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국제경제
  • 작게
  • 원본
  • 크게

중국 자동차기업 브라질에 4억딸라 투입해 공장 설립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14.09.09일 07:55

일전 중국 치루이(奇瑞)자동차의 브라질공장 준공식이 브라질 상빠울로주 자카레이시에서 열렸다. 이는 브라질에 처음 투자해 세운 중국 승용차기업의 공장 준공식이자 치루이자동차가 해외에 세운 첫 완성차공장으로 총투자액은 4억딸라에 달한다.

신규 공장의 면적은 100만평방메터에 달하며 년내에 생산에 들어가 1기는 년 5만대 생산이 목표라고 한다. 브라질 유명 자동차 중개판매상의 세일즈 매니저는 《올해 11월부터 치루이의 제품을 대리판매하게 된다》며 《중국자동차의 품질이 점점 더 좋아져 동일 종류의 구미자동차 모델에 비해 가격 우위가 뛰여나다. 현지화기업은 브라질 소비자의 수요에 더 잘 적응할수 있어 향후 치루이의 브라질시장 점유률이 한층 더 높아질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브라질은 중국, 미국, 일본에 이은 세계 제4대 자동차소비시장으로 자동차제조업은 국내 총생산(GDP)의 약 5%를 차지한다. 브라질의 천명당 자동차 보유량은 약 170대이다. 《도로를 주행하는 자동차모델은 구식이고 판매가는 높으며 자체브랜드가 없다》는 점은 브라질 자동차소비시장의 3대 특징이자 중국 자동차기업이 브라질시장에 진출하는 호재이기도 하다.

치루이는 2009년 브라질시장에 진출한 이후 선진기술과 정밀공정, 우수한 써비스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어 현재 6만명에 가까운 고객을 보유하고있다.

치루이자동차공장 준공식에 참가한 브라질 부통령은 《이전의 브라질ㅡ중국 협력은 농업위주였다. 현재는 제조업 또한 브라질ㅡ중국의 중요한 협력분야가 되였다》고 소개했다.

《치루이가 브라질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는것은 중국기업이 브라질에서 협력을 확대하는 축소판이다.》 준공식에 참가한 리금장 주브라질 중국대사는 《중국기업은 브라질 경제사회의 발전전망을 락관적으로 보고있으며 중국ㅡ브라질의 향후 협력에 대해 확고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http://www.lnsm.ln.cn/detailMenu.aspx?id=43568&cid=8&tid=1

편집/기자: [ 리철수 ] 원고래원: [ 중앙인민방송 ]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67%
10대 0%
20대 0%
30대 33%
40대 33%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33%
10대 0%
20대 0%
30대 33%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4월 29일, 기자가 중국철도할빈국그룹유한회사(이하 '할빈철도'로 략칭)에서 입수한데 따르면 '5.1' 련휴 철도 운수기한은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도합 8일이다. 할빈철도는 이사이 연 301만명의 려객을 수송하고 일평균 37만 6000명의 려객을 수송해 동기대비 3.2%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공개하자마자 좋아요 1만 개” 임영웅, 상암콘서트 포스터 공개

“공개하자마자 좋아요 1만 개” 임영웅, 상암콘서트 포스터 공개

가수 임영웅(32) 이달 말 공연을 앞두고 있는 가수 임영웅(32)이 상암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지난 5월 1일(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임영웅의 상암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

“열심히 준비했다” 하지원, 정호철 커플 결혼식서 생애 첫 주례

“열심히 준비했다” 하지원, 정호철 커플 결혼식서 생애 첫 주례

배우 하지원(45) 배우 하지원(45)이 코미디언 커플인 정호철(36), 이혜지(31) 커플의 결혼식장에서 생애 처음으로 주례를 맡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하지원은 지난 5월 1일(수) 오후 8시 10분에 처음으로 방송된 채널A의 새 프로그램 ‘인간적으로’에 첫 게스트로 출연했

"임영웅 효과" 정관장, 광고모델 바꾸자마자 멤버십 2만명 신규 대박

"임영웅 효과" 정관장, 광고모델 바꾸자마자 멤버십 2만명 신규 대박

정관장 "8일 만에 멤버십 신규가입 2만명…임영웅 효과"[연합뉴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멤버스 고객이 2만명을 넘었다고 2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는 작년 가정의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