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전국인대대표, 흑룡강성위 서기 허근 인민넷 네티즌들에게 회신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3.06일 09:50
인민넷에서 2024년도 '나는 량회에 한마디 전합니다'라는 제안 공모행사가 진행중이며 광범한 네티즌들이 적극 참여하고 있다. 최근 전국인대대표, 흑룡강성위 서기 허근은 인민넷을 통해 네티즌들에게 대중의 관심사에 대해 회답했다.



광범한 네티즌친구들:

안녕하세요! 전국 량회 개최에 즈음하여 인민넷의 '지도자 게시판'플랫폼을 통해 여러분과 소통하게 되여 기쁩니다. 인민넷의 '지도자 게시판'은 우리가 대중의 목소리를 듣는 중요한 매개체이자 네티즌이 조언과 제안을 제출하는 중요한 플랫폼이고 네티즌의 모든 댓글에는 신뢰와 기대가 포함되여 있으며 이는 우리에 대한 격려와 편달이고 여러분이 제안한 많은 '황금 아이디어'와 좋은 제안은 룡강의 고품질 발전과 지속가능한 진흥을 촉진하는 실무적인 조치로 전환되였습니다. 나는 흑룡강성위와 성정부를 대표하여 장기간 룡강의 발전을 관심하고 지지해주신 광범한 네티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은 흑룡강의 발전과정에서 중요한 기념비적 의미가 있는 한해입니다. 동북 진흥전략 실시 20주년의 중요한 시점에 습근평 총서기가 5년 만에 다시 룡강을 시찰하여 신시대 룡강의 전면적인 진흥을 위한 청사진을 그리고 방향을 제시했으며 사명을 부여하고 동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총서기의 배려와 당부는 우리에게 무한한 힘을 주었고 전성 간부와 대중들은 습근평 총서기와 당중앙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몸은 최북방에 있어도 마음은 당중앙을 향한' 정치적 충성으로 확고하게 핵심을 바싹 따라 분투할 것입니다. 지난 1년동안 우리는 국가의 '5대 안보'를 수호하는 중대한 정치적 책임을 단호히 짊어지고 '6개 룡강' 건설을 가속화했으며 '8가지 진흥'를 추진하여 전성의 경제는 지속적으로 회복되고 개선되었으며 농업생산은 재해를 이겨내고 풍작을 이루었고 식량 총 생산량은 전년도보다 높았으며 디지털경제, 바이오경제, 빙설경제, 항공 우주 등 현대화 산업시스템 건설을 가속화했고 중대한 인수공정건설을 시작했으며 개혁개방을 깊이 추진하고 생태문명건설이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비즈니스환경이 지속적으로 최적화되고 민생복지가 지속적으로 향상되였으며 전반적인 사회상황이 조화롭고 안정되였으며 간부의 능력 작풍이 크게 향상되여 룡강대지는 한폭의 아름다운 그림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러한 성과에는 많은 네티즌 친구들의 배려, 관심과 지지가 담겨져 있고 여러분들의 열정, 지혜와 힘이 결집되여 있습니다.

지난 겨울부터 '얼빈'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룡강 빙설관광은 현상급 최상류가 되였고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들어 빙설관광의 독특한 매력을 느끼고 룡강의 진정한 열정, 개방 포용과 문화저력을 느꼈으며 '작은 황금콩', '꼬마 설탕귤', '작은 판다', '작은 고추' 등 친절한 애칭은 남북 상호 작용의 깊은 우정을 보여주었고 천진란만한 '대형 눈사람'은 할빈의 새로운 이미지가 되였으며 '흑룡강은 유망하고 동북진흥은 멀지않았다'는 여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형성했는 바 이는 습근평 총서기의 '빙천 설지도 금산 은산'이라는 중요한 리념이 흑룡강에서의 생생한 실천이고 습근평 총서기의 직접적인 지도하에 북경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유치와 원만한 개최를 추진한 큰 효과이며 습근평 총서기가 지난해 흑룡강을 직접 시찰해 빙설경제 발전을 직접 추진한 성과이고 이는 많은 네티즌들이 '도배(刷屏)'를 돕고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며 '좋아요'를 눌러 지지한 것과 갈라놓을 수 없으며 여러분들이 올린 모든 모멘트, 모든 동영상, 모든 려행기는 룡강에 대한 최고의 포상이자 가장 큰 격려로 더 많은 사람들이 북국의 풍경, 풍부한 '흑토 우수 제품', 두터운 력사 문화, 열정적인 룡강 인민을 알게 했으며 여러분들이 바로 룡강 발전의 동행자, 동북진흥의 축몽인(筑梦人)입니다.

