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레드벨벳, "조이 활중에 이어, 웬디 코로나확진" 태국 공연 무기한 연기 결정 내려졌다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5.11일 20:57



레드벨벳/ 출처 - 조이인스타그램,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웬디의 코로나 19 재확진으로 레드벨벳의 월드투어 태국 공연이 무기한 연기됐다.

레드벨벳은 글로벌 투어 'Red Velvet 4th Concert : R to V'를 펼치고 있는데 서울, 싱가포르, 일본, 필리핀에 이어 오는 13~14일 태국 방콕 공연을 앞두고 있었다. 그러나 11일, 레드벨벳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3~14일 열릴 예정이던 레드벨벳의 태국 공연에 대한 무기한 연기 결정을 내렸음을 공지했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고려해 내린 결정이라면서 팬들께 양해를 부탁했다. 아울러 조만간 환불 절차 등을 공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10일 웬디가 코로나 19 재확진을 받으며 레드벨벳 일정에 차질이 불가피해진것으로 보인다.

웬디 코로나 19 재확진으로 모든 일정 연기



웬디 / 출처 - 웬디 인스타그램, bnt

지난, 10일 레드벨벳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웬디가 컨디션 이상 증세를 느껴 오늘(10일) 신속항원 검사를 받았으며, 웬디의 검사 결과는 양성으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웬디는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재택치료 중"이라며 웬디가 진행하고 있는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에 불참한다는 사실을 밝혔다. 끝으로 "당사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웬디는 지난해 4월 코로나19에 확진됐으며, 이번에 재확진 판정을 받아 팬들의 걱정을 받고있다.

"당분간 참여 안 해" 조이, 활동 잠정 중단...



조이 / 출처 - 조이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또한, 같은 그룹 멤버 조이는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한 상태다. 지난 4월 레드벨벳 멤버 조이는 컨디션 난조로 인해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조이가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상담 및 검진을 통해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며 "당분간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위해 서로 충분히 논의한 후 내린 결정이니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조이는 SBS 'TV 동물농장' 녹화부터 불참하였고,'TV 동물농장' 관계자는 이날 YTN star에 "조이는 동물농장에 당분간 출연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또한"향후 녹화부터 스페셜 MC 체제로 진행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렇게 팬들의 걱정을 산 조이는 활동중단 선언 8일만에 팬들에게 근황을 밝혔다. 조이는 버블을 통해 "오랜만이다. 막연한 기다림 속에 지치고 걱정하고 있을 러비(팬클럽)들을 생각하니 항상 마음이 무거웠다"고 전했고, "이제야 조금씩 괜찮아져 뒤늦게나마 안부를 전한다"며 팬들에게 메시지를 보내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조이는, "저는 잘 쉬고 회복하고 있다. 이렇게 모든 걸 내려놓고 온전하게 저를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게 처음엔 불안하고 힘들었지만, 멤버들과 회사의 많은 분, 또 러비들이 이해해 주고 걱정해 준 덕분에 잘 이겨내고 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얼른 괜찮아져서 빨리 볼 수 있게 더 노력하겠다"며 "콘서트에 같이 서지 못해 너무 미안하고, 무거운 마음이 한가득"이라고 말해 팬들의 걱정을 덜어내기도 했다.



레드벨벳/ 출처 - sm엔터테인먼트

한편 , 레드벨벳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으로 2014년 디지털 싱글‘행복 (Happiness)’으로 데뷔했다. 이어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 ‘덤덤’(Dumb Dumb),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 ‘루키’(Rookie), ‘빨간 맛’, ‘피카부’(Peek-A-Boo), ‘싸이코’(Psycho), ‘필 마이 리듬’(Feel My Rhythm)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현재 3세대를 대표하는 걸그룹이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4월 29일, 기자가 중국철도할빈국그룹유한회사(이하 '할빈철도'로 략칭)에서 입수한데 따르면 '5.1' 련휴 철도 운수기한은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도합 8일이다. 할빈철도는 이사이 연 301만명의 려객을 수송하고 일평균 37만 6000명의 려객을 수송해 동기대비 3.2%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인민경찰 덕분에 빠르게 아이를 찾게 되였어요.”

“인민경찰 덕분에 빠르게 아이를 찾게 되였어요.”

5.1절 련휴기간 방방곡곡에서 관광객들이 대거 몰려오면서 연길이 관광의 붐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근무중인 교통경찰이 인파 속에서 어머니와 흩어진 아이를 도와 어머니를 되찾아준 감동스러운 일이 발생했다. 5월 2일 저녁 8시 10분경, 연변대학 왕훙벽 앞거리와

"용돈 아껴 동기 몰래 후원" 김소현, 서울대 재학시절 미담 '훈훈'

"용돈 아껴 동기 몰래 후원" 김소현, 서울대 재학시절 미담 '훈훈'

'주안이 엄마' 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미담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 서울대 재학시절 미담'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유튜브 댓글을 캡처한 사진이 담겨 있었다. 해당 댓글은 자신을 김소현

"천사가 따로없네" 한지민·박보영·김고은, 어린이날 1억 5천 기부

"천사가 따로없네" 한지민·박보영·김고은, 어린이날 1억 5천 기부

어린이날을 맞이해 배우 한지민, 박보영, 김고은이 각 5천만원씩 총 1억 5천을 기부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3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한지민과 박보영, 김고은의 기부 소식을 전했다. 한지민은 지난 2007년부터 JTS의 모금 캠페인에 직접 참여했었는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