방법〉의 규정에 따라 성장대리 호옥정이 헌법선서를 했다.

호옥정은 모두와 만나고 아래와 같이 말했다. 성인대 상무위원회의 신임과 전성 인민의 지지에 충심으로 감사드린다. 나는 시종 습근평 총서기의 당부를 명기하고 열심히 일하며 직책을 충실히 리행하고 사명을 어기지 않으며 최선을 다해 각항 사업을 잘 수행하여 조직의 신임과 전 성 인민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겠다.

호옥정은 아래와 같이 말했다. 길림성은 국가의 중요한 로공업기지, 상품량곡기지와 변경성으로서 길림 진흥의 관건적인 시각에 길림에서 사업하고 길림인민의 일원으로 될수 있어 나는 깊은 자부심을 느낀다. 나는 반드시 습근평 총서기가 인도하는 방향에 따라 경준해 서기 및 그가 이끄는 성당위 지도부의 인솔하에 전 성 간부 군중들과 함께 길림을 집으로 삼고 길림을 위해 분투하며 길림과 함께 나아가며 한장의 청사진을 끝까지 완성하고 일관성 있게 락착을 틀어쥐며 시대와 더불어 새로운 화폭을 그려가면서 길림의 전면 진흥을 착실하게 추진하여 끊임없이 새로운 돌파를 이룩하고 중국식 현대화 길림의 새로운 장을 힘써 써내려갈 것이다.

첫째, 시시각각 습근평 총서기의 간곡한 당부를 명심하고 ‘새로운 책임, 새로운 돌파, 새로운 성과’의 중대한 직책과 사명을 견결히 짊어지겠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상을 지도로 20차 당대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학습, 전면적으로 파악, 전면적으로 락착하고 사상을 배우고 당성을 강화하며 실천을 중시하고 새로운 공을 세워 당에 대한 절대적인 충성의 사상기초를 튼튼히 다지겠다.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인 의의를 깊이 깨닫고 ‘네가지 의식’을 증강하며 ‘네가지 자신감’을 확고히 하고 ‘두가지 수호’를 실현하며 사상상, 정치상, 행동상 자각적으로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과 고도의 일치를 유지하겠다.

습근평 총서기가 길림 시찰시 한 중요 연설 중요 지시 정신을 깊이 관철하고 시종 ‘국지대자(国之大者)’를 가슴에 품고 성당위의 강력한 령도하에 일심단결하여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 중요 지시 정신을 사업구상으로 전환시키고 실무조치로 세분화하며 구체적인 행동으로 하여 당중앙 지시가 있으면 길림에 행동이 있고 성당위 포치가 있으면 정부에서 락착하도록 보장하겠다.

둘째, 마음과 힘을 모아 락착을 틀어쥐고 진흥을 촉진하며 더 높은 품질, 더 좋은 효익, 더 우수한 구조, 우세가 충분히 방출되는 발전의 새 길을 힘써 개척하겠다. 고품질 발전이라는 이 선차적인 임무를 확고히 파악하고 새로운 발전리념을 완전, 정확, 전면적으로 관철하며 ‘1주 6쌍’ 고품질 발전 전략을 깊이있게 실시하겠다.

길림의 우세로부터 출발하여 산업 전환과 승급을 가속화하고 ‘6신산업’을 크게 발전시키며 ‘4신시설’을 건설하고 ‘백천만’ 산업과 ‘십백천만’ 기업을 육성하며 고품질 산업군체를 구축하고 길림 특색을 갖춘 현대산업체계를 구축하겠다.

국가식량안전을 안정적으로 수호하는 중임을 견결히 짊어지고 농업 ‘쌍천’공정을 깊이있게 틀어쥐며 국가식량안전산업대를 잘 건설하고 농촌진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농업강성을 서둘러 건설할 것이다. 혁신형 성건설을 착실하게 추진하고 새로운 령역의 새로운 코스를 힘써 선점하며 새로운 동력에너지와 새로운 우세를 구축할 것이다.

시장화, 법치화, 국제화의 일류 경영환경을 적극 조성하고 민영경제를 대대적으로 발전시키며 시장의 예상을 진작시키고 발전의 신심을 증강하겠다. 개방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국내와 국제 쌍순환에 적극 융합하며 발전요소를 더욱 광범위하게 통합해야 한다. 록색저탄소발전을 견지하고 생태강성건설을 추진해야 한다. 발전과 안전을 통일적으로 계획하고 중대한 위험을 방비하고 해소하며 ‘발전을 촉진하고 평안을 보장하는’ 정치적 책임을 확실하게 짊어지겠다.

