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에스파, "SNS 부계정 다 있어..." 충격적인 내용 고백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5.11일 19:46



에스파 / 출처 - SBS 유튜브 채널 '한밤'

그룹 에스파(카리나, 윈터, 닝닝, 지젤)가 고민을 토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공개된 SBS 유튜브 채널 '한밤'에는 '아이돌 민원실 허실장 1회. 광야에서 현실세계로 돌아온 에스파'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SBS '한밤' 유튜브 콘텐츠인 '아이돌 민원실 허실장'은 카라 허영지가 아이돌을 직접만나 민원실장으로서 그들의 민원을 해결해 주는 콘텐츠로 제작되고 있다. 이날 영상에서는 지난 8일 미니 3집 'MY WORLD'(마이 월드)로 컴백한 에스파(카리나, 윈터, 지젤, 닝닝)가 출연해 해결하고 싶은 민원에 대해 이야기했다.



윈터 민원 / 출처 - SBS 유튜브 채널 '한밤'

이날 에스파의 멤버 윈터는 원하는 것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휴가가기"를 답했다. 에스파 멤버들은 윈터에 민원에 동조하며 다 같이 목소리를 높여 "다 같이 한 번이라도 여행을 가보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곧이어, 윈터는 "SNS 만들기" 라고 말했고 이에 허영지는 "공식 계정은 있는 거냐"고 물었고 카리나는 "그렇다. 공식 계정만 있다"고 답했고 "개인 SNS 계정을 만들게 해달라"라고 덧붙였다.

이어, 아이돌 선배인 허영지는 "아이돌 그룹 루틴이 있는데 처음에 공식 계정을 만들고, 7년 차쯤에 개인 계정을 만든다"고 말했고 이어 그는 "이해가 안 되더라. 대체 왜 못 만들게 하는 거냐"며 역질문을 하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고 싶다는 윈터의 말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에스파 / 출처 - SBS 유튜브 채널 '한밤'

이에, 카리나는 "사고 칠까 봐?" 라고 추측했고, 옆에서 이를 듣던 지젤은 카리나의 추측에 "그런데 그게 무서우면 라이브 방송도 시키지 말고 다 시키면 안 되는 거다." 라고 속사포로 불만을 표출해 인스타그램을 만들고 싶은 의지를 보였다.

그러자 허영지는 "조금만 더 있다가 편한 마음으로 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 또 처음에는 소통 욕구가 강해서 인스타, 트위터, 팬 카페 등 다양하게 하는데 오히려 팬분들이 정신 없어 한다" 고 말했다.



윈터, 닝닝 / 출처 - hn sport , imbc

또한, "그러다 게시물 업로드가 뜸해지면 팬들이 부담 갖지 말라고 해도 괜히 미안하고 부담을 느끼게 된다" 고 말해 개인 SNS가 생기면 생길 고충에 대해서도 설명해 아이돌 선배다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그는, 조용히 "부계정을 만들어라"고 조언했고, 이에 닝닝은 "다 있다"고 속삭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에스파 솔직 고백... 너무 솔직한데 이렇게 말해도 돼?



카리나/ 출처 - SBS 유튜브 채널 '한밤'

이날 영상에서 카리나는 첫 순서로 민원을 공개했는데 카리나의 민원은 "운동을 해도 근육이 안 생긴다. 아무리 운동해도 복근이 생긴 적이 없다"고 토로했다. 이를 들은 허영지는 "내가 운동을 한 적이 없어 고민을 해결해줄 수 없다"면서 "요즘 바디 메이크업을 전문적으로 해주시는 선생님이 있는데 연락처를 주겠다" 고 조언해주었다. 이어 "그래도 건강을 위해 운동은 꾸준히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닝닝은 "제로 콜라가 먹고 싶다"는 민원을 제기했고, 바로 음료를 받아 즉각 민원 해결에 성공했다. 또한, 지젤은 "밤에 생각이 많아진다" 는 민원을 말했고, 이에 허영지가 "술을 마시면 된다"고 해결 방안을 제시했다. 그러자 지젤은 "그만 마시고 싶어서 이야기한 것" 이라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민원을 해결해주고 싶은 허영지는 "그럼 책을 보는 건 어떠냐"고 제안하자 지젤은 "이미 시집 같은 책도 많이 샀는데 은근 재밌어서 오히려 잠이 안 왔다"고 말했다.



에스파 앨범 커버 -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한편, 에스파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4인조 걸그룹으로 2020년 11월 17일에 '블랙맘바'로 데뷔했다. 이어, ‘넥스트 레벨’(Next Level), ‘새비지’(Savage)까지 3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지난 8일 에스파는 미니 3집 'MY WORLD'를 발매했고, 이 미니앨범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날 판매량 137만2929장(5월 8일 기준)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걸그룹의 발매 1일차 판매량 1위 기록을 새로 써 4세대 대표 걸그룹 에스파의 위력을 보여주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