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IT/과학 > 과학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료망 방탐|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 흑룡강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국면 힘썩 개척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3.11.29일 10:31



흑룡강성은 진흥 발전의 기점을 혁신에 두고 장점을 강화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혁신능력, 혁신플랫폼, 혁신 생태건설 혁신을 협동 추진하고 과학기술 혁신을 핵심으로 다분야 상호 작용, 다요소 련동의 종합 혁신 생태시스템 구축을 가속화하고 있다

흑룡강은 개혁의 돌파와 선도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보다 실질적인 조치로 어려움을 극복하여 발전을 제약하는 체제 메커니즘을 장애를 제거하는데 힘쓰고 있다



흑룡강 할빈빙설대세계에서 관광객이 마음껏 즐기고 있다. (2023년 1월 25일 촬영) 완건위(王建威) 촬영

황금 파도 넘실대는 흑토, 끝없이 넓은 옥야, 한해의 가장 좋은 '풍'경(‘丰’景)이다.

흑룡강성은 우리 나라에서 지리적으로 최북단에 있고 위도가 가장 높은 성으로 국가 국방 안보, 식량 안보, 생태 안보, 에너지 안보 및 산업 안보를 수호하는데서 가장 중요한 전략적 위치에 있다.

중공중앙 총서기, 국가 주석, 중앙군위 주석 습근평은 흑룡강을 시찰할 때 "국가 발전의 전발적 국면에서 전략적 립지를 확고히 파악하고 고품질 발전을 추진하는 최우선 과제를 고수하며 동북 진흥을 전면적으로 추진할데 관한 당중앙의 결책 배치를 락실하고 장점을 발휘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자원 우세, 새태 우세, 과학연구 우세, 산업 우세, 립지 우세를 신동력에너지로 발전시키는 새로운 우세로 전환하고 국가의 중요한 상품식량기지, 대북방 개방의 새로운 고지를 잘 건설하며 국가 국방 안보, 식량 안보, 생태 안보, 에너지 안보, 산업 안전을 수호하는데서 적극적으로 직무를 수행하여 전면적인 진흥, 전방위적인 진흥을 실현하는 가운데서 흑룡강의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흑룡강서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은 '료망(瞭望)' 뉴스주간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흑룡강은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지시정신을 단호히 관철하고 목표지향과 문제지향의 상호 결합, 장점 발휘와 단점 보완의 상호 결합, 지원 강화와 내생동력 부여의 상호 결합을을 견지하며 목표를 틀어쥐고 과감하게 도전 실행하여 새로운 출발점에서 룡강의 고품질 진흥 발전의 새로운 돌파를 실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직책과 사명을 단호히 짊어지고 룡강의 전면적인 진흥의 새로운 장을 힘써 써나갈 것이다

'료망': 습근평 총서기가 흑룡강을 시찰할 때 한 중요한 연설과 지시정신의 중요성을 어떻게 깊이 리해하는가?

허근: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과 지시는 동북지역과 흑룡강성 발전의 일련의 중대한 리론과 실천문제에 대한 총서기의 심원한 전략적 고려를 충분히 반영하고 동북지역과 흑룡강인민에 대한 깊은 관심을 반영하며 3100만 룡강 아들딸들이 새로운 로정에서 분진하고 신시대를 건설하는 투지와 창업열기를 크게 격발시켰다.

첫째, 중국식 현대화건설을 가속화하고 강국 부흥의 위업을 실현하는데 중대한 지도적 의의가 있다. 우리는 정치적 책임을 강화하고 '국지대자'를 가슴에 명기하며 직책과 사명을 단호히 짊어지고 중국식 현대화건설의 대세에 의식적으로 융합하고 봉사하며 한 지역의 진흥 발전으로 전반 국면을 빛내여 확실히 당을 위해 근심을 나누고 국가를 위해 봉사하며 국민을 위해 복을 마련할 것이다.

둘째, 지역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동북의 위풍을 되살리는데 중대한 전략적 의의가 있다.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은 신시대 동북이 국가 지도에서 처한 력사 방향, 시대 좌표, 전략적 립지를 명확하게 확정하고 동북의 전면적인 진흥의 전진 방향, 주요 과제와 발전조치를 명확히 했다. 흑룡강은 고품질 발전이라는 최우선 과제와 새로운 발전구도 구축이라는 전략적 과제를 확고히 틀어쥐고 발전 기회를 포착하고 적극적으로 실행하여 동북의 전면적인 진흥에서 기회를 선점하고 여세를 몰아 위풍을 되살리며 다시 좋은 성과를 창조할 것이다.

