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중국공산당 길림성위원회 12기 4차 전원회의 소집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3.11.29일 10:24
중국식 현대화 진척중에 길림성 전면진흥의 새로운 장을 힘껏 쓰고 습근평총서기가 배치한 웅대한 청사진을 아름다운 현실로 바꾸기 위해 노력하자

성당위 상무위원회에서 회의를 주재하고 경준해가 연설, 전원회의에서는 경준해가 성당위 상무위원회의 위탁을 받고 한 보고를 청취, 토론하고 을 통과.



11월 28일, 중국공산당 길림성 제12기위원회 제4차 전원회의가 장춘에서 소집되였다./길림일보 기자 추내석 장야 찍음

중국공산당 길림성 제12기위원회 제4차 전원회의가 11월 28일 장춘에서 소집되였다.

성당위 상무위원회에서 회의를 주재하고 성당위 서기 경준해가 연설했다.

성당위 상무위원 호옥정, 오해영, 호가복, 채동, 장은혜, 한복춘, 리위, 조로보, 리명위, 왕추실이 회의에 참석했다. 회의에 참석한 성당위 위원은 73명, 성당위 후보위원은 13명이였다.성기률검사위원회 위원, 관련 방면의 책임동지, 성 제12차 당대표대회 부분적 기층대표들이 회의에 렬석했다.

전원회의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지침으로 제20차 당대회 정신을 전면적으로 관철실시하면서 경준해가 성당위 상무위원회의 위탁을 받고 한 업무보고를 청취,토론하였으며 을 심의, 통과하였다.경준해가 에 대해 전원회의에 설명을 하였다.

전원회의는 성당위 제12기3차 전원회의 이래 성당위 상무위원회의 사업을 충분히 긍정하면서 다음과 같이 일치하게 인정하였다. 복잡하고 준엄한 외부환경과 간고하고 과중한 진흥발전임무에 직면하여 성당위 상무위원회에서는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강력한 령도하에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과 당의 20차 당대회 정신을 깊이있게 학습, 관철하고 국가의 ‘5대 안전'을 수호하는 중요한 사명을 견결히 짊어지였으며 고품질발전이라는 이 선차적인 임무와 새로운 발전구도를 구축하는 전략적임무를 확고히 파악하고 ‘1주6쌍'고품질발전전략을 깊이있게 실시하여 기회를 포착하고 기세를 몰아 진흥에 초점을 맞추고 돌파에 뜻을 두어 일련의 대사와 중요한 일들을 이룩하였으며 많은 급한 일과 어려운 일을 해결하였고 개혁발전과 안정의 제반 사업에서 새로운 착실한 성과를 거두었으며 길림의 고품질발전, 지속가능한 진흥을 추진하는데 튼튼한 기초를 닦아놓았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동북진흥전략 실시 20돐에 즈음하여 습근평총서기는 동북인민에 대한 깊은 배려와 동북진흥에 대한 깊은 사고를 가지고 재차 동북대지에 발을 딛고 새로운 시대 동북전면진흥추진좌담회를 소집,주재하고 중요연설을 발표했는데 이는 동북진흥 력사행정에서 중대한 리정표적 의의가 있다.습근평총서기의 중요연설은 동북의 전면적인 진흥에 관계되는 일련의 근본성, 방향성, 전반성의 중대한 문제를 깊이있게 천명하고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로정에서 동북이 다시 위용을 떨치고  좋은 성적을 이룩하는 전략적 취향, 사업방향, 실천방향을 명확히 가르켜 우리가 힘차게 전진하는 항로표지와 등대를 수립하고 사업을 잘할수 있는 ‘총방략'‘총청사진'‘총열쇠'를 제공해 주었다. 우리는 반드시 습근평총서기의 중요연설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고 목표를 확고히 하고 긴장을 늦추지 않으며 과감히 도전하고 과감히 일하고 실제적으로 일하여 길림의 고품질발전, 지속가능한 진흥의 새로운 길을 힘써 개척해야 한다.

