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7일, 흑룡강성공급판매그룹유한회사가 개최한 '합미공급판매'(合美供销) 흑룡강상담회 및 '흑토우수제품 일선도시행' 공급판매 발대식에서 흑룡강성공급판매합작사소속 소강룡강회사가 구축한 '합미공급판매' 클라우드 플랫폼이 공식 발표되였다.이 플랫폼은 흑토 우수 제품 및 전국 공급 판매 제품에 대한 원스톱 조달 및 판매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조업체의 원스톱 서비스 플랫폼이며 플랫폼의 구축은 농산물 류통을 위한 새로운 해결방안을 제공했다.
현재 플랫폼 버전 1.0이 활성화되였으며 기능은 주로 제품 정보 공개 및 제품 판매이다.플랫폼은 소강룡강 쇼핑몰에 탑재되여 있으며 사용자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쇼핑몰에 직접 들어가 제품을 탐색하고 제품 정보를 료해할 수 있다.
또한 플랫폼은 전체 기능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전반적으로 설계되였고 2.0 버전이 동시에 구축되였으며 비즈니스 비전에는 프론트 마케팅 시스템, 서비스 시스템 및 백그라운드 관리 시스템이 포함된다.입주 기업은 플랫폼 정보 공유 및 비즈니스 조정만 통해 빠른 수급, 전국적으로 제품 선택 및 남북 공급을 달성하고 신속한 수요 대응, 제품 공급 조정, 정보 장벽 개방, 운영 비용 절감 및 제품 판매 능력 향상을 달성할 수 있다.
"우리의 목표는 하나의 플랫폼, 하나의 네트워크, N개의 제품 및 두 개의 라인을 통해 성내 공급 및 마케팅 제품 간의 련결, 성외 공급 및 마케팅 제품 간의 상호 련결, 농업, 농촌 및 농민에 대한 서비스, 공급 및 마케팅 시스템의 디지털 에너지부여를 달성하는 것입니다."소강룡강 리사장 지연연은 흑토 우수 제품 시리즈를 플랫폼에 순차적으로 출시하는 것 외에도 각 성 및 도시의 공급판매부문의 량질 제품과 계속 련결하고 마케팅 및 홍보를 수행할 것이라고 소개했다.동시에 채널 자원이 있는 각급 공급판매합작사, 북대황, 삼공, 농업투자 등 선도기업과 심도 있는 매칭을 통해 적극적으로 련결하고 온라인 상점과 오프라인 매장을 동시에 련결하여 소비자가 플랫폼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의 위치, 거리 및 제품 정보를 조회할 수 있도록 하고 온라인 자동 매칭을 통해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을 찾고 오프라인 매장을 안내하며 진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련결을 형성하고 상행하행 관통을 형성한다.
또한 플랫폼은 각 성의 전문구역과 브랜드 전문구역을 만들고 품종 및 지역 간 브랜드 협력을 수행하고 다양한 차원에서 유명 브랜드의 영향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량질 농산물의 생산, 가공 및 판매를 촉진하고 공급 및 마케팅 브랜드와 흑토 우수 제품 브랜드를 통합하고 새로운 농업 브랜드 패턴을 공동으로 만든다.
"흑룡강성은 비옥한 들과 무한한 보물을 가지고 있으며 공급판매합작사는 전국에 퍼져 있고 네트워크가 거대합니다. 소강룡강은 여러분들에게 '합미공급판매' 클라우드 플랫폼을 잘 구축해 좋은 물건이 룡강에서 잘 팔리도록 하고 흑토우수제품이 전국으로 향하도록 할 것입니다. "지연연이 말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진종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