셋째, 흑룡강의 고품질 발전, 지속가능한 진흥을 촉진하는데 중대한 현실적 의의가 있다. 총서기의 중요한 연설은 흑룡강성에 고품질 발전의 길, 지속가능한 진흥의 길, 현대화건설의 길, 인민의 행복의 길을 제시했다. 흑룡강성위는 총서기가 흑룡강을 시찰할 때 한 중요한 연설과 지시정신을 학습 선전 관철하는 것을 최우선 대사이자 최우선 정치과제로 삼고 성위 상무위원회, 전성 령도간부회, 성위 리론학습중심조 학습회와 성위 제13기 4차 전체회의를 개최하여 '결정'을 내리고 정신실질을 깨달으며 실천요구를 파악하고 전면적으로 관철하며 '몸은 최북방에 있어도 마음은 당중앙을 향한다'는 정치적 충성으로 국가의 '5대 안보'를 수호하는 정치적 책임을 단호히 짊어지고 품질 룡강, 혁신 룡강, 개방 룡강, 록색 용강, 행복 룡강, 근렴 룡강 건설을 가속화하여 총서기가 그린 웅대한 청사진을 확실히 아름다운 현실로 전환시킬 것이다.

과학기술 혁신으로 산업의 전면적인 진흥을 선도하고 국가 식량 안보의 '바닥짐'역할을 잘 수행할 것이다

'료망': 어떻게 과학기술 혁신으로 산업의 전면적인 진흥을 주도하고 현대화 산업시스템 구축의 새로운 진전을 추진할 것인가?

허근: 혁신을 틀어쥐는 것은 발전을 틀어쥐는 것이고 미래를 도모하는 것이다. 흑룡강은 진흥 발전의 기점을 혁신에 두고 장점을 강화하고 단점을 보완하며 혁신능력, 혁신플랫폼, 생태건설 혁신을 헙동 추진하고 과학기술 혁신을 핵심으로 하며 다분야 상호 작용, 다요소 련동의 종합 혁신생태시스템 구축을 가속화하고 과학 교육, 산업 진흥 계획을 깊이 실시하여 고품질 발전의 신동력에너지의 새로운 우세를 육성 장대시킬 것이다.

첫째, 과학기술 혁신능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킨다. 흑룡강은 과학 교육자원이 풍부하고 할빈공업대학, 할빈공정대학 등 78개 대학과 중국선박그룹 703소, 중국전자과학 49소 등 120개의 독립적인 과학연구기관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원시적 혁신, 집성 혁신과 지역 혁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주요 국가 과학기술 중대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과학기술 인프라와 혁신능력 구축을 강화하고 인공지능, 디지털네트워크, 바이오기술, 신소재와 선진 제조 등 분야에서 더 많은 미래 지향적이고 독창적인 과학기술 성과를 창출한다.

둘째, 과학연구성과의 전환 착지를 추진한다. 과학기술 연구 개발과 성과 전환에 동시에 힘쓰고 과학기술 혁신 증량기(增量器)의 2배 확대역할을 발휘하며 혁신사슬과 산업사슬의 련결을 강화하고 대학교, 과학연구기관, 중점 기업의 과학기술 산업화 전문행동을 대폭 진행하며 과학기술자원의 현지 활용과 과학기술성과의 현지 전환률을 향상하여 과학기술 혁신의 '핵심 변수'를 고품질 발전의 '강력한 증량(增量)'으로 전환한다.

셋째, 산업 업그레이드속도를 지속적으로 가속화한다. 흑룡강 과학 교육 산업기반에 립각하여 전통 제조업의 디지털화, 네트워크화, 지능화 개조 및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하고 디지털 경제, 바이오 경제, 빙설 경제, 현대 물류, 창의디자인 등 산업을 적극적으로 발전시키며 신에너지, 신소재, 선진 제조, 전자 정보 등 전략적 신흥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신질생산력의 형성을 가속화하며 산업 차원, 에너지 수준과 전반적인 경쟁력을 전면적으로 향상한다.

'료망': 어떻게 국가 식량안보의 '바닥짐'이 되고 식량 생산량 1위 성의 중대한 정치적 책임을 짊어지며 농업 농촌의 현대화 추진에서 새로운 돌파를 실현할 것인가?

허근: 식량은 정치의 우선이고 식량 안전은 천하의 안전이다. 흑룡강성의 총 식량 생산량은 수년 련속 1500억근을 초과했으며 총 생산량, 상품량, 전출량(调出量), 비축량은 모두 전국 1위이다. 흑룡강성은 현대화 대농업의 발전을 주요 공격방향으로 삼고 록색 농업의 발전을 명확한 지침으로 삼으며 여러가지 조치를 병행하여 종합 식량 생산능력을 향상하고 국가 중요 상품식량 생산기지를 건설하여 농업강성 건설에 앞장서고 있다.

