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뷰티/패션
  • 작게
  • 원본
  • 크게

요즘 할리우드 스타들이 푹 빠졌다는 패션 아이템은?

[기타] | 발행시간: 2015.07.03일 13:18
-리타 오라, 제시카 알바, 니키 힐튼, 엠버 허드, 로지 헌팅턴 휘틀리 등 셀럽의 잇 아이템은?


지금 할리우드 스타들이 푹 빠진 패션 아이템이 있다고 합니다. 파파라치 컷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이것. 바로 페도라 입니다. 페도라는 크라운(모자 윗 부분) 깊이가 낮고굴곡이 있는 모자를 말하죠. 가운데가 움푹 들어간 느낌의 모자를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엠버 허드, 제시카 알바, 로지 헌팅턴 휘틀리, 니키 힐튼

심플한 옷차림에 페도라를 더하면 분위기는 180도 달라집니다. 6~7월 할리우드 스타들이 너 나 할것 없이 페도라를 매치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습니다. 때론 영화 속 우아한 여배우처럼 때론 와일드한 느낌의 카우보이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당신이 선택한 베스트 스타는 누구인가요?



엠버 허드(Amber Heard)

모델 엠버 허드는 6월 27일(현지시각) 미국의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LAX에서 포착됐습니다. 조니뎁의 여자친구답게 이날은 페도라로 힘을 준 보헤미안 스타일을 완성했군요. 블랙 팬츠에 흰 티셔츠를 매치하고 볼드한 목걸이와 모자를 더해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Rosie Huntington Whiteley)

모델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6월 28일(현지시각) 미국의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에서 세련된 화이트공항패션을 완성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아이보리 컬러의 니트웨어에 화이트 진을 더하고 베이지컬러의 페도라로 완벽한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모자 하나로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가 180도 달라졌네요.



크리시 타이겐(Chrissy Teigen)

7월 1일(현지시각) 모델 크리시 타이겐이 비벌리힐스에서 포착됐습니다. 브라운 컬러의 페도라에화이트 테일러드 재킷을 더해 무심한 듯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했군요. 여기에 클러치 백과 선글라스를 더해 클래식함 그 자체, 모던한 분위기를 배가시켰습니다. 특급 칭찬을 해주고 싶은 스타일이네요.



리브 타일러(Liv Tyler)

7월 1일(현지시각) 리브 타일러 역시 완벽한 페도라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평범한 블랙 팬츠에 니트웨어를 더하고 심플한 선글라스를 착용했군요. 평범하지만 어딘지 특별해 보입니다. 이유는? 페도라와 미니 백의 세련된 매치 때문이겠죠. 블랙 룩에 모자로 포인트를 살리니 오히려 더 모던해 보이네요.



제시카 알바(Jessica Alba)

패셔니스타 제시카 알바 역시 페도라를 선택했습니다. 지난 6월 24일(현지시각) 제시카 알바가 딸과 함께 뉴욕 거리 산책을 나왔네요. 이날 그는 패턴감이 살아있는 바지에 니트를 더하고 같은 컬러의 페도라를 써 휴양지에 어울릴 법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습니다. 전혀 과하지 않고 우아해보이는군요.



리타 오라(Rita Ora)

리타 오라가 지난 6월 24일(현지시각) 영국 런던 히드로 공항을 방문했습니다. 그는 이날 화이트셔츠에 보이프렌드 진을 걸쳐 중성적인 느낌의 캐주얼 룩을 완성했는데요 뿔테 안경과 산처럼 솟아있는 일명, 마운틴 햇으로 완벽한 포인트를 살려 주었습니다. 그녀의 패션 센스 역시 수준급이네요.



니키 힐튼(Nicky Hilton)

패리스 힐튼의 동생 니키 힐튼은 6월 23일(현지시각) 뉴욕 패션의 메카 소호 거리에서 포착됐군요. 이날 그는 와일드한 레오파드 원피스에 같은 컬러의 페도라를 더했습니다. 선글라스, 가방, 신발은 블랙으로 맞춰 시크함에 힘을 실었네요.



(위, 왼쪽부터 차례대로)

01_ 헬렌카민스키

02_ 아루테사노

03_ 랑방 파나마 페도라

04_ 시에로 남녀공용 울페도라

05_ 시에로 여성 라운드 플로피햇

06_ 틸리

07_ 니아 김 Eugenia Kim

08_ 비엘라

09_ 햇츠온

스냅

출처:료녕신문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8%
10대 0%
20대 9%
30대 9%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82%
10대 0%
20대 18%
30대 45%
40대 18%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임신 7개월차에 접어든 개그우먼 이은형이 '저형당 쇼크'로 위급한 상황에 놓였었다고 밝혀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기유TV'에서는 '죽다 살아난 임당검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새롭게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에서 개그우먼 이은형은 "임신 25주차 임신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우리의 명절과 기념일] 간호사절의 유래와 의의

[우리의 명절과 기념일] 간호사절의 유래와 의의

◇ 신기덕 국제간호사절은 력사상 유명한 간호사 플로렌스 나이팅게일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1820년 5월 12일에 태여난 나이팅게일은 19세기 중엽 영국에서 심각한 공중보건 위기에 직면했을 때 뛰여난 관리 재능과 헌신으로 간호사업의 면모를 일신시켰다.

"아내 임신 6개월" 팝스타 저스틴 비버, 아빠 된다

"아내 임신 6개월" 팝스타 저스틴 비버, 아빠 된다

팝스타 저스틴 비버, 아빠 된다…"아내 임신 6개월"[연합뉴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10대에 데뷔해 세계적인 인기를 끈 팝스타 저스틴 비버(30)가 아빠가 된다. 10일(현지시간) 미 NBC 방송 등에 따르면 비버의 대변인은 그의 아내 헤일리가 임신 6개월이 조금 넘었

"침묵이 최선이었다" 류준열, 환승연애 논란에 드디어 입 열었다

"침묵이 최선이었다" 류준열, 환승연애 논란에 드디어 입 열었다

배우 류준열이 그간 자신을 향해 쏟아졌던 논란에 대해 드디어 스스로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류준열은 서울시 중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입장을 밝혔다. 그는 그간 불거졌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