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제13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제3차 회의 길림대표단 소식발표회 소집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0.05.28일 14:12

 

27일, 제13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제3차 회의 길림대표단은 주재지에서 소식발표회를 소집하고 대표단의 소식대변인 조금재가 대표단의 사업상황을 소개했다.

연인수로 286명 발언, 의견 358건 제기, 의안 12건과 건의 143건 교부

27일, 제13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제3차 회의 길림대표단은 주재지에서 소식발표회를 소집하고 대표단의 소식대변인 조금재가 대표단의 사업상황을 소개했다.

대회가 개막된이래, 길림대표단의 여러 대표들은 시종 당과 인민에 고도로 책임지는 태도와 강렬한 사명감, 책임감과 포만한 사업열정으로 법에 따라 직책을 리행했다. 현재까지 대표단은 전원회의를 2차, 대표단 소조회의를 9차 소집했으며 정부사업보고, 계획예산보고, 민법전 초안, 향항특별행정구 국가안전 수호 법률제도와 집행기제를 구축하고 건전히 할 데 관한 전국인민대표대회의 결정 초안, 전국인대 상무위원회 사업보고, 최고인민법원 사업보고, 최고인민검찰원 사업보고 등을 집중적으로 심의했다.

길림대표단은 습근평 총서기가 내몽골대표단과 호북대표단의 심의에 참가할 때, 경제계 정협 위원들을 위문할 때 한 중요 연설 정신을 제1시간에 전달, 학습했다. 대표들은 다음과 같이 일치하게 인정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은 사상이 심오하고 내용이 풍부하며 우리가 일하고 창업하는 력량을 모으고 전염병 예방통제와 경제사회 발전을 통일적으로 추진하며 전면적인 초요사회 건설의 결승, 빈곤퇴치 난관공략 결전결승을 이룩하고 길림의 전면적인 진흥과 전방위적인 진흥을 다그쳐 추진하는 데 아주 강한 목적성과 지도성이 있다.

대표들은 총서기의 중요 연설의 심각한 내용을 깊이 있게 학습하고 깨닫고 정확하게 파악하며 ‘네가지 의식’을 증강하고 ‘네가지 자신감’을 굳건히 다지며 ‘두가지 수호’를 사상과 행동을 총서기의 중요 연설 정신에 통일시키며 정신을 분발시키고 열의를 다 내여 제반 사업을 착실하게 잘해야 한다고 인정했다.

대표들은 정부사업보고를 심의할 때 인식을 말하고 감수를 말하고 비전을 이야기했으며 다음과 같이 일치하게 인정했다. 보고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전면적으로 관철하는 것은 목적성이 강하고 중점이 두드러졌으며 무실력행의 좋은 보고이다. 리극강 총리가 한 정부사업보고를 전적으로 찬성하고 사업터로 돌아간 후 정부사업보고를 잘 관철실시하고 안정적인 기조를 견지해야 한다. 전진의 기반을 튼튼히 다지고 전염병 예방통제를 정상화하여 잘 틀어쥐여야 하며 ‘여섯가지 안정’, ‘여섯가지 보장’ 사업을 착실하게 잘하고 길림의 전면적인 진흥과 전방위적인 진흥을 서둘러 추진시켜야 한다.

대표들은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사업보고를 심의할 때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보고는 전편에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사상을 관통시키고 당중앙의 결책포치와 사업요구를 집중적으로 구현했는바 실사구시적으로 성과를 총화했으며 사업중점이 두드러지고 실행 가능성이 높다. 대표들은 일치하게 이 보고를 찬성했다.

대표들은 민법전 초안을 심의할 때 보편적으로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민법전을 편찬하는 것은 당의 18기 4중 전회에서 확립한 립법 임무이며 습근평동지를 핵심으로 하는 당중앙이 내린 중대한 법치건설 포치이다. 우리 나라 법전 편찬립법의 앞길을 개척하고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제도를 견지하고 보완하며 국가 관리체계와 관리능력의 현대화를 추진하는 데 유력한 법치보장을 제공했다.

대표들은 향항특별행정구의 국가안전 수호 법률제도와 집행기제를 구축하고 건전히 할 데 관한 전국인민대표대회의 결정초안을 심의할 때 다음과 같이 인정했다. 이는 총체적 국가안전관을 관철하고 19기 4중 전회의 해당 결책과 포치를 시달하는 중대한 조치로서 아주 중요한 현실적 의의와 극히 심원한 력사적 의의를 갖고 있다. 전적으로 찬성하고 견결히 옹호한다.

대표들은 심사과정에 의제와 실제에 긴밀히 결부시켜 발언하고 사업을 개진하기 위해 방법을 생각하고 구상을 내놓고 실제적인 조치를 취했다. 대표들은 연인수로 286명이 발언하고 358건의 의견을 제기했다. 정부사업보고 기초소조와 국가발전개혁위원회, 재정부 및 해당 부문의 깊은 중시와 적극적인 대답을 받았으며 일부 건의는 이미 처리되였다.

이와 동시에 대표들은 당중앙의 중대한 정책 결정과 포치를 긴밀히 둘러싸고 관철실시했다. 인민대중이 보편적으로 관심하는 초점문제와 난점문제를 틀어쥐고 깊이 있게 진행 기초 우에서 의안 12건과 건의 143건을 교부했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4월 25일, 해남성 성장 류소명은 해구에서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 회장 김한규 일행을 회견했다. 류소명은 김한규가 장기간 중한우호 촉진과 해남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준데 대해 감사를 표하고나서 해남자유무역항 건설 진전을 소개했다. 그는 해남성과 한국 여러 지

"거짓주장 유감" 르세라핌, 뜬금없는 '머리채 잡기'에 공식입장 발표

"거짓주장 유감" 르세라핌, 뜬금없는 '머리채 잡기'에 공식입장 발표

최근 하이브와 어도어 대표 민희진의 갈등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 뮤직이 공식입장을 통해 유감을 표했다. 지난 26일 쏘스뮤직 측은 온라인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먼저 당사는 공개석상에서 사실이 아닌 내용 및 무례한 표현과 함께

"바프 성공?"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 '환골탈태'

"바프 성공?"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완전히 달라진 비주얼 '환골탈태'

지난해 연말, MBC '나 혼자 산다' 팜유즈 멤버들인 전현무와 박나래, 이장우가 올해 보디프로필 찍는 것을 목표로 내 건 가운데 박나래가 힘겨웠던 촬영 후기를 전하며 눈물을 쏟았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에서는 전현무와 박나래, 이장우가 함께한 '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