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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화사 다롄(大連) 9월 11일] 오늘날의 공유경제시대에서 주택, 자동차 등 개인자원에 대한 공유는 하나의 유행으로 발전했다. “세계 최대의 호텔”로 불리는 미국 소셜 여행 서비스 에어비앤비(Airbnb)의 공동창립자인 네이선 블레차르지크(Nathan Blecharczyk)는 2014년 에어비앤비를 사용한 중국 관광객수는 700%로 성장했다고 소개하면서 중국은 미래시장의 주요한 초점으로 부상했다고 밝혔다.
2015년 하계 다보스 연합주석회의 뉴스브리핑에서 미국 회사 공동창립자이자 수석기술관인 네이선 블레차르지크는 세계적으로 아시아의 경제성장이 가장 빠르며 그중에서도 중국의 소비자 수요가 1위를 차지한다고 피력했다. “중국과 일본을 대표로 하는 아시아시장은 우리가 앞으로 주목해야 할 초점”이라 그는 부언했다.
2014년, 에어비앤비를 사용한 중국의 관광객수는 700%로 늘어났는바 그 성장수준은 세계 첫자리를 차지한다고 네이슨 블레차르지크는 설명했다. [글/신화사 기자 펑줘(彭卓), 장이페이(張逸飛), 번역/신화망 한국어판]
출처 : 신화망 한국어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