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여행/레저
  • 작게
  • 원본
  • 크게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 8군데, 과연 어딜까?

[기타] | 발행시간: 2017.03.10일 09:43

광시(廣西) 장족(壯族) 자치구 양숴(陽朔)현의 아름다운 경치. 양숴현은 구이린(桂林)시와 약 65km 정도 떨어진 광시장족자치구의 동북부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의 경치는 너무도 아름다워 예전부터 ‘양숴의 산수는 구이린에서 제일이다(陽朔山水甲桂林)’라는 말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다.

광시(廣西) 장족(壯族) 자치구 양숴(陽朔)현의 아름다운 경치

쓰촨(四川)성 다오청(稻城)현, 3가지 보물이 숨겨진 곳.

다오청현은 중국 쓰촨성 서남부의 경계, 간쯔(甘孜) 장족자치주 남부에 위치하고 있다. 야딩(亞丁)을 중심으로 다오청 샹그릴라(香格裏拉)의 설산, 얼음, 호수, 초원, 폭포 등 아름다운 경치가 이어진다. 이곳은 ‘중국 샹그릴라의 혼’, ‘지구에서 유일하게 오염되지 않은 곳’ 등의 평가를 받고 있다.

쓰촨(四川)성 다오청(稻城)현, 3가지 보물이 숨겨진 곳

간쑤(甘肅)성 둔황(敦煌)시의 동굴과 실크로드.둔황시는 허시회랑(河西走廊)의 최서단, 간쑤성, 칭하이(靑海)성, 신장(新疆)위구르자치주가 인접해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고대 중국의 서역 왕래를 위한 통로로 중앙아시아와 유럽과의 교통 요충지인 실크로드 상에 있어 상업 활동이 발달한 도시였다. 둔황시는 ‘둔황 석굴’, ‘둔황 벽화’가 유명한 곳이며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막고굴(莫高窟)과 한창청(漢長城)의 요새인 위먼관(玉門關, 옥문관), 양관(陽關) 등이 있는 곳이기도 하다. 또한 2012년 ‘중국에서 가장 특색 있고 매력 있는 도시 200위’에 이름을 올린 역사와 문화가 풍부한 도시이다.

간쑤(甘肅)성 둔황(敦煌)시의 동굴과 실크로드

구이저우(貴州)성 리보(荔波)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리보현은 첸난(黔南) 포의족묘족(布依族苗族) 자치주에 속해 있으며 구이저우성 남부에 위치하고 있다.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된 리보현 마오란(茂蘭) 자연보호구역에는 자연적으로 생성된 2만 무(畝, 1무는 약 667㎡) 이상의 매화나무숲이 조성되어 있다.

구이저우(貴州)성 리보(荔波)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구이저우(貴州)성 리보(荔波)현의 아름다운 자연경관

시짱(西藏) 장쯔(江孜)현, 눈과 고성이 아름다운 곳.

장쯔현은 시짱자치주의 남부 녠추허(年楚河)의 상류 르카쩌(日喀則)시에 위치하고 있다. 장쯔현에 사는 사람들은 98%가 장족(藏族)이다. 기타 민족으로는 한족(漢族), 회족(回族) 등이 있다. 장쯔현은 중국 역사와 문화를 잘 보존하고 있는 마을로 최근 들어 새롭게 떠오르는 관광지 중 하나이다.

시짱(西藏) 장쯔(江孜)현, 눈과 고성이 아름다운 곳

시짱(西藏) 장쯔(江孜)현, 눈과 고성이 아름다운 곳

장시(江西)성 우위안(婺源)현의 고풍스러운 경치.우위안현은 ‘책의 고장’, ‘차의 고장’이라는 별칭이 있다. 이곳은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문화 및 생태 관광 지역으로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선정되었다.

장시(江西)성 우위안(婺源)현의 고풍스러운 경치

장시(江西)성 우위안(婺源)현의 고풍스러운 경치

저장(浙江)성 퉁루(桐廬)현 야오린(瑤琳)의 환상적인 경치.퉁루현은 중국 저장성 서북부 푸춘장(富春江)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이 마을은 2006년 제10회 ‘인터내셔널 가든 시티(International Garden City)’ 선발전에서 최고의 ‘가든 시티’로 선정된 바가 있다.

저장(浙江)성 퉁루(桐廬)현 야오린(瑤琳)의 환상적인 경치

후난(湖南)성 펑황(鳳凰)현의 강변 경치.

펑황현은 후난성 샹시(湘西) 토가족묘족(土家族苗族) 자치주의 8개 현 중 하나이다. 이곳은 중국의 역사와 문화가 잘 보존되어 있는 곳이고 중국 AAAA급 관광지로 유명하며 뉴질랜드의 유명 작가인 레위 알리(Rewi Alley)가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마을로 지목한 곳이기도 하다.

후난(湖南)성 펑황(鳳凰)현의 강변 경치

후난(湖南)성 펑황(鳳凰)현의 강변 경치

[인민망 한국어판 3월 10일] 중국에는 누구나 다 아는 유명 도시나 유명 관광지 외에도 아름답고 독특한 경치를 자랑하는 작은 마을들이 많이 존재한다. 산과 물 등 자연경치가 아름다운 곳, 문화적, 역사적 배경이 있는 곳 등의 아름다운 경치가 우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 역시 이런 중국의 작은 마을들의 명성을 듣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 중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번역: 은진호)



원문 출처: 인민망(人民網)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78%
10대 0%
20대 0%
30대 44%
40대 33%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22%
10대 0%
20대 11%
30대 0%
40대 11%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