셋째, 민생실사를 잘 처리하여 백방으로 인민의 복지를 증진시키겠다. 인민을 중심으로 하는 발전사상을 견지하고 ‘대중의 작은 일’을 ‘마음속의 대사’로 간주하며 정책 제정은 민생에 초점을 맞추고 재력은 민생에 편중하며 정부봉사는 민생에 피복시켜 정부사업이 진정 백성들 마음속에 닿게 한다. 민생실사를 성심성의껏 잘 처리하고 취업우선 전략으로 고품질 취업을 추진하며 교육의 공평 추진으로 고품질 교육체계를 보완하며 건강길림 건설로 인민의 건강을 더욱 잘 보장할 것이다. 대중의 급하고 어려우며 근심되고 바라는 문제를 힘써 해결하며 민생의 부족점을 가속 보완하고 민생의 최저선을 확실하게 틀어쥐여 실제행동으로 인민의 심부름군이 되겠다.

넷째, 청렴하고 자률적인 본보기를 보이고 탄탄한 작풍으로 착실하게 일하는데 몰두 한다. 조사연구를 계획의 기초, 성사의 길로 삼고 늘 기층, 기업에 들어가고 인민을 스승으로 모시고 일선에 심입하여 민성을 듣고 실정을 살피며 실책을 도모할 것이다. 프로젝트화, 공정화 추진 사업의 착지 실시를 견지하고 성과를 거두며 성당대회, 성당위 전원회의, 전 성 ‘량회’에서 확정한 임무목표에 따라 자각적으로 ‘시공대장’이 되고 비상한 결심, 비상한 조치로 실시를 틀어쥐고 난제를 해결하며 진흥을 촉진하겠다. 계속 실적으로 말하고 결과로 보고하며 게으름 없이 지속적으로 일에 매진하며 력사, 실천과 인민의 검증을 이겨낼 수 있는 업적을 힘써 창조하겠다.. ‘일직쌍책’을 참답게 리행하고 당을 관리하고 당을 다스리는 중대한 정치적 책임을 확실하게 짊어지고 정부계통의 당풍렴정건설을 끊임없이 추진하겠다. 당규약, 당칙, 당규률을 솔선적으로 집행하고 민주집중제를 견지하며 중앙의 8가지 규정정신 및 성당위 실시세칙을 엄수하겠다.

가족과 신변의 사업일군을 엄격히 관리하고 공평하게 권리를 사용하고 법에 따라 권리를 사용하며 청렴하게 권리를 사용하여 티끌 하나 묻지 않고 당조직이 안심하며 인민대중을 만족시키는 당원간부가 되겠다. 나는 자각적으로 인대 및 그 상무위원회의 감독을 접수하고 법에 따라 인대에 사업보고를 하며 대표건의를 참답게 처리하고 인민만족정부를 전력으로 건설하며 실제행동과 우수한 성적으로 당과 인민에게 합격된 답안지를 제출할 것이다.

한편 4월 2일 오후, 성인대 상무위원회에서는 주임회의를 개최해 성 14기 인대 상무위원회 제2차 회의 해당 상황에 관한 회보를 청취하였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영원한 '오빠', 그리고 '가황' 나훈아가 가수 생활 은퇴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인천 연수구 송도컴벤션시아에서 나훈아는 데뷔 58년 생활을 마무리하는 단독 공연을 펼쳤다. 그는 이날 "이제 진짜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후 3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도리조선족학교 초중부 김가영, 소학부 하의연 학생 특등상 아성조중 두사기, 오상시조선족실험소학교 강봉혁 학생 1등상 2025년 제9차동계아시안게임과 할빈빙설문화의 풍채 및 2024년 세계독서의 날을 맞아 최근 할빈시조선민족예술관, 할빈시교육연구원민족교연부,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현대의학은 단일 질병에서 동반 질환으로, 질병에 대한 관심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즉각적 효과에서 장기적 효과로, 개체에서 단체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의료 업무는 '질병 치료 중심'에서 '환자 중심'으로, 더 나아가 '사람과 인류 중심'으로 전환돼야 합니다.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지난 21일 하북성 석가장시 정정(正定)현의 한 야시장에 사람들이 북적이는 모습을 드론 사진에 담았다. (사진/신화통신) 중국 정부가 로동절(5월 1일) 련휴를 앞두고 소비 진작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하아동(何亞東) 중국 상무부 대변인은 25일 상무부 정례브리핑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