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성정협 제13기 제2차 회의 제2차 전원회의 거행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1.26일 13:31
성정협 제13기 제2차 회의 제2차 전원회의 거행

허근 양혜령 장안순 참석 람소민 주재

13명 위원 대회에서 발언

25일 오후, 성정협 제13기 제2차 회의 제2차 전원회의가 할빈국제컨벤션센터 글로벌극장에서 개최되였다. 13명의 위원들이 대회에서 발언했다.



성정협 주석 람소민이 회의를 주재했다. 성정협 부주석 장현우, 마립군, 방달, 지자건, 한립화, 전복영, 부주석 겸 비서장 장아중이 회의에 참석하여 주석단 앞줄에 착석했다.

허근, 량혜령, 장안순 등 성위 상무위원, 성정부 부성장, 성정협 당조성원들이 회의에 참석하여 주석단에 착석했다.



회의에서 위원들은 습근평의 신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의 지도하에 성위 성정부의 중심사업과 인민대중이 주목하는 열점, 난점문제를 긴밀히 둘러싸고 많은 좋은 의견과 건의를 제기하였는데 정치적 높이와 리론적 깊이가 있을 뿐만 아니라 책임강도, 민생온도도 있었다. 각 당파 단체와 각 계별위원들은 적극적으로 정치에 참여하고 의정하며 직책을 참답게 리행하고 책임을 다하는 정치적열정과 실무적 책임을 충분히 보여주었으며 관련 사업을 추진하는데 유익한 참고를 제공하고 고품질발전과 지속가능한 진흥을 추진하는데 지혜와 힘을 이바지하였다.

장현우는 민진당 성위를 대표하여 국내에 립각하고 세계를 내다보면서 지명도를 전면적으로 제고할 것을 제기하였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체육으로 관광업을 촉진하고 문화를 관광업의 매개체로 삼으면서 핵심 경쟁력을 전면적으로 제고해야 한다. 하드웨어를 강화하고 품질을 향상시켜 관광산업의 막힌 곳을 전면적으로 뚫어야 한다. 특색을 두드러지게 하고 기세를 몰아 할빈을 '세계빙설유명도시'로 구축하는데 전력을 다해야 한다.

마립군은 농공민주당 성위를 대표하여 정책인도를 강화하고 혁신구동을 견지할 것을 제기하였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생태산업체계를 구축하고 생태산업집결구를 구축해야 한다. 본토 기업을 육성하고 발전시키며 신용창조산업을 확대하고 강화해야 한다. 산업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인재 육성 강도를 높여야 한다. 개방협력을 심화하고 국가정보혁신발전구도에 융합시켜 우리 성의 정보혁신산업의 고품질발전에 조력해야 한다.

방달은 구삼학사 성위를 대표하여 발언하였다. 그는 미래산업의 발전을 인도하고 산업발전선도구, 기술혁신책원지, 성과전환시험지, 응용장면선도지, 혁신요소보장지를 건설하여 신질생산력을 서둘러 형성할 것을 제기하였다.

지자건은 무당파 인사를 대표하여 발언하였다. 그는 다음과 같이 제기하였다. 주브랜드를 잘 건설하고 여름철 '계강유람선관광' 정품항목을 개발해야 한다. 빙설 브랜드를 잘 경영하고 겨울철 계강빙상 특색 관광 표지를 빛내야 한다. 특색 브랜드를 잘 운영하고 계강관광상품의 독특한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여 흑룡강성 계강문화관광벨트를 구축해야 한다.

전복영은 민주동맹 성위를 대표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다. 최상층설계를 강화하고 국가의 지지를 쟁취하며 혁신발전과 디지털화전환을 견지하고 체제와 메커니즘 개혁을 심화하며 혼합소유제경제와 신형투융자체계를 발전시키고 에너지화학공업분야의 대러시아협력을 심화하여 우리 성 석유화학공업산업의 고품질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방전룡 위원은 민건 성위를 대표하여 다음과 같이 제기했다. 상호신뢰와 상호인정 플랫폼을 설립하고 다국간 전자상거래플랫폼의 건설을 추진하며 교통물류운수창고저장체계를 원활히 하고 과학기술산업협력 분야를 확대하며 선진발전구역의 련동을 심화하고 대러시아 다국간 산업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장리 위원은 민혁 성위를 대표하여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전시집합체를 만들어 무형문화재를 련결시키고 시공간의 경계를 허물고 무형문화재를 널리 알리며 산업사슬을 연장하여 무형문화재를 활성화하여야 한다. 전승경로를 넓혀 무형문화재의 인기를 높여 혁신경제를 발전시키는 새로운 동력에너지를 활성화하여야 한다.

사육초 위원은 성공상업련합회를 대표하여 다음과 같이 발언하였다. 민간자본의 우세를 충분히 발휘하고 민간자본의 변강진출을 권장, 인도하며 산업흥변, 개방부변, 민생안변을 돕고 흥변부민의 룡강의 실천지를 구축해야 한다.

리경 위원은 할빈시 정협을 대표하여 다음과 같이 발언하였다. 관리보호 메커니즘을 완비하고 관리보호 모델을 탐색하고 혁신해야 한다. 경비보장메커니즘을 구축하고 여러 경로로 자금을 조달해야 한다. 건설후 관리보호책임을 다지고 감독심사평가를 강화하여 고표준 농토건설이 지속적으로 효익을 발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왕호양 위원은 성정협 경제위원회와 위원연락위원회 조사연구팀을 대표하여 다음과 같이 발언하였다. 경영환경건설의 '기점'을 높이고 정책의 실행을 제약하는 '막힌 점'을 소통시키며 특정 업종이 반영한 '아픈 점'에 관심을 가지고 기업이 경영 과정에 부딪히는 '난점'을 돌파하며 경영환경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여 룡강의 진흥과 발전을 추진해야 한다.

왕형휘 위원은 자원통합을 가속화하고 록색저탄소발전을 견지하며 과학연구력량을 집결하고 발전환경을 최적화하여 우리 성의 고급흑연산업발전체계를 서둘러 구축할 것을 제기했다.

한세호 위원은 다음과 같이 발언하였다. 흑룡강을 기반으로 흑룡강에 뿌리를 내리고 광동-홍콩-마카오와 련결하며 동북아시아를 향하는 '광동-홍콩-마카오 동북아민간경제무역협력촉진회'를 설립해야 한다. 고급 싱크탱크를 만들고 경제무역 활동을 조직하며 교류 플랫폼을 구축하고 투자유치를 전개하며 협력 메커니즘을 구축하여 룡강이 '일대일로' 공동 건설에 깊이 융합되여 지역 협력에 더욱 잘 참여하도록 추진해야 한다.

왕영 위원은 위탁양육산업의 다원적 발전을 촉진하고 위탁양육관리서비스표준을 보완하며 위탁양육업계의 인재양성을 강화하고 위탁양육산업의 브랜드효과를 구축하며 우리 성의 위탁양육서비스의 고품질 발전을 추진할 것을 제기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리인선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 오르기, 수명연장 효과…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연합뉴스] 신체 활동은 심혈관 질환, 암, 당뇨병 같은 비전염성 질환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누구나 짧은 시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계단 오르기가 수명 연장 효과가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4월 25일, 해남성 성장 류소명은 해구에서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 회장 김한규 일행을 회견했다. 류소명은 김한규가 장기간 중한우호 촉진과 해남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준데 대해 감사를 표하고나서 해남자유무역항 건설 진전을 소개했다. 그는 해남성과 한국 여러 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