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예능
  • 작게
  • 원본
  • 크게

"시끄럽다고 쫓겨나" 전현무, 역도경기장에서 목청껏 응원해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10.26일 17:16



사진=나남뉴스

‘조선체육회’에 허재의 아들이자 농구 국가대표 허훈이 찾아와 따뜻한 식사를 함께했다. 또 전현무, 허재, 김병현, 이천수, 조정식은 메달을 걸고 돌아온 여자 역도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 소고기 회식을 하며 흥 넘치는 아시안게임 후일담을 들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체육회’ 10회에서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여자 역도의 주역들, 박혜정, 김수현, 손영희, 윤하제, 정아람의 역사적 순간을 응원하기 위해 멤버들이 경기장에 모두 모였다. 멤버들의 우렁찬 목소리에 선수 대기석에 앉아있던 한국 역도 국가대표들이 깜짝 놀라며 멀리서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포스트 장미란’으로 불리고 있는 역도 간판 박혜정이 125kg을 가볍게 들어올리자 이를 본 이천수는 “이천수 두 명을 집에 가라고 던진 셈”이라며 놀랐다. 멤버들은 타국 선수들의 도전과 실패에도 집중하며 아쉬운 탄성과 함께 응원의 박수를 계속해서 보냈다. 이어 160kg급 도전에서도 박혜정이 가뿐하게 성공했지만, 통증이 느껴지는 듯 허리를 만지는 모습에 멤버들은 왕년의 스포츠 스타들답게 걱정하는 눈치였다. 멤버들의 응원과 걱정 속에 이날 박혜정은 결국 금메달을 손에 쥐었다.

경기가 끝난 후 멤버들은 기자들이 인터뷰를 위해 기다리는 믹스드존에서 박혜정과 만났다. 박혜정의 “한식이 땡긴다”는 말에 조정식이 그 자리에서 바로 “우리 무국장님이 소고기를 쏘겠습니다!”라고 화답했고, ‘역도부 소고기 회식’이 성사됐다.

곧이어 도착한 다섯 명의 ‘역도 요정’들은 치명적인 귀여움을 어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전현무는 “우리 너무 시끄럽게 응원한다고 혼나기도 했다”는 고 너스레를 떨며 목청껏 했던 응원을 돌아봤고, 조정식도 “한 번만 더 그러면 나가라고 하더라”고 덧붙여 역도 요정들이 감동했다.

전현무 중국 복권 당첨됐다?



사진=유튜브 '조선체육회' 채널

TV CHOSUN에서 방영되는 리얼 스포츠 예능 '조선체육회'의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가 중국 항저우에서 MZ 투어에 나섰다. 특히 전현무X조정식은 중국 즉석복권에 도전하게 되면서 현장에선 환호가 폭발해 구경꾼들까지 몰려들었다.

27일 방송될 '조선체육회'에서는 MZ세대들이 하는 건 다 한다는 'MZ의 아버지! 트민남' 전현무가 조정식과 함께 항저우의 한 야시장을 방문했다. 활기차고 시끌벅적한 분위기에 전현무는 "홍대 느낌이다. MZ 향이 난다"며 한껏 들뜬 기분을 보여줬다. 그는 조정식에게 "요즘 항저우 젊은이들이 그렇게 즉석복권을 많이 한다는데, 우리도 문화체험 차원에서 한 번 해보자"고 이야기를 꺼냈다. 조정식도 "어제 제가 꿈을 잘 꿨다"며 기대감을 안고 함께 도전했다.

전현무와 조정식은 긁어서 나오는 모양 3개가 동일하면 하단에 적힌 금액을 받을 수 있는 '123 즉석복권'에 도전했다. 동전으로 복권을 긁기 시작한 전현무는 시작하자마자 같은 모양 2개가 연달아 나온 것을 보며 환호성을 내질러 주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마지막 3번째까지 같은 모양이 나온 것. 정말로 첫 도전부터 같은 모양 3개가 나와 기분 좋게 스타트를 끊었다.

기대에 잔뜩 부푼채로 금액 부분을 긁어 당첨금까지 공개되자, 옆에 있던 조정식은 "대박..."이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에 전현무 역시 "내가 이거 하라고 했잖아!"라며 흥분한 모습을 보였다. '트민남' 전현무의 깜짝 놀랄 즉석복권 당첨금은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중국 현지 즉석복권 도전과 더불어 자칭 '트민남' 전현무의 항저우 대파 곱창 먹방과 전통 탕후루 체험까지 눈 돌아가는 대륙 트렌드 탐방은 27일 금요일 밤 10시 TV CHOSUN '조선체육회'에서 공개된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