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장경위,안전검사에 대한 정리정돈 심도 있게 전개해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06.18일 11:35
  장경위 목단강시에서 조사 연구 시 강조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지시 정신을 실제에 옮겨야

  안전검사에 대한 정리정돈 심도 있게 전개해 창당 100주년을 위해 량호한 분위기 조성

  성당위 서기이며 성 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인 장경위가 17일 목단강시를 방문해 호북 십언시 장만구 염호지역사회 전통시장 가스폭발사고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지시 정신을 관철, 실시한 정황을 검사함과 아울러 안전생산사업을 지도했다. 장경위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한 지시 정신을 참답게 관철, 실시해 안전방지사업을 잘할 데 관한 정치적 책임감과 긴박감을 증강하고 통일적으로 발전과 안전사업을 계획하며 성당위 판공청과 성정부 판공청의 긴급 통지 요구를 실시하고 교훈을 섭취하며 책임을 구체적으로 확정하고 ‘10가지 검사, 10가지 정리정돈’사업을 둘러싸고 각항 조치를 절실하게 실시하며 중점 령역의 안전 감독관리와 우환거리에 대한 검사를 강화해 중대, 특대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단호히 방지함으로써 창당 100주년을 위해 량호한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장경위가 목당강 수공(首控)석유화공유한책임회사를 찾아 기업의 안전생산정황을 상세하게 알아보았다.

  장경위는 목단강 수공석유화공유한책임회사를 먼저 찾아 기업의 안전생산정황을 상세하게 알아보는 한편 아스팔트 생산 장비의 운행, 공예 절차, 원료의 원천, 판매 등 정황을 물어보았으며 가공유의 운영정황을 고찰했다. 장경위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안전사업은 날마다 강조해야 하고 시시각각 틀어쥐야 하며 기업의 주체 책임과 일터 책임을 실시해야 한다. 아울러 전문일군과 전문 대오의 역할을 발휘해 현장에 대한 순시와 생산절차를 규범화시키는 등 안전조치를 강화하고 화학공업단지, 저장탱크구역 등 중대한 위험원천과 주변의 안전 우환거리에 대해 검사하고 정리정돈함으로써 중대한 안전위험이 발생하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방지해야 한다. 성과 목단강시는 기업의 전형 업그레이드를 한층 더 지지해 제품의 구조를 최적화하도록 조정하고 화학공업제품을 더 많이 생산하며 정밀, 심층 가공을 추진함으로써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여야 한다.



 장경위가 목단강 중연도시가스발전유한회사 강남LNG가스공급소에서 기업의 안전생산과 가스 공급 등 정황에 관한 설명을 청취하고 있다.

  목단강 중연도시가스발전유한회사 강남LNG가스공급소에서 장경위는 기업의 안전생산과 가스 공급 등 정황에 관한 설명을 청취하고 나서 호북 십언시 가스폭발사고의 교훈을 심각하게 섭취하고 가스 공급, 가스 사용, 가스 수송을 비롯한 전반 과정의 안전사업 면에서 조금도 해이해서는 안된다며 가스안전사고사례를 착실하게 정리해 가스의 안전사용에 관한 홍보를 강화하고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며 사고가 발생할 경우 최소 범위 내로 통제함으로써 손실을 최소화해야 한다. ‘가스화 룡강’건설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성 내 중심도시가 러시아가스를 련결시키도록 다그쳐 기업과 주민의 가스 사용 원가를 낮추어 기업의 발전을 위해 안정하고 안정된 가스 공급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목단강담배공장에서 장경위는 기업의 소방안전관리기록을 자세하게 보면서 기업의 안전생산정황을 알아보았다.

  목단강담배공장은 해림담배공장과 목릉담배공장이 공동으로 기술개조를 진행해 설립한 새 담배공장으로 현재 프로젝트건설이 이미 막바지단계에 들어선 실정이다. 장경위는 선후로 생산직장과 소방감독통제실을 찾아 기업의 안전생산정황을 알아보았으며 기업의 소방안전관리기록을 자세하게 보고나서 새로 준공된 프로젝트의 소방 등 안전검수사업을 절실하게 잘하되 절대 형식화해서는 안된다며 문제를 발견하는 즉시로 제때에 정리정돈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목적성 있게 안전조치를 취하고 생산작업 과정 중의 안전행위를 규범화시키며 소방안전훈련을 전개하고 규범화된 안전관리제도와 안전사업 방지책을 제정하며 안전책임을 확정해 안전한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장우포와 목단강시 및 성 직속 해당 부서의 책임자들이 조사,연구에 참가했다.

  /동북망 조선어채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10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거짓주장 유감" 르세라핌, 뜬금없는 '머리채 잡기'에 공식입장 발표

"거짓주장 유감" 르세라핌, 뜬금없는 '머리채 잡기'에 공식입장 발표

최근 하이브와 어도어 대표 민희진의 갈등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 뮤직이 공식입장을 통해 유감을 표했다. 지난 26일 쏘스뮤직 측은 온라인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먼저 당사는 공개석상에서 사실이 아닌 내용 및 무례한 표현과 함께

"바프 성공?"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 '환골탈태'

"바프 성공?"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 '환골탈태'

지난해 연말, MBC '나 혼자 산다' 팜유즈 멤버들인 전현무와 박나래, 이장우가 올해 보디프로필 찍는 것을 목표로 내 건 가운데 박나래가 힘겨웠던 촬영 후기를 전하며 눈물을 쏟았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에서는 전현무와 박나래, 이장우가 함께한 '

"순수한 줄 알았더니" 작곡가 유재환, 결국 '사기 논란' 인정 무슨 일?

"순수한 줄 알았더니" 작곡가 유재환, 결국 '사기 논란' 인정 무슨 일?

사진=나남뉴스 작곡비 사기와 성희롱 등으로 문제를 일으켰던 유명 작곡가 A씨가 결국 유재환으로 밝혀졌다. 최근 유재환이 작곡가 정인경과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유명 예능 프로그램에 나왔던 작곡가 A씨의 사기 행각을 고발한다"라는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