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문화/생활 > 건강/의료
  • 작게
  • 원본
  • 크게

'건강한 중국 우리가 행동' 흑룡강역 활동 가동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3.12.25일 10:56
12월 22일 오전, '건강한 중국 우리가 행동' 흑룡강역 '선식영양으로 건강수호' 활동 가동식이 할빈시에서 거행되였다.



행사장.

행사는 성영양학회, 흑룡강일보그룹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흑룡강성위생건강위원회가 지도하며 북방지역 · 지역성영양혁신플랫폼이 참여하고 안리(중국)흑룡강지사가 주관하였다. 흑룡강일보그룹, 성위생건강위원회, 성영양학회, 북방지역 · 지역성영양혁신플랫폼, 안리(중국)흑룡강지사 등 단위의 관련 부문 책임자 및 사회 각계 귀빈 근 100명이 가동식에 참석했다.

'건강한 중국 우리가 행동' 흑룡강역 활동은 '선식영양으로 건강수호'라는 주제로 지역사회, 기업, 학교 등에 들어가 전문가강좌, 영양대강당, 과학보급선전 등 활동을 개최하며 오프라인 활동과 온라인홍보를 결합하는 방식으로 선식영양지식을 보급하고 주민들의 영양건강소양을 높이며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식사습관을 형성하도록 추진함으로써 전민이 건강한 룡강을 함께 건설하고 공유하도록 촉진한다.



흑룡강일보그룹의 한광천 부총편집이 축사를 올리고 있다.

20차 당대회 보고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건강한 중국을 건설하는 것을 추진한다. 인민의 건강은 민족이 번창하고 국가가 강성하다는 중요한 표지이다. 국민의 건강을 보장하는 것을 우선 발전의 전략적 위치에 두어야 한다.

사람들의 생활수준이 끊임없이 높아지고 국민영양계획 등 관련 정책이 끊임없이 추진됨에 따라 최근 몇년간 중국 주민들의 총체적인 영양건강상황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였다.

흑룡강일보그룹 당위원회 위원이며 부총편집인 한광천은 축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다년간 흑룡강일보그룹은 시종 사회책임을 적극 리행하고 공익사업에 진력했으며 올해 10여차례의 과학기술 지역사회진출 공익행사를 조직하여 과학상식을 보급하고 주민들의 과학소양을 제고하는데 매우 좋은 추진역할을 했다. 우리 성은 현재 전면적인 영양건강계획을 실시하여 인민대중의 영양건강수요를 끊임없이 만족시키고 국민의 영양건강수준을 제고하여 전민이 함께 '건강룡강'을 건설하고 사람마다 '건강룡강'을 공유하도록 하고있다. 흑룡강일보그룹은 언론사의 력량을 충분히 운용하여 오프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하는 방식을 통해 전면적인 영양건강계획의 실시에 적극 참여하고 추진하며 활동이 실속있고 심도있게 진행되도록 추진하여 효과를 보고 건강한 룡강을 건설하는데 힘을 이바지할 것이다.



성영양학회 리사장 손장호가 축사를 올리고 있다.

성영양학회 리사장이며, 북방지역 · 지역성영양혁신플랫폼 책임자 손장호는 축사에서 "이번 활동을 개최하는 것은 '건강룡강행동', '흑룡강성 국민영양계획'을 관철락착하는 실제행동으로서 우리 성 주민들의 건강수준을 유력하게 추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손장호는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현재 우리 나라는 여전히 '영양실조'와 '영양과잉'이라는 이중도전에 직면하고있다. 일부 미량영양소가 결핍한 현상이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한편 영양과 관련된 만성 비전염성 질병의 발생률이 매우 높아 주민의 건강에 영향을 주는 중대한 공중보건문제로 되였고 사회 경제 발전을 저해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였다. 때문에 영양지도, 영양조정 업무는 임무가 무겁고 갈 길이 멀다. 이번 행사는 단위, 지역사회, 학교, 가정과 개인 등 여러 차원에서 풍부하고 다양한 활동을 거행하고 언론홍보 플랫폼과 긴밀히 련합하여 목적성이 있고 정확한 영양건강교육과 봉사를 진행하게 된다. 우리 성의 영양건강사업을 추진하고 주민들의 영양건강수준을 향상시키는데 더욱 큰 기여를 할 것이다.



성영양학회가 안리(중국)흑룡강지사에 간판을 수여했다.

안리(중국)흑룡강지사의 장매 총감은 "'건강한 중국 우리가 행동' 활동은 현재 이미 전국 50여개 도시에서 40여회의 전문가연구토론회를 개최하였고 80여회의 영양대강당을 개설했으며 현장 시청자가 10만명을 초과하고 온라인 조회수가 천만을 초과했다"고 밝혔다. 그는 오늘 가동된 '선식영양으로 건강수호'라는 주제의 '건강한 중국 우리가 행동' 흑룡강역 활동은 반드시 다채롭고 풍부한 내용으로 건강의 씨앗을 뿌리고 '건강룡강'에 힘을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하였다.



'협력각서'를 체결하였다.

가동의식에서 성영양학회, 흑룡강일보그룹, 안리(중국)흑룡강지사가 '협력각서'를 체결하였다.



회의에 참석한 귀빈들이 이번 활동을 가동하였다.



회의에 참석한 대표들이 원탁회의를 열었다.

가동의식이 끝난 후 회의에 참석한 대표들이 원탁회의를 열었다. 흑룡강일보그룹 당위원회 위원이며 부총편집 한광천, 성영양학회 리사장이며 북방지역 · 지역성영양혁신플랫폼 책임자 손장호, 성위생위원회 식품처 처장 왕유건, 성위생건강위원회 식품처 4급조사연구원 장춘화, 안리(중국) 흑룡강지사 총감 장매, 할빈의과대학 영양과식품위생학 교육연구실 주임 우옥존 등이 회의에 참가했다.



성영양학회 리사장이며 북방지역 · 지역성영양혁신플랫폼 책임자 손장호가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성위생건강위원회 식품처 처장 왕유건이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성위생위원회 식품처 4급 조사연구원 장춘화가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할빈의과대학 영양과식품위생학 교학연구실 주임 우옥존이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안리(중국)흑룡강지사 총감 장매가 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리인선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 오르기, 수명연장 효과…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연합뉴스] 신체 활동은 심혈관 질환, 암, 당뇨병 같은 비전염성 질환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누구나 짧은 시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계단 오르기가 수명 연장 효과가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4월 25일, 해남성 성장 류소명은 해구에서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 회장 김한규 일행을 회견했다. 류소명은 김한규가 장기간 중한우호 촉진과 해남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준데 대해 감사를 표하고나서 해남자유무역항 건설 진전을 소개했다. 그는 해남성과 한국 여러 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