첫째, 현대화 대농업의 발전을 가속화한다. 1000만톤 식량 생산량 증가계획을 실행하고 1억무 흑토 경작지의 보호 리용시범구를 건설하며 기본 농지를 전부 고표준 농지로 건설하고 2026년까지 식량 종합 생산능력이 1800억근에 도달하도록 보장하여 더 안정적이고 믿음직하며 견고하고 안전한 '대곡창'을 건설한다. 농업의 규모화, 기계화 선도 우세를 발휘하고 과하기술 농업, 록색 농업, 품질 농업 및 브랜드 농업을 총괄 추진하며 현대 농업 대기지, 대기업, 대산업을 건설한다.

둘째, 대식품(大食物观)실천지를 구축한다. 삼림 초원, 강 하천 호수, 시설농업에서 식품을 얻고 전방위적이고 다양한 경로를 통해 식품자원을 개발하며 림하경제를 적극적으로 발전시키고 고급 육우 '백천프로젝트(百千工程)' 와 낙농산업 진흥계획을 실시하며 랭수어업 진흥을 촉진하고 식량 경제 사료 총괄, 농업, 림업, 축산업, 어업의 결합, 식물, 동물, 미생물을 포함한 다양한 식품 공급시스템을 구축한다.

셋째. 향촌 진흥의 새로운 국면을 지속적으로 개척한다. 빈곤퇴치 성과를 지속적으로 공고 확장하고 부민향촌 산업을 강화하며 규모화 경영, 사회화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개간구, 림구의 기반시설과 공공서비스를 개선하며 '백촌 정품, 천촌 시범, 만촌 창건' 행동을 대폭 실시하여 살기 좋고 사업하기 좋은 아름다운 향촌 시범촌을 건설한다.

특색 문화 관광을 대폭 발전시켜 대북방 개방의 새로운 고지를 구축한다

'료망': 어떻게 특색 문화 관광을 대폭 발전시켜 록색 발전의 새로운 우세 구축을 가속화할 것인가?

허근: 흑룡강은 대삼림, 대초원, 대습지, 대호수, 대계강, 대빙설을 보유하고 홍색문화, 유럽문화, 빙설문화, 음악문화의 저력이 두텁다. 특색 문화 관광의 발전을 고품질 발전을 촉진하는 주력점(着力点)으로 하는 것을 견지하고 생태, 문화자원 우세를 진흥 발전우세로 전환하는 것을 가속화한다.

첫째, 빙설경제의 고지를 구축한다. 빙설은 흑룡강의 독특한 발전자원이며 빙설을 잘 활용하는 것은 우세를 확대하고 부를 창출하는 것이다. 흑룡강은 빙설스포츠, 빙설문화, 빙설장비, 빙설관광 등 전반 산업체인의 발전을 촉진하고 빙설특색의 문화 관광 및 레저 휴양산업을 발전시키며 중국-상해 협력조직의 빙설스포츠 시범구 건설을 촉진하고 빙설 관광 휴양지와 빙설경제 고지를 구축한다.

둘째, 관광산업의 업그레이드를 가속화한다. 전지역 전계절 관광발전의 포지션(定位)을 뚜렷이 하고 건강관광, 농업관광, 국경관광, 중러 다국적관광을 전력 발전시키며 문화특색과 자원을 갖춘 더 많은 고품질 관광풍경구와 고품질 관광상품을 출시하여 글로벌 피서성지와 생태건강 관광지를 구축한다.

셋째, 룡강 특색 문화를 번영 발전시킨다. 문화 진흥계획을 실행하고 흑룡강성 특색 문화자원을 발굴하며 동북항일련군정신, 데경정신(철인 정신), 북대황정신을 적극 홍보하며 허저족, 오르죤족(鄂伦春族) 등 소수민족 력사 문화 보호 프로젝트를 실시하여 문화적 소프트파워(文化软实力)를 현실 생산력으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한다.

'료망': 어떻게 대북방 개방의 새로운 고지를 구축하여 전면적인 대외개방의 새로운 구도 형성을 가속화할 것인가?

허근: 흑룡강성에는 2981km의 국경선과 27개 국가 1급 항구가 있으며 '일대일로' 공동 건설의 중요한 지점이다. 흑룡강은 '중국-몽골-러시아 경제벨트' 건설에 적극 참여하고 신시대 연변 개방 개발 전문행동을 심층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지난 3분기 전성 대외무역 수출입총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1% 증가했으며 성장률은 전국 7위이다.

