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이하 로 략칭)이 인터넷에서 발부되였다. 북경외국어대학 부교장 손유중은 교육혁신은 과학적 사유의 지도하에 과학적 방법과 과학적 도구를 교육관리와 교육발전 전 과정에 응용하여 교육에서 돌파성, 혁명성 진전의 산생을 촉진시키는 것이라고 표시했다.
손유중은 의 발부는 북경외국어대학이 혁신기술을 받아들이고 고수준의 국제협력을 전개하며 고품질 교육체계에 조력하는 발전방략을 충분히 체현했다고 말했다. 손유중은 북경외국어대학 온라인교육학원, 실험실 등 부문과 영국개방대학 관련 부문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인재양성과 사자대오건설의 효과적 경로를 적극 탐색했고 공동으로 인공지능의 교육 령역에서의 응용을 추동했으며 인공지능 에너지부여 교육교수 혁신에 조력했다고 표시했다.
영국개방대학 교육기술연구원 교수, 총책임자 Agnes Kukulska-Hulme은 이 보고는 미래 교육발전추세에 초점을 맞춰 부동한 군체의 독자들을 대상으로 교육, 교수 및 평가 각 방면에서 혁신을 진행했다고 지적했다. 팀들 지간에 원격협력을 통해 각자의 전문우세를 발휘했고 최종 응용전경을 구비한 10개의 혁신교수방법을 확정했다. 이런 혁신교수법은 학교와 교실 등 물리공간의 제한을 극복하고 가상학습공간으로 연장시킴으로써 글로벌 공유 가상융합 학습실천을 추동했다.
평가과정에서 전문가들은 의 교육정보화 추동과 인재양성리념, 모식방면의 전망성과 혁신가치를 충분히 긍정하면서 가 스마트기술수단을 통해 교육의 고품질, 고수준 개방과 고수준 인재 양성에 중요한 계발적 작용을 실현했다고 표시했다.
료해에 따르면 는 북경외국어대학 인공지능과 인류언어중점실험실, 온라인교육학원과 영국개방대학 교육기술연구원에서 련합으로 편찬했는데 세계를 향해 지속적으로 발부하는 년도보고로서 지금까지 10기, 총 100가지 교학방법을 발부했다고 한다.//korean.people.com.cn/65106/65130/82875/158352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