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길림성이 상승기를 굳히고 안정된 일차선발전의 량호한 태세 공고 확대해야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4.01.15일 10:10
성당위 상무위원회의 소집

습근평 총서기 중요연설, 중요지시 정신 깊이 있게 관철하고 길림성이 상승기를 굳히고 안정된 일차선발전의 량호한 태세 공고 확대해야

경준해 회의 사회

1월 12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는 성당위 상무위원회의를 열고 새시대에 동북 전면적 진흥을 추진할 데 관한 좌담회에서 습근평 총서기가 했던 중요연설정신을 깊이 있게 관철하고 성 제14기 인대 제3차 회의 심의에 제청할 등 문건을 토론하고 2024년 전 성 민생실사 관련 배치를 연구했다. 전국 선전부장회의와 문화유산보호전승좌담회의 정신을 전달, 학습하고 우리 성의 관철실시조치를 연구했다. 을 심의, 채택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습근평 총서기가 새시대 동북 전면 진흥 추진 좌담회에서 한 중요한 포치를 둘러싸고 국가 ‘5대 안전’을 안정적으로 수호하는 중요한 사명에 초점을 맞추며 고품질 발전이라는 최우선 임무와 새로운 발전구도를 구축하는 전략적 임무를 확고히 파악해야 한다. 정부사업보고 등 문건을 참답게 초안하고 수정하여 전면적이고 객관적으로 업무를 총화하고 실사구시적으로 문제를 분석하며 과학적으로 목표와 임무를 배치하고 길림성이 상승기를 안정시키고 일차선발전의 량호한 태세를 공고히하고 확장하며 길림성의 전면적 진흥을 추진하여 새로운 돌파를 서둘러 실현해야 한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민생에서 실제적인 일을 참답게 하는 것은 우리가 전 성 인민들에게 한 정중한 약속이다.시종 인민중심의 업무방향을 견지하고 확고부동하게 민생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민생의 최저선을 확고히 유지하며 좋은 일과 실제적인 일을 참답게 추진하여 고품질발전과 현대화건설의 성과가 더욱 많고 더욱 공평하게 전 성 인민들에게 돌아가도록 하여 대중들의 획득감, 행복감, 안전감을 끊임없이 증강시켜야 한다. 조직지도를 강화하고 통일조률을 강화하며 임무를 세분화하고 분해하며 ‘5 화’페환업무법으로 엄격하게 시달을 추진하여 제때에 높은 각종 민생의 실제적인 일을 완성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습근평 문화사상을 충실하게 실천하고 전국선전사상문화사업회의 정신을 학습, 관철하며 전국선전부장회의와 문화유산보호전승좌담회의 정신을 참답게 관철실시하여 길림성의 전면적인 진흥을 서둘러 돌파하기 위해 강대한 사상보장, 강대한 정신력량, 유리한 문화조건을 제공해야 한다.사상을 배우고 신앙을 수립하며 주제교양성과를 한층 더 공고히하고 확대하며 리론학습의 질과 효과를 힘써 제고하고 연구와 해석을 깊이 있고 폭넓게 하며 선전과 보급의 흡인력과 실효성을 강화하여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을 학습하고 관철하는 사업을 끊임없이 심화하고 실속있게 추진해야 한다.이밖에 자신감을 높이고 사기를 높이며 긍정적인 선전을 참답게 하여 길림성의 경제와 사회 발전에서 이룩한 새로운 성과와 새로운 하이라이트를 충분히 보여주어야 한다.사회주의핵심가치관을 설천하고 고양하며 현대화에 부응하는 사회주의 정신문명을 건설해야 한다.전승을 중시하고 문화를 흥기하며 보호우선, 전승우선을 견지하고 문화재보호전승사업기제과 문화재보호 책임종신추궁제를 구축하고 건전히 하며 문예작품의 생산과 창작을 적극 지원하고 공공문화써비스공급을 최적화하며 문화영향의 소프트실력을 문화산업의 하드실력으로 전환시켜야 한다. 지도를 강화하고 책임을 엄하게 하며 당이 선전을 관리하고 당이 의식형태와 매체를 관리하는 것을 견지하며 의식형태업무 책임제를 실제적이고 세심하게 락실하며 길림성 선전사상문화사업이 시종 정확한 방향을 따라 전진하도록 해야 한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간부교육 훈련계획을 제정하고 실시하는 것은 자질 높은 간부대오를 건설하고 질높은 발전과 가지속 진흥을 추진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정치충성, 정치의식 교육을 강화하고 ‘넋을 주조하고 능력을 부여’하는 프로젝트와 ‘제1 책임자’의 정치능력 향상계획을 깊이 있게 실시하며 광범한 당원간부들이 ‘두가지 확립’을 확고하게 옹호하고 ‘두가지 수호’를 견결히 실천하도록 인도해야 한다. 당중앙의 중대한 정책결정과 포치를 긴밀히 둘러싸고 전 성의 중심임무에 초점을 맞추어 목적성있게 간부의 전문능력, 정책결정능력, 집행능력을 제고시켜 간부 교육훈련이 진흥발전의 수요와 충분히 맞물리도록 해야 한다. 각급 당학교 (행정학원), 간부학원을 참답게 건설하고 교육훈련수첩을 갱신하고 보완하며 교육훈련 업무수준을 높여 간부대오건설에 튼튼한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

회의에서는 또 기타 사항을 연구했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