전원회의는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로정에서 길림의 전면적인 진흥을 추진하여 솔선적으로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는 주요목표와 주요임무를 명확히 했으며 다음과 같이 요구했다. 전성 상하는 ‘두가지 확립'을 확고히 옹호하고 ‘두가지 수호'를 견결히 실현하는 정치적 높이와 습근평총서기가 동북을 시찰한 깊은 뜻, 동북을 구상하는 장원한 안목, 동북의 대한 큰 기탁과 희망을 깊이있게 터득하며 기회를 포착하여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며 주동적으로 변혁하고 열심히 일하고 재차 위용을 떨쳐‘창업분투는 바로 길림에서'(创业奋斗、就在吉林)라는 앙양된 자세로 중국식 현대화 행정에서 길림의 전면적인 진흥의 새로운 장을 힘껏 써서 습근평총서기가 배치한 웅대한 청사진을 아름다운 현실로 바꾸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기회를 포착하려면 정세에 따라 도모하고 정세에 따라 움직여야 하며 먼저 돌파하려는 신심과 결심을 끊임없이 증강해야 한다.습근평총서기의 동북시찰이 가져온 동풍효과, 국가지원정책이 가져온 격려효과, 사회예기진작에 따른 자기흡입효과를 전면적으로 방출하고 대농업, 대장비, 대관광, 빅데이터 등 ‘4대 클러스터'(四大集群)육성을 중점으로 하고 신에너지, 신소재, 신의약, 신건강양생, 신서비스, 신전자상거래 등 ‘6신 산업'발전을 방향으로 하면서 신기초건설, 신환경, 신생활, 신소비 등‘4신시설'건설을 보장으로 고품질발전과 고품질 생활체계의 형성을 추진해야 한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하려면 우세를 형성하고 렬세를 전환시켜 먼저 돌파하는 저력과 기개를 끊임없이 키워야 한다.각지에서는 문제방향을 견지하고 주제교육과 조사연구를 결부하여 크게 전개하며 자신의 자원과 특색우세를 전면적으로 인식하고 백방으로 공고히 확장하고 보충하여 효과를 증대시켜 목표가 있고 정확한 시책을 확실하게 해야 한다. 당지실정에 맞게 견지하고 ‘1주6쌍'고품질발전전략에서 정확한 위치를 찾아야 하며 일하기 좋고 영농하기 좋으며 장사하기 좋고 관광하기 좋으며 보완적인 발전을 더욱 잘 실현해야 한다.계통관념을 견지하고 전반적인 국면의 시야, 전반적인 안목으로 사업을 계획하고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하며 진흥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주동적인 변혁은 과감히 부딪치고 과감히 시험하며 과감히 남보다 먼저 해야 하며 솔선적인 돌파의 활력동력을 끊임없이 불러 일으켜야 한다.디지털정부건설을 선도로 경영환경의 시장화, 법치화, 국제화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량질의 고효률 친절한 봉사로 투자유치, 인재유치, 지혜집결, 고객유치에 힘을 보태야 한다.혁신형 성 건설을 수단으로 산업 사슬과 혁신 사슬의 심도 있는 융합을 촉진해야 한다. 우리 성의 인재정책을 지속적으로 반복적으로 승격시켜 인재집결, 인재회귀, 인재흥업 열풍을 한층 더 불러 일으켜야 한다. 새로운 국유기업 개혁심화 제고행동을 잘 실시하고 민영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부대정책을 끊임없이 건전화하며 외자를 더욱 효과적으로 유치하고 리용하며 중앙기업의 재배치, 민영기업의 대발전, 외자의 빠른 류입을 추진해야 한다.‘5개 협력'을 심도 있게 추진하고 높은 수준의 개방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국내 대순환을 원활히 하고 국내와 국제 쌍순환을 련결하는 데 더욱 큰 역할을 발휘해야 한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열심히 일하고 착실하게 일하려면 주동적으로 책임지고 단결분진하여 솔선적으로 돌파하는 정신적 열의를 끊임없이 진작시켜야 한다. 좋은 경험과 방법을 잘 배우고 참고하며 비기고 배우고 따라잡고 초과하고 일류를 창조하는 농후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안정적 성장, 개혁 촉진, 구조 조정, 민생 혜택, 위험 방지, 안정 보장 등 제반 사업을 잘하여 력사와 실천, 인민의 검증을 이겨낼수 있는 업적을 힘써 창조해야 한다. 시종일관 ‘시시각각 안심할 수 없는'책임감을 유지하고 중점 분야의 위험 최저선을 견결히 지켜야 한다.각급 지도간부들은 청렴결백한 정치본색을 영원히 유지하고 길림정치생태의 ‘록수청산'을 확실하게 수호해야 한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위용을 다시 떨치려면 용감하게 앞장에 나서고 용감하게 큰 책임을 짊어지면서 솔선돌파의 바탕색과 본색을 끊임없이 제고해야 한다.고품질발전을 추진하는 것을 관건적인 인도로 삼고 전환 디지털화, 서비스 지능화, 사회 공유화, 산업고급화의 새로운 추세를 확고히 파악하여 길림특색우세를 가진 현대화산업체계를 서둘러 구축해야 한다.고품질의 생활을 창조하는 것을 가치추구로 삼고 민생과 실제적인 일을 착실하게 잘 처리하여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인민들의 동경을 더욱 잘 만족시켜야 한다. 높은 수준의 안전을 수호하는 것을 최저선임무로 삼고 국가의 ‘5대 안전'을 수호하고 책임을 다하며 국가의 중대한 전략에 대한 유력한 버팀목을 형성해야 한다.

