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연예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저래도 되냐?" 박미선, 전채원의 남편의 무책임한 행동에 분통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8.24일 08:10



사진=나남뉴스

'고딩엄빠4' 전채원, 교제 초기 동거 및 임신으로 관객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23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교제 시작 후 40일 만에 임신하여 출산 후 겪게 된 전채원의 우여곡절 가득한 이야기가 화제가 되었다.

전채원은 부모님의 마지막 자녀로 태어나 아빠의 소중한 사랑을 받으며 성장했지만, 어느 날 만난 한 남자와의 인연으로 그 동안의 평온한 일상이 흔들리게 되었다. 그는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준비하는 중 등산 동호회에서 조재영을 만나게 되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취향과 생각이 잘 맞아 하루 만에 연인으로 발전했다. 그 후로 두 사람은 사귀기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동거의 생활을 시작했는데, 이를 들은 이현이와 박미선은 “이런 일이 실제로?”라는 반응을 보였다.

빠른 시간 내에 두 사람은 부모님 앞에 임신의 소식을 전하게 되었고, 특히 전채원의 부모님은 그 소식에 큰 충격을 받았다.

전채원은 결혼 후 남편의 태도 변화에 당황했다고 밝혔다. 박미선의 반응은 “결혼이란 이런 것”이라며 안타까워했다. 남편은 결혼 후 부쩍 시어머니와의 연락이 늘어나고, 심지어 전채원의 일상생활에까지 시어머니의 간섭이 시작되었다.

육아에 있어서의 남편의 도움은 전혀 기대할 수 없었다. 특히 전채원이 출산 후 건강 문제로 병원에 입원해야 했을 때, 그의 남편은 부적절한 태도를 보였다. 박미선의 반응은 “정말 이해할 수 없다”였다.

전채원이 출산 한 달 후 남편에게 자기 아이에 대한 책임을 담당해달라고 부탁했을 때, 남편은 그럴 필요가 없다며 거부했다. 이에 시어머니는 아들을 위해 직접 나서기로 했다. 이에 대한 박미선과 이현이의 반응은 매우 충격적이었다.

무속인 된 고딩엄마…친정에서 쫓겨난 사연 고백



사진=고딩엄빠

자취방 같은 작은 방에서 일어난 전채원은 간단한 아침을 해결한 후 한복으로 갈아입고 방을 떠났다. 그런데 방 문 앞에는 갑작스런 신당이 꾸며져 있어 모든 이를 놀라게 했다. "어릴 때부터 병적인 증상들 때문에 '신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결과로 신을 내려받았다"는 전채원의 고백으로 현재 그녀가 무속인으로 생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전채원이 열중하게 상담을 하고 있을 때, 한 남자가 신당에 들어왔다. 그 남자는 바로 그녀의 현재 남편이었다. “전 남편과 이혼 후에 재혼한 현재의 남편과는 처음 만남부터 빠르게 교제를 시작해 2주 만에 같이 살게 됐다”는 이야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전채원의 얼굴은 남편이 "오늘 딸을 만나러 간다"고 말할 때 무엇인가에 깊이 상처받은 듯 복잡해졌다.

그날 오후, 전채원은 자신의 딸을 만나러 인근 놀이터로 향했다. 그녀는 "무속인의 길을 선택한 후, 아버지로부터 딸을 제외한 나머지 모든 것을 포기하라는 결정을 받았다"며 딸은 현재 그녀의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고 밝혔다. 전채원은 딸과의 만남이 끝난 후 집으로 돌아와서는 "꽃이 피는 정원에서 빠져나와 어두운 동굴로 들어간 느낌"이라며 아쉬워했다.

전채원은 방송을 통해 부모와의 관계 개선 방법을 찾고자 했다. 그에 대해 MC 서장훈은 "결혼, 재혼, 신내림까지 모두 부모와의 상의 없이 진행했기 때문에 어떤 부모라도 그럴 수밖에 없을 것"이라며 따뜻한 충고를 건넸다. 전채원의 어머니는 그녀를 이해하려 노력하지만, 아버지는 그렇지 못한 상태다.

몇 일 후, 전채원은 엄마로부터 '아버지 혼자 집에 있다'는 메시지를 받고 부모님의 집으로 갔다. 그러나 아버지는 문을 열지 않았다. 전채원은 마음속의 말을 담은 편지를 남기고 집을 떠났다. 제작진의 노력 끝에 아버지는 인터뷰에 응하게 되었고, "그녀에게 실망한 부분이 있지만 그녀가 변한다면 다시 좋은 관계로 돌아올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MC 박미선은 "전채원이 자신을 변화시키려는 노력이 더 필요하다"며 조언을 건넸다. 전채원은 그 말에 동감하며 "부모님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려고 노력해야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신화망 파리 5월8일] 습근평 중국 국가주석이 6일 오전(현지시간) 파리 엘리제궁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우르줄라 폰데어라이엔 유럽연합(EU) 집행위원장과 중국-프랑스-유럽 지도자 간 3자 회담을 진행했다. 습주석이 6일 오전 파리 엘리제궁에서 마크롱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9년째 연애 중" 홍상수♥김민희, 굳건한 관계 '사진 공개' 근황은?

"9년째 연애 중" 홍상수♥김민희, 굳건한 관계 '사진 공개' 근황은?

사진=나남뉴스 9년째 불륜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의 근황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이날 9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홍 감독과 김민희의 근황이라며 사진 한 장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국내 한 카페테

"5월 10일 10시" 장원영, '신변 위협' 온라인 확산 경찰 수사 착수

"5월 10일 10시" 장원영, '신변 위협' 온라인 확산 경찰 수사 착수

사진=나남뉴스 그룹 아이브 장원영의 신변을 위협한 충격적인 게시물이 올라와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이날 9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소속 아티스트 아이브 장원영에 대한 신변 보호 소식을 알리며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입장문에는 "

스마트농업, 인공지능으로 품질 맛 소득 '일거삼득'

스마트농업, 인공지능으로 품질 맛 소득 '일거삼득'

강소성농업과학원 스마트온실에서 도마도를 수확하고 있다. 강소성 남경시 률수구에 있는 강소성농업과학원 스마트농업혁신팀 스마트온실에서 인공지능(AI)이 조절한 적정 온도에서 10여종의 도마도가 한창 무럭무럭 자라고 있다. 강소성농업과학원 농업정보연구소 소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