첫째, 대러시아 전면적인 전략협력을 심화한다. 흑룡강성은 대러시아 협력의 최전선 성이자 교두보이고 러시아 극동 개발에 적극 참여하며 에너지자원 협력을 강화하고 무역구조를 최적화하며 무역규모를 확장하고 러시아 과학기술, 교육, 문화 관광, 스포츠, 보건, 금융 등 분야의 교류를 심화하며 중러 박람회, 할빈상담회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중러 신시대 포괄적인 전략 협력 동반자관계의 발전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둘째, 립체화 개방의 대통로를 구축한다. 현대화 기반시설 시스템 건설을 가속화하고 고속철도망과 철도망, 신형 전력망과 전력 전송통로, 차세대 이동통신과 데이터 네크워크 건설을 추진하며 동북아 개방의 립체화 교통운송네트워크를 개선하고 중국-유럽 정기화물렬차 운송로선을 확장하며 중러 극동선 천연가스관 건설을 가속화하고 편리한 통관환경을 조성한다. 새로운 국제 경제협력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연변 중점 개발 개방시험구 등 개방플랫폼의 혁신 발전을 심화한다.

셋째, 지역 협력 발전모델을 구축한다. 대내외 개방을 총괄하고 동북지역의 협력 발전을 심화하며 경진기 협동 발전, 장강경제벨트 발전, 장강삼각주 일체화 발전, 광동-홍콩-마카오 경제구 건설, 서부 대개발 등 국가 중점 전략과 주동적으로 련계하고 룡강-광동, 심천-할빈 맞춤형 협력을 강화하여 지역 협력 발전 중에서 우세를 상호 보완하고 고품질 발전을 실현한다.

전면적으로 개혁을 심화하여 기풍이 바른 좋은 정치생태를 조성한다

'료망': 어떻게 전면적으로 개혁을 심화하여 고품질 발전의 새로운 동력을 확실히 강화할 것인가?

허근: 발전의 잠재력은 개혁을 통해 방출되여야 하고 개혁은 발전을 촉진하는 승리의 법보이다. 흑룡강성은 개혁의 돌파와 선도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보다 실질적인 조치를 취하여 어려움을 극복하고 발전을 제약하는 제도적 장애를 전력 해결하고 있다.

첫째, 중점분야의 개혁을 추진하여 개혁에서 새로운 돌파를 실현한다. 국유기업 진흥 전문행동을 실시하고 농간, 삼림공업, 룡강석탄그룹 등 국유기업 개혁을 심화하며 력사적으로 해결하지 못한 문제를 적극적으로 꾸준히 해결하고 재산권제도와 요소 시장화 배치 개혁을 추진하며 재정, 세수, 금융시스템 개혁을 틀어쥐고 자유무역시험구의 전략적 업그레이드를 실행하며 제도적 개방 확대를 과감하게 탐색하고 시도한다.

둘째, 민영경제의 건전한 발전을 지원한다. 동북 진흥은 천군만마의 민영기업과 불가분적이다. 흑룡강성은 민영경제 발전 및 성장을 지원하는 당중앙의 정책과 조치를 전면적으로 시행하고 흑룡강성 민영경제 진흥 발전 45조 정책을 출범하여 혁신형 중소기업, 전문화, 정밀화, 특성화, 참신화 '작은 거인'기업과 제조업 단일항목 1위 기업을 육성 장대시켜 민영경제를 고품질 발전의 생력군이 되도록 추진한다.

셋째, 전면적인 진흥의 좋은 환경을 전력 조성한다. 발전환경의 최적화를 인재 집적, 자신감 향상 및 발전 촉진의 중요한 지원으로 견지하고 경영환경 최적화 3년 전문행동을 깊이 실시하며 시장 접근, 공평 경쟁, 사회 신용 등 시장경제의 기본 제도를 개선하고 안정적이고 투명하며 표준화되고 기대되는 법치환경을 조성하여 룡강을 희망과 활력이 넘치는 투자 흥업의 뜨거운 땅으로 만든다.

'료망': 어떻게 발전과 안전을 총괄하여 위험을 예방하고 안정을 보장하며 민생에 혜택을 주는데서 새로운 성과를 거둘 것인가?

허근: 흑룡강성은 전반적인 국가안보관을 철저히 관철하고 마지노선사고를 확고히 수립하며 우환인식을 제고하여 안전한 발전을 각 분야의 전반 과정에 관통시키고 민생, 봉사와 보장의 고품질 발전을 전력 보장 개선하고 있다.

