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분발해 새 로정으로 나아가기 위해 마음과 힘을 결집시켜야(사상을 학습하고 당성을 강화하며 실천을 중요시하고 새로운 공훈을 세우자)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3.04.25일 14:20
  련일, 중앙과 국가 기관 각 부문과 단위에서는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연설 정신과 당중앙의 포치와 요구를 참답게 학습, 터득하고 리론학습, 조사연구, 발전추진, 검열 및 정돈개진을 일관시키고 유기적으로 융합하고 일체적으로 추진하며 습근평 새 시대 중국특색사회주의사상 학습관철 주제교양활동을 질 높게 전개함으로써 새 로정으로 나아가기 위해 마음과 힘을 결집시켰다.

  중앙정법위원회는 가장 빠른 시간내에 동원포치회의를 소집하고 14가지 중점임무목록을 작성했으며 전국정법계통의 리론학습, 조사연구, 발전추진, 검열 및 정돈개진 등 방면에 관한 통지를 인쇄발부하고 여러차례 주제교양독서반을 조직하고 전문지도를 했다. 또한 8개 방면의 중점과제 조사연구를 전개하고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업적을 쌓자’를 주제로 하는 활동 등 일련의 활동을 전개하여 전국정법계통 주제교양이 학문으로 인식을 향상시키고 지혜를 쌓으며 기풍을 바로세우고 실시를 촉진하는 면에서 실효를 거두도록 확보했다.

  상무부는 동원대회를 소집해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리론학습을 함에 있어서 참답게 학습하고 터득하고 리해하고 응용해야 하며 조사연구를 함에 있어서 깊이 있고 실속있게 진행해야 하며 발전을 추동함에 있어서 실제적인 성과를 보아야 하며 검열 및 정돈개진을 함에 있어서 엄격하고 실속 있게 시행해야 한다. ‘국가대사’를 가슴에 품고 상무사업의 ‘세가지 중요’ 설정을 견지하고 끊임없이 학습성과를 난관을 돌파하고 업적을 창조하는 강력한 동력으로 전환시켜 상무의 고품질발전을 추진하고 당의 혁신리론의 최신성과가 상무분야에서 뿌리를 내리고 열매를 맺도록 확보해야 한다.

  국가위생건강위원회는 지도간부의 시범선도역할을 발휘하는 데 중시를 돌리고 배운 것을 실제에 활용하고 리론과 실천을 통일시키는 것을 추진했다. 민생프로젝트목록을 작성하여 위생건강발전에 필요한 문제, 개혁의 급선무문제, 기층에서 해결을 바라는 문제, 민심이 지향하는 문제를 적극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료와 치료, 질병예방치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제도와 기제를 보완했다. 또한 과감하게 책임지고 어려운 문제를 힘써 해결하고 발전을 촉진하며 실제적인 일을 하고 대중의 근심을 덜어주며 일을 처리하고 창업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위생건강사업의 고품질발전을 추진했다.

  각 부문과 각 단위는 주체책임을 확실히 하고 사업 실제와 결부하여 구체배치를 명확히 정하고 세심하게 조직, 실시하여 주제교양의 방향이 편향되거나 강도가 줄어들지 않도록 보장했다.

  중앙의 포치와 요구에 따라 중앙대만사무판공실은 알심들여 계획하고 과학적으로 포치하여 주제교육실시방안을 제정했으며 지도부 리론학습계획, 당지부 및 당원 리론학습지도계획, 조사연구방안, 검열 및 정돈개진 방안, 지도방안 등 5개 방안을 유기적으로 융합시키고 학습과 연구를 결합하고 조사와 시정을 관통시키고 학습하는 한편 조사연구하고 검사하는 한편 정돈하고 개선함으로써 제반 사업이 착실하고 질서있고 일체적으로 추진되도록 확보했다.

  농업농촌부 당조직은 통지를 발부하여 당원간부들을 조직하여 농촌기층에 내려가 최근년간 ‘3 농’ 발전변화와 농민들이 걱정하고 애로를 느끼고 우려하고 희망하는 사항에 대하여 전면적으로 깊이 료해하고 당의 혁신리론에 대한 인식과 파악을 끊임없이 심화했으며 당의 혁신리론으로 새로운 상황을 연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며 농촌진흥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농업강국을 다그쳐 건설하기 위한 실제적인 조치를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새 시대의 새로운 로정에서 ‘3농’사업을 착실하게 추진했다.

  퇴역군인사무부는 주제교양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퇴역군인사업의 추진과 결부시킬 것을 요구하고 사업목표를 명확히 하고 당원간부들을 조직하여 기층에 내려가 상황을 정확히 료해하고 문제를 투철하게 파악하며 퇴역군인들의 어려움을 헤아리고 문제를 철저히 연구하고 정확하고 실제적인 조치를 취하여 중점문제와 난제의 해결을 추진함으로써 퇴역군인들의 획득감, 행복감, 명예감을 확실하게 높여주었다.

  출처: 인민넷-조문판

  편집: 정명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4,500개 초과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4,500개 초과

인공지능은 새로운 라운드의 과학기술혁명과 산업변혁을 이끄는 전략적 기술로서 신형 공업화의 중요한 추진력으로 된다. 일전 공업정보화부의 발표에 의하면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수가 이미 4,500개를 초과했다. 다음단계에는 계산법, 계산력 등 큰 모형 기반기술(

"팬들 위화감 느낄까봐" 임영웅이 광고주에 요청한 조건.. '역시 갓영웅'

"팬들 위화감 느낄까봐" 임영웅이 광고주에 요청한 조건.. '역시 갓영웅'

최근 정관장의 새로운 모델이 된 임영웅이 광고주에게 팬들을 위해 '조건'을 내걸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임영웅의 팬 A씨는 임영웅의 미담을 전했다. 팬이 쓴 글에 따르면, 정관장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 입장에서는 '10만원대 이상 구매시 굿즈

"9년 만난 연인과 결혼" 폴킴, '너를 만나' 곡 주인공의 그녀?

"9년 만난 연인과 결혼" 폴킴, '너를 만나' 곡 주인공의 그녀?

가수 폴킴이 9년 만난 연인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폴킴은 공식 홈페이지 '폴킴 스토리'를 통해서 손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그는 "폴인럽에게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어 글을 적는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어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