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예능
  • 작게
  • 원본
  • 크게

덱스 '안테나 100억 이적 제안'설에 "계약서 찢어버릴 것" 단호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10.04일 16:22



방송인 덱스가 에이전트 H와의 돈독한 의리를 자랑했다.

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나화나) 8회에서는 랄랄, 에이전트 H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에이전트 H는 덱스가 힘들었던 시기에 도와주었던 사연을 밝혔다. 그는 "인재를 알아본 것도 있지만, 그냥 마음이 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했고, 처음에 촬영을 같이 했을 때 '얘 잘 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보통 교관이 집행 중이면 조용하기 마련인데, 제가 말하고 있는 게 묻힐 정도로 소리를 크게 내더라. 얘 진짜 이상한 놈이다 싶었는데, 자기 분량을 챙길 줄 아는 사람이구나 생각했다"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에이전트 H는 덱스가 '가짜사나이' 당시에도 반응이 있었기에 잘 될 줄 알았다고 말했다. 그는 "(덱스가) '솔로지옥2'를 나가고 나서 작가님들하고 통화를 하다보니 너무 잘했다는 얘기가 나오더라. 그래서 '방송 나가면 잘 될거니까 유튜브나 몸을 준비해두자'고 했는데, 필요없다고 하더니 집에서 혼자 계속 운동을 하고 있더라"고 설명했다.



이미지 =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에이전트 H는 최근 스케줄이 바빠진 덱스와 연락이 소홀했던 적도 있었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에이전트 H는 "그 때 들었던 무수한 말들 중에 80%가 '덱스가 다른 데 간다', '큰 소속사로 간다'는 얘기였다. 그런데 그런 얘기를 꺼낼 수 없지 않나"라면서 "그러다 갑자기 덱스가 '형님 언제 밥 한 번 먹어야 하지 않습니까'라고 하더라. 그래서 어떤 얘기를 할지 긴장되더라"고 말했다.

실제로 덱스는 다른 회사에서 연락이 너무 많이 왔다고 고백했다. 이에 에이전트 H는 "'올 것이 왔다, 내려놓자'는 생각했다. 처음 함께했을 때 서로가 도구가 되지는 말자고 얘기했었다. 더 큰 회사에서 서포트를 받고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으면 했다. 그런데 다 거절했다고 하면서 평생 함께하겠다고 해서 미친 줄 알았다. 그런데 너무 진심으로 얘기하니까 내가 사람을 잘 봤구나 싶더라"고 덧붙였다.

이에 박명수는 "유재석 추천으로 안테나에서 100억 제안이 오면 어떡할거냐"고 물었고, 덱스는 "당연히 계약서 가져오라고 한다"면서 "계약서 당장 가져오라고 할 거다. 찢어버리게"라고 답하며 두터운 의리를 뽐냈다.

덱스, 김준현·우주소녀 다영과 함께 먹술단 MC 발탁



MBC 에브리원 예능 '먹술단' 공식 포스터

한편 '요즘 대세' 덱스가 개그맨 김준현, 우주소녀 다영과 함께 MBC에브리원 '먹술단' MC로 발탁됐다.

예능 프로그램 '먹술단'은 '먹는 것도 예술이다'의 줄임말로 입으로만 즐기는 단순한 먹방과는 달리 한끼 식사를 예술로 진화시키는 신개념 먹방 예능이다. 먹술단원들이 소박하고 친근한 음식부터 화려한 이색 음식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며 각자 받은 영감을 예술작품으로 승화시켜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막중한 임무를 책임질 먹술단원으로는 김준현과 덱스, 우주소녀 다영이 선정됐다. 먹방계의 '근본' 김준현은 왜 먹방에 그가 빠질 수 없는지를 증명하며 먹술단의 든든한 수장으로 활약한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인기남이자,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덱스는 먹부심 1인자의 모습을 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우주소녀 다영은 지칠 줄 모르는 먹방으로 먹술단의 텐션을 책임지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새로운 먹방 요정으로서의 매력을 발산한다.

이제껏 보지 못한 신선한 MC조합에 이들이 '먹술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고품격 미식 로드'가 더욱 기다려진다.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신개념 먹방 예능 '먹술단'은 6일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처음 방송된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