첫째, 핵심분야의 안전보장능력을 강화하고 향상한다. 중국일중, 할빈전기그룹 등 '국지중기'의 국가 전략력량, 전략안전에 대한 지원역할을 충분히 발휘한다. 대경의 안정적인 석유 가스 증산을 촉진하고 국가 석유 가스 생산 비축기지 건설을 강화하며 세일오일 생산량을 늘리고 콩 생산능력 향상 프로젝트를 실시하여 농산물, 에너지, 광물 등 초급제품 공급을 확실히 보장한다. 지금까지 대경유전의 루적 원유 생산량은 25억톤을 초과하여 전국 륙상 원유 총 생산량의 36%를 차지했다.

둘째, 위험을 예방하고 잠재적인 위험을 전력 제거한다. 지방 금융감독을 강화하고 부동산산업을 새로운 발전 모델로 안정적으로 전환하도록 촉진하며 시스템위험이 발생하지 않도록 마지노선을 유지한다. 탄광, 기타 광산, 도로교통, 도시가스, 도시와 향촌 건축 등 핵심분야의 잠재적인 안전위험에 대한 조사 시정을 강화하여 중대한 안전사고의 발생을 단호히 예방한다. 사회치안 예방 통제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악세력 소탕을 상시화하여 고수준 평안 룡강을 건설한다.

셋째, 민생 실사를 정성껏 처리한다. 민생진흥계획을 철저히 시행하고 기업의 고용 증가효과를 충분히 발휘하며 사회 보장시스템을 개선하고 기층 의료 보건기관 건설을 강화한다. 보편적 혜택 보육서비스와 교육사업을 적극 발전시키고 양로사업과 양로산업을 발전시킨다. 변방을 공고히 하고 흥변부민행동을 실시하며 발전플랫폼을 구축하고 생산요소 배치와 직업학교를 설립하여 인구가 변방지역에 집결하도록 유도한다.

'료망': 어떻게 당의 령도와 건설을 전면적으로 강화하고 옳바른 정치생태를 조성할 것인가?

허근: 흑룡강성은 당의 령도를 전성 업무의 전반 과정에 관통시키는 것을 견지하고 신시대 당 건설의 총체적 요구를 전면적으로 리행하며 고품질 당 건설로 고품질 발전을 주도하고 좋은 정치생태를 조성하고 있다.

첫째. 당의 정치건설을 항상 최우선으로 한다. 습근평 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의 권위와 집중 통일령도를 단호히 수호하고 정치규률과 정치규칙을 엄격히 하며 '두가지 확립'을 확고히 수호하는 충실한 실천지를 조성한다. 습근평 총서기가 흑룡강을 시찰할 때 한 중요한 연설과 지시정신을 학습 관철하는 것을 주제교육의 중요한 내용으로 삼고 1차 주제교육의 성과를 공고히 하며 2차 주제교육을 고품질로 실시하여 실질적인 성과를 얻도록 한다.

둘째. 능력 작풍건설을 지속적으로 심화한다. 총서기의 간곡한 당부를 명기하고 착실하고 진실하며 실무적인 태도를 능력 작풍건설의 전반 과정에 관통시키며 기회 의식, 시장 의식, 전방 의식, 개방 의식, 혁신 의식을 강화한다. 성과와 실적을 중시하는 명확한 지침을 수립하고 당원 간부를 지도하여 자신감을 높이고 정신을 진작하며 분발하여 우수한 능력으로 고품질 진흥 발전을 촉진한다.

셋째. 끊임없이 옳바른 기풍을 수립하고 부패를 근절한다. 엄격한 기조, 엄격한 조치, 엄격한 분위기를 고수하고 중앙의 8가지 규정과 시행규칙 정신을 지속적으로 리행하며 형식주의, 관료주의 문제를 전문 시정하고 분야성, 계통성 부패 처벌강도를 높이며 감히 부패하지 않고 부패할 수 없도록 일괄 추진하고 신시대 렴결문화건설을 강화하여 엄격하고 근면한 새로운 기풍이 룡강대지에 지속적으로 충만되도록 한다.

('료망' 2023년 제48기)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 오르기, 수명연장 효과…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연합뉴스] 신체 활동은 심혈관 질환, 암, 당뇨병 같은 비전염성 질환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누구나 짧은 시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계단 오르기가 수명 연장 효과가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4월 25일, 해남성 성장 류소명은 해구에서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 회장 김한규 일행을 회견했다. 류소명은 김한규가 장기간 중한우호 촉진과 해남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준데 대해 감사를 표하고나서 해남자유무역항 건설 진전을 소개했다. 그는 해남성과 한국 여러 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