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농촌 전자상거래 고품질발전 5년 새로운 목표 발표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4.03.15일 16:01
상무부, 중앙인터넷정보판공실 등 9개 부문에서 13일 련합으로 〈농촌전자상거래의 고품질발전을 추진할 데 관한 실시의견〉(이하 〈의견〉으로 략칭)을 발표했다. 〈의견〉은 5년 시간을 들여 전국적으로 100개 좌우의 농촌전자상거래 선두현, 1,000개 좌우의 현역디지털류통 선두기업, 1,000개 좌우의 현역생방송전자상거래기지, 10,000명 좌우의 농촌전자상거래 인솔자를 양성할 것을 제기했다.

〈의견〉은 다음과 같이 제기했다. 5년의 시간을 들여 시설이 완벽하고 주체가 활발하며 류통이 원활하고 봉사가 능률적인 농촌전자상거래봉사체계를 기본적으로 구축한다. 전국적으로 100개 좌우의 농촌전자상거래 선두현을 육성하여 전자상거래의 농촌산업에 대한 촉진역할을 한층 더 증강한다. 1,000개 좌우의 현역 디지털 류통 선두기업을 육성하고 전통 상업무역 류통기업의 디지털화, 네트워크화, 지능화 전환에서 단계적인 진전을 가져온다. 1,000개 좌우의 현역 생방송 전자상거래기지를 구축하여 생방송 전자상거래 응용수준을 한층 더 향상시킨다. 10,000명 좌우의 농촌전자상거래 인솔자를 양성하여 농촌전자상거래의 취업 창업 견인능력을 한층 더 제고시킨다.

〈의견〉은 다차원 농촌 전자상거래 종합 봉사플래트홈 구축, 농촌 현대 물류 배송 체계 건설 가속화, 다원화 신형 농촌 전자상거래 주체 육성, 농촌 전자상거래 산업화 발전 수준 제고, 다양한 형식의 농촌 전자상거래 판촉 활동 전개, 전자상거래 농촌 진출 종합 시범 정책 성과 공고 확장 등 6개 방면에서 착수해 현역 생방송 전자상거래 기지 구축, 농촌 디지털 소비 장면 육성 등 14개 구체적인 정책 조치를 제기하여 힘써 농촌 상업무역 류통 기업의 전환 업그레이드를 적극 추진하고 전자상거래와 농촌 1, 2, 3 산업의 전방위, 전체 사슬의 심도 있는 융합을 촉진하며 협동, 혁신, 고효률의 농촌 전자상거래 생태권 구축을 촉진한다고 밝혔다.

〈의견〉은 또 통일적인 조률을 강화하고 부대 지원을 잘하며 감독관리방식을 혁신하는 등 3개 방면으로부터 사업보장기제를 건전히 하여 실효를 거두도록 확보하였다.

/신화사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4월 29일, 기자가 중국철도할빈국그룹유한회사(이하 '할빈철도'로 략칭)에서 입수한데 따르면 '5.1' 련휴 철도 운수기한은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 도합 8일이다. 할빈철도는 이사이 연 301만명의 려객을 수송하고 일평균 37만 6000명의 려객을 수송해 동기대비 3.2%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공개하자마자 좋아요 1만 개” 임영웅, 상암콘서트 포스터 공개

“공개하자마자 좋아요 1만 개” 임영웅, 상암콘서트 포스터 공개

가수 임영웅(32) 이달 말 공연을 앞두고 있는 가수 임영웅(32)이 상암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지난 5월 1일(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임영웅의 상암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

“열심히 준비했다” 하지원, 정호철 커플 결혼식서 생애 첫 주례

“열심히 준비했다” 하지원, 정호철 커플 결혼식서 생애 첫 주례

배우 하지원(45) 배우 하지원(45)이 코미디언 커플인 정호철(36), 이혜지(31) 커플의 결혼식장에서 생애 처음으로 주례를 맡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하지원은 지난 5월 1일(수) 오후 8시 10분에 처음으로 방송된 채널A의 새 프로그램 ‘인간적으로’에 첫 게스트로 출연했

"임영웅 효과" 정관장, 광고모델 바꾸자마자 멤버십 2만명 신규 대박

"임영웅 효과" 정관장, 광고모델 바꾸자마자 멤버십 2만명 신규 대박

정관장 "8일 만에 멤버십 신규가입 2만명…임영웅 효과"[연합뉴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멤버스 고객이 2만명을 넘었다고 2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는 작년 가정의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