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IT/과학 > 게임
  • 작게
  • 원본
  • 크게

기대작 빅3 '리프트', 3월 15일 첫 비공개 테스트

[기타] | 발행시간: 2012.03.12일 10:23

[OSEN=고용준 기자] 2012년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꼽히는 '리프트'가 드디어 첫 번째 테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리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MMORPG '리프트'의 아시아 첫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이용자 모집을 완료했다. '리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 ‘아키에이지' '디아블로3' 와 함께 2012 대작으로 꼽히는 블록버스터 대작.

북미에서 이미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이하 WOW)’의 아성을 뛰어넘어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리프트’ 는 3월 6일부터 12일까지 18세 이상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테스트에 참여할 이용자를 모집하고, 15일부터 첫 번째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리프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회원 중 선발된 이용자와 게시판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우수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초반 진입 가이드, 추천 소울 조합 시스템 등 한국 이용자 성향을 반영한 현지화 콘텐츠를 비롯해 이용자들의 참여로 결정된 한글화 프로젝트 ‘뿌리깊은 리프트’ 결과를 반영한 ‘리프트’ 최신 1.7 버전이 공개된다.

개발기간만 5년, 총 5000만 달러(550억원)를 투자한 ‘리프트’는 우주와 판타지가 혼합된 역동적인 세계 ‘텔라라’를 배경으로 신실한 종교인인 ‘가디언’과 기술을 숭상하는 ‘디파이언트’ 간 두 양대 세력 충돌을 주제로 삼은 판타지 MMORPG다.

두 세력의 다툼은 물론 끊임없이 발생하는 균열을 통해 공동의 적이 침공하는 ‘리프트’ 시스템 개인의 특징에 맞게 직업과 역할을 발전시킬 수 있는 자유도 높은 소울 시스템 전장, PvP, 던전 등 성취감을 만끽할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지난 주 고객 초청행사를 통해 한글화, 초반 진입 가이드, 추천 소울 조합 시스템 등 현지화 작업을 점검했다”고 말하고 “이미 북미와 유럽에서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는 게임으로 완성도가 높아 금번 테스트 후 빠른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게임물등급위원회에 정식 서비스에 대한 심의를 신청했고, ‘18세 이상 이용가’ 등급으로 서비스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

scrapper@osen.co.kr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공개하자마자 좋아요 1만 개” 임영웅, 상암콘서트 포스터 공개

“공개하자마자 좋아요 1만 개” 임영웅, 상암콘서트 포스터 공개

가수 임영웅(32) 이달 말 공연을 앞두고 있는 가수 임영웅(32)이 상암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지난 5월 1일(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임영웅의 상암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

“열심히 준비했다” 하지원, 정호철 커플 결혼식서 생애 첫 주례

“열심히 준비했다” 하지원, 정호철 커플 결혼식서 생애 첫 주례

배우 하지원(45) 배우 하지원(45)이 코미디언 커플인 정호철(36), 이혜지(31) 커플의 결혼식장에서 생애 처음으로 주례를 맡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하지원은 지난 5월 1일(수) 오후 8시 10분에 처음으로 방송된 채널A의 새 프로그램 ‘인간적으로’에 첫 게스트로 출연했

"임영웅 효과" 정관장, 광고모델 바꾸자마자 멤버십 2만명 신규 대박

"임영웅 효과" 정관장, 광고모델 바꾸자마자 멤버십 2만명 신규 대박

정관장 "8일 만에 멤버십 신규가입 2만명…임영웅 효과"[연합뉴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멤버스 고객이 2만명을 넘었다고 2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는 작년 가정의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