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한민족 > 인물기업
  • 작게
  • 원본
  • 크게

청정무공해식품제조기로 내 가족 건강 지킨다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08.08.12일 09:54
―연길시 성보매장 리복련사장을 만나서

의식주가 날따라 향상되고 음식문화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변화됨에 따라 먹거리도 날로 건전하고 풍성해지고있다. 농약과 공해에 찌들어진 식탁이 차츰 외면당하고있는 반면 무공해, 유기농 남새만을 고집하고 맛과 멋보다는 건강과 영양을 겸비한 음식들이 사람들의 선호를 받고 있다. 하지만 시중에 류통되고있는 많은 유해식품들이 사람들의 이런 수요에 발빠르게 박자를 맞추어 버젓이 《유기농남새》, 《무공해식품》으로 탈바꿈하여 우리의 식탁을 위협하고있다.


우리의 건강에 바야흐로 적신호가 올 때 연길시 성보매장 지하6호 《한국상품도매소매》매장으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들었다. 리복련사장이 기자에게 많은 소비자들이 즐겨찾고있는 몇가지 제품에 대해 소개해주었다.


중금속이 없는 마늘액, 홍삼액을 드실수 있는 건강식품제조기―《장수촌 수라간》


《장수촌 수라간》은 각종 건강식품을 손쉽게 만들수 있어 가족의 건강을 지킬수 있는 최상의 제품이다. 통마늘을 리용하여 고유의 우수한 약리성분을 그대로 유지한 마늘액을 추출하는 기능, 홍삼의 제조원리인 찜기능을 적용, 게르마늄용기가 려과 및 찜판기능을 하도록 고안, 공냉식에 의한 증발억제기능을 채택하여 물을 보충하지 않고 련속 숙성하여 홍삼액을 추출하는 기능, 각종 건강식품을 간편하게 만들수 있는 기능을 구비하였다.


뿐만 아니라 온갖 공해에 시달리는 가족의 건강을 위해 《홍삼액》, 《마늘액》, 《한약달이기》, 《식혜만들기》, 《청국장 만들기》, 《곰탕 끓이기》, 《요구르트 만들기》 등 다양한 공능으로 주부들이 가정에서도 손쉽게 이상의 여러 가지 음식들을 만들어 먹을수 있다는 점에서 요즘에는 많은 주부들의 선호를 받고있단다.


생활을 건강하게 해주는 《청정무공해 콩나물재배기》


《새싹채소》는 《다 자란 채소》보다 비타민이나 무기질 등이 3~4배 더 많이 함유돼있고 영양소에 따라 20배이상의 영양소가 함유되여있는 영양덩어리라고 할수 있다. 요즘 시중에는 무우싹, 록두싹과 같은 여러 가지 싹들이 차츰 주부들의 인기몰이를 하고있다. 하지만 시중의 남새들은 역시 농약의 세례를 피면키 어려운바 남새를 사는 주부들의 마음도 개운치 않다.


《청정무공해 콩나물재배기》는 가정에서 물로만 재배하는 무공해청정채소인만큼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어 신선하고 안전한 유기농상품이기도 하지만 자라는 재미와 먹는 즐거음을 동시에 만끽할수 있는 《무공해콩나물재배기》라는 점에서 더욱 인기가 있다. 많아서 4가지 종류의 새싹을 동시에 재배할수 있고 분수식 물분사로 실내 습도조절효과도 볼수 있는 이 재배기가 한달에 적어도 50여개씩 팔리는데다 요즘에는 단체손님마저 많아져 한번에 백여개씩 팔리기도 한단다.

《두유두부제조기》


콩은 단백질 함량이 40%에 달하는 식물성 고단백질 식품이면서 가격이 저렴해 가정에서 자주 찾아먹는 식재료다. 그러나 세계적으로 가정에서 콩을 재료로 해 조리하는 가전제품이 따로 없어 줄곧 제조공장에서 생산되는 두유식품이나 두부만을 선택하고 사용해 왔다. 하지만 이러한 전례를 깨고 우리 옆에 다가선 제품이 바로 《두유두부 제조기》다.

《두유두부제조기》는 두유, 두부, 쌀음료, 호박죽, 이유식, 야채스프, 차 등을 버튼 하나로 가장 쉽고 빠르게 가정에서 해먹을수 있다. 또한 맛도 영양도 일품이다. 콩을 미리 물에 불릴 필요없이 마른 콩1컵과 물 1700cc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25분만에 어른 3~4명이 충분히 섭취할수 있는 뜨거운 두유를 만든다.

그 두유에 간수를 첨가하면 약2분후에는 두부가 만들어진다. 중로년층의 주부들이 즐겨찾는다는 이 제조기는 시중에 판매되자마자 뜨거운 호응을 동반하고있다.


찜통더위가 하루하루 지속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점점 잃어져가는 입맛때문에 고민하고있다. 가정에서 손쉽게 재배하는 무공해 식품으로 우리의 식탁을 풍성하고 건강하게 마련해보자. 내 가족의 건강은 소중한거니까!

편집/기자: [ 박홍화 ] 원고래원: [ 길림신문]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10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경준해 연변서 조사연구시 강조 5월 9일-11일, 성위서기 경준해는 연변에 가서 조사연구를 진행했다. 그는 습근평 총서기가 새시대 동북 전면진흥 추진 좌담회의에서 한 중요한 연설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고 ‘4대집군’ 육성, ‘6신산업’ 발전, ‘4신시설’ 건설에 초점을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연변체육운동학교축구구락부 팀 구성 완료... 7월 2일 중국챔피언스리그 출전

연변체육운동학교축구구락부 팀 구성 완료... 7월 2일 중국챔피언스리그 출전

5월 11일, 2024 중국축구협회 회원협회 챔피언스리그(冠军联赛)의 서막이 오른 가운데 전국 각지에서 온 71개 구락부 축구팀들이 참가했다. 연변체육운동학교 축구구락부는 7월 2일에 료녕성 영구시 경기구로 가서 대구역전(大区赛)에 참가하면서 중국축구협회 회원협회

"펫숍에서 반려견 샀다" 휘성, 솔직 고백에 네티즌 갑론을박 무슨 일?

"펫숍에서 반려견 샀다" 휘성, 솔직 고백에 네티즌 갑론을박 무슨 일?

가수 휘성이 반려견 '뿡이'를 펫숍에서 구매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2일 오후 휘성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반려견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날 그는 "왜 유기견 입양을 안했냐고 줄기차게 물어오는 분들이 많은데 입양이니 분양이니 하는 과정에 대해

"재혼 생각 해본 적 없어" 이영하, 선우은숙과 이혼 후 혼자사는 이유

"재혼 생각 해본 적 없어" 이영하, 선우은숙과 이혼 후 혼자사는 이유

배우 이영하가 선우은숙과 이혼 후 18년이라는 시간이 흐르는 동안 단 한번도 '재혼'을 생각해 본 적 없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 식탁'에서는 배우 이영하가 출연했다. 그는 이날 방송을 통해 배우 이필모와 최대철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