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차이나 유노콤이 인터넷상 통일된 “차이나유니콤 가난구제 공식 상품 판매소”를 건립해 빈곤현의 온라인 상품 판매를 전방위적으로 돕게 된다.
한편 혼합소유제 개혁 합작 파트너 전자상거래 플랫폼에 회사 내부와 사회 대중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쇼핑 가난구제 전문란을 설치하였다.
차이나유니콤은, 국영기업 혼합소유제 개혁 우세를 발휘해 “인터넷 플러스”가난구제 모식을 내옴으로써 중앙기업 소비 가난구제의 새 길을 모색해냈다.
차이나유니콤은 온라인에 통일된 “차이나유니콤 가난구제 공식 상품 판매소”를 건립하고 빈곤현의 지정 공급업체와 련결해 가난구제 제품의 “직접 련결과 직접 출시, 다경로 공유”를 실현하였다.
한편 국영기업 혼합소유제 개혁의 협력 파트너인 경동 쇼핑 플랫폼에 “가난구제 전문관”을 설치해 빈곤지역 특색 농산품들을 판매하는 온라인 슈퍼를 만들어주었다.
또한 현지 가난구제 기업과 합작사들이 전자상거래 능력을 키우도록 적극 도와 빈곤지역 농산물 판로 개척을 위한 “마지막 1키로메터”문제를 해결해주고 특색 상품 재배와 생산, 판매를 아우르는 완정한 사슬을 형성해 빈곤지역의 조혈 능력을 키워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