네티즌들의 댓글은 가장 소박한 대중의 목소리이자 가장 유익한 간언(诤言)입니다. 우리는 온라인 댓글 처리를 매우 중시하고 네티즌들의 관심사와 의견, 제안을 마음속에 기억하고 실제에 락실합니다. 여러분들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허심탄회하고 우정을 서로 련결하여 여러가지 핫이슈(热点)와 어려운 문제가 적시에 적절하게 해결되고 정책 조치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룡이 뛰여오르며 성황(盛景)을 열고 룡해에 룡강은 새로운 장을 쓸 것입니다. 2024년은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75주년이며 '14. 5 계획'의 목표와 과제를 실현하는 관건적인 한해입니다. 올해 음력설 련휴 이후 우리는 전성 능력 작풍건설 업무회의, 투자유치대회, 경영환경 최적화 대회를 련속 개최하여 고품질 발전과 지속가능한 진흥을 더욱 강력하게 추진하고 새해의 좋은 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야부리중국기업가포럼 제24차 년례회의에서 125개 프로젝트와 940억 3600만원의 계약을 체결했고 많은 기업가들이 투자 협력 강화 의지를 표명했으며 룡강은 실무를 추진하고 창업하며 투자 흥업하는 뜨거운 땅으로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지시정신을 철저히 관철하고 국가의 ‘5대 안보’를 수호하며 ‘3개 기지, 1개 장벽, 1개 고지’를 건설하는 중요한 사명 책임을 단호히 짊어지고 지속가능하고 전면적인 진흥을 가속화하며 민생 실사를 정성껏 처리하여 중국식 현대화건설에서 룡강의 새로운 장을 힘차게 쓸 것입니다!

흑토에는 금이 흐르고 옥야는 끝이 없습니다. 룡강대지는 봄기운이 솟구치며 륭성 발전하는 생기와 활력으로 차넘칩니다. 광대한 네티즌들이 시종일관 '인터넷'으로 룽장을 관심하고 '인터넷’으로 깊은 정을 가지고 룡강을 지지 조력할 것을 바랍니다. 저는 계속해서 네티즌들의 댓글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업무를 잘 처리하여 네티즌들이 반영한 민생문제를 듣는 사람이 있고 처리하는 사람이 있도록 할 것입니다. 현재 할빈은 제9회 동계아시안게임 개최를 준비하고 있으며 광대한 네티즌들을 초청하여 국제 스포츠성회를 함께 목격하고 빙설의 격정을 깊이 체험하며 손잡고 함께 좋은 주최자가 되도록 할 것입니다.

광대한 네티즌들이 룡해에 만사 대길하고 행복과 평안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인민넷이 점점 더 잘 꾸려지기를 기원합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 오르기, 수명연장 효과…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연합뉴스] 신체 활동은 심혈관 질환, 암, 당뇨병 같은 비전염성 질환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누구나 짧은 시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계단 오르기가 수명 연장 효과가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4월 25일, 해남성 성장 류소명은 해구에서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 회장 김한규 일행을 회견했다. 류소명은 김한규가 장기간 중한우호 촉진과 해남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준데 대해 감사를 표하고나서 해남자유무역항 건설 진전을 소개했다. 그는 해남성과 한국 여러 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