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를 중시하는 시대입니다. 우리는 인터넷 경제의 특성을 활용하여 지리적 위치와 물산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수화 중국 '농업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성 인대대표 팽계영은 기자들과 만나 이렇게 말했다.
팽계영대표는 세가지 제안을 했다.
첫번째는 수화표준을 구축하는 것이다. 권위 있는 국가 농업 기관 또는 협회를 초청하여 수화에 정착하고 일련의 과학적인 농산물 평가 시스템을 도입하거나 구축하여 새로운 수화표준을 구축해야 한다. 동시에 량질 농산물 품종을 재배 및 도입하고 저급, 중급 및 고급 계조도에 따라 실험전에 재배한 다음 자체 특허 제품을 형성해야 한다.
두번째는 농업도시 lP를 설정하는 것이다. '농업 박람회'와 같은 인기 활동을 개최하고 전국적으로 유명해진 량질 농산물 및 류통업체를 수화상담회에 초대하여 농업도시 IP를 설정해야 한다. 흑토지의 독특한 재배 리점을 홍보하여 일부 농산물은 흑룡강성에서만 재배할 수 있고 흑룡강성은 수화에서만 재배할 수 있으며 수화만이 이렇게 좋은 것을 재배할 수 있다는 것을 전국인민들이 기억할수 있게 해야 한다.
세번째는 수화 이야기를 잘 하는 것이다. 수화에는 이야기가 필요하고 수화 농산물에도 이야기가 필요하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생방송 경제 쾌속차로에 탑승하고 제품 수출과 문화 수출의 이중 궤도를 병행하여 수화가 맛있는 옥수수, 대두, 쌀을 재배할 수 있다는 것을 전국인민에게 알려야 한다. 매력적인 수화 캐릭터와 결합된 경쟁력 있는 제품은 수화 농민의 주머니를 두둑하게 만들고 물질적, 정신적 수확을 달성할수 있게 해야 한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진종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