전원회의는다음과 같이 요구하였다. 당면 제반 사업을 착실하게 잘하고 제2차 주제교육을 지속적으로 잘 전개하며 올해 경제사회발전 목표와 임무를 전력으로 완수하고 올겨울과 명년봄의 농업생산을 통일적으로 계획하며 민생개선을 적극 보장하고 리재민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도록 확보하며 안전생산 책임을 단단히 다지고 사회의 전반국면과 안정을 확실하게 수호해야 한다. 명년의 제반 목표와 임무를 알심들여 연구하고 과학적으로 설정하여 래년 1.4분기에 ‘좋은 출발'을 실현하기 위해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

전원회의에서는 를 심의, 통과하였다.

전원회의는 다음과 같이 호소하였다. 전 성 각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간부들은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주위에 더욱 긴밀히 단결하여 새로운 시대 동북전면진흥을 추진하는 좌담회에서 한 습근평총서기의 중요연설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락실하고 분발하고 기세를 몰아 고품질발전, 지속가능진흥의 새로운 길에서 걸음을 다그치며 길림의 전면진흥을 위해 솔선적으로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기 위해 단결분투해야 한다!

/길림일보 기자 황로 왕예박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50%
30대 5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KBS아나운서 출신 배우 오영실이 4년만에 7억 대출금을 갚았지만 결국 무리한 일상에 '갑상선암'을 투병했던 삶을 고백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배우 오영실이 출연했다. 그녀의 절친으로는 송도순, 김병옥, 조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22kg 다이어트 성공” 이장우 무대 선다, 송스틸러 방송 언제?

“22kg 다이어트 성공” 이장우 무대 선다, 송스틸러 방송 언제?

배우 이장우와 조혜원(나남뉴스) 예능 프로그램의 신성으로 떠오른 배우 이장우(38)가 또 다른 음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예고하면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장우가 출연하게 되는 프로그램은 MBC ‘송스틸러’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2월 9일부터 2월 12일까지 파일

“결혼만 벌써 4번째” 박영규, 25세 아내와 러브스토리 대방출

“결혼만 벌써 4번째” 박영규, 25세 아내와 러브스토리 대방출

배우 박영규(70)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를 통해 국민배우로 거듭난 배우 박영규(70)가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을 예고했다. 박영규는 ‘신발 벗고 돌싱포맨’을 통해 25세 아내와의 첫 만남에서부터 결혼생활 등 러브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흑룡강성 1분기 관광객수와 관광수입 또 사상 최고치 기록

흑룡강성 1분기 관광객수와 관광수입 또 사상 최고치 기록

올해 흑룡강성은 빙설관광제품의 다양화, 마케팅방식의 지속적 혁신, 봉사질의 뚜렷한 제고, 관광환경과 부대시설의 끊임없는 최적화 등에 힘입어 빙설관광 현상급 류량의 목적지로 되였다. 흑룡강성문화관광청의 수치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전 성에서 접대한 관광객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