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흑룡강성위 전성 령도간부 회의 소집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3.15일 10:14
허근, 전성 령도간부 회의에서 강조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전국 량회 정신을 깊이 학습 선전 관철하여 진흥 발전의 실제 성과로 새중국 건국 75주년을 맞이해야

량혜령, 람소민, 장안순 참가

3월 14일 오전, 흑룡강성위는 전성 령도간부 회의를 소집하여 습근평 총서기가 전국 량회기간에 한 중요한 연설과 전국 량회 정신을 전달 학습하고 흑룡강성에서 관철 락실 업무를 배치했다.



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이 회의를 주재하고 연설했다. 성위 부서기, 성장 량혜령이 습근평 총서기가 전국 량회기간에 한 중요한 연설정신을 전달하고 성정협 주석 람소민이 전국 정협 제14기 제2차 회의정신을 전달했으며 성인대상무위원회 당조 서기, 부주임 왕영강이 제14기 전국인대 제2차 회의정신을 전달했다. 장안순, 서건국, 양박, 하량군, 진소파, 우홍도 등이 회의에 참가했다.

허근은 “방금 페막된 전국 량회는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75주년과 '14. 5계획' 목표를 실현하는 관건적인 해에 열린 중요한 회의”라고 지적했다. 습근평 총서기가 발표한 중요한 연설은 높서서 멀리 내다 보고 사상이 깊으며 내용이 풍부하여 강한 사상성, 전략성과 지도성이 있으며 중국식 현대화 건설을 추진하는 진로를 제시했다. 각 지, 각 부서, 각 단위는 깊이 학습하고 정확하게 파악하며 실행을 틀어쥐여야 한다. 신질 생산력의 '우선 제출 지역'의 정치적 책임을 짊어지고 흑룡강성의 우세를 바탕으로 과학기술 혁신으로 산업 진흥을 주도하며 지역 상황에 따라 새로운 산업, 새로운 모델, 새로운 동력 에너지 발전을 촉진하여 신질 생산력 발전을 위한 실천지 조성에 앞장서야 한다. 흑룡강성의 과학 교육 자원과 산업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항공 우주, 선박 동력, 전자 정보 등 분야를 중점으로 수요 련결, 계획 련결, 자원 공유를 강화하며 신흥 분야의 전략 능력을 향상시키는데서 룡강의 기여를 해야 한다. 심도 있는 개혁과 고수준의 개방을 강력 조정 총괄하고 중점 분야와 핵심 고리에서 돌파를 실현하여 진흥 발전의 동력 활력을 충분히 자극해야 한다. 생태 우선과 록색 발전을 견지하고 발전 방식의 록색 및 저탄소 전환을 가속화하여 룡강의 고품질 발전을 위한 명확한 바탕색을 마련해야 한다.

허근은 “지난 1년동안 중국의 발전이 중대한 성과를 거둔 것은 근본적으로 습근평 총서기의 지도와 습근평 신시대 중국 특색 사회주의 사상의 과학적 지도에 있다”고 강조했다. 우리는 '두가지 확립'의 결정적 의의를 더욱 깊이 깨닫고 총서기가 이끄는 방향으로 확고히 전진해야 한다. 정부 업무 보고, 계획 보고 및 예산 보고의 관련 업무 배치를 성실히 리행하고 경제 사회 발전의 전반적인 요구와 정책 방향을 확고히 파악하며 국가의 주요 전략과 련계하여 룡강의 진흥 발전을 가속화해야 한다. 현대화 산업시스템 건설을 전면적으로 실현하고 내수를 확대하며 개혁을 심화하고 '3농' 업무와 지역의 조화로운 발전 등 중점 과제를 잘 틀어쥐여 경제의 효과적인 질적 향상과 합리적인 량적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야 한다.

허근은 “현재 룡강은 얻기 힘든 력사적 기회와 유리한 조건에 직면해 있다. 전성은 동북 진흥 정책과 조치를 잘 활용하고 빙설 관광의 종합적인 효과를 공고 확장하며 유리한 기회를 발전 효과로 전환하여 진흥 발전의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국가의 '5대 안보'를 수호하는 중대한 사명 임무를 단호히 짊어지고 국가 식량 안보의 '바닥짐'역할을 잘 수행하며 국가의 중요한 에너지 공급 기지를 건설하고 대북방 개방의 새로운 고지를 조성하며 산업 사슬, 공급 사슬의 안전과 안정을 수호하고 북방 생태 안전 장벽을 구축해야 한다. 년간 예상 목표에 초점을 맞춰 안정 속 발전, 발전 속 안정, 우선 계획 그후 돌파를 견지하고 실무적이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여 난관 돌파 강도를 높여 경제 회복의 좋은 추세를 공고히 강화해야 한다. 책임을 확실히 하고 전국 량회에서 결정한 목표와 과제를 세분화하며 '4개 시스템'을 활용하여 실행을 촉진해야 한다. ‘기층을 틀어쥐고 기반을 다지며 실행을 강화하고 효과를 보도록 하는’ 활동을 깊이 전개하고 착실한 작풍, 실무를 추진하는 열정, 성실한 태도로 각항 업무의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허근은 “전성 각 지역, 각 부서, 각 단위는 정치적 립지를 견지하고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전국 량회 정신을 성실히 학습 선전 관철하며 경제 운영 조정, 봄철 생산준비, 투자 유치와 프로젝트 건설, 안전 생산 등 현재의 중점 업무를 잘 수행하여 1분기 좋은 출발을 보장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회의는 화상으로 진행되였다. 부성급 령도, 중앙과 성 직속 관련 단위 책임자들이 주회의장에서 회의에 참가했다. 각 시(지구), 현(시, 구) 관련 책임자들이 분회장에서 회의에 참가했다.

출처:흑룡강일보

편역: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