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흑룡강성정협 13기 2차회의 성과적으로 페막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1.29일 13:42
흑룡강성정협 13기 2차회의 성과적으로 페막

허근 장안순 등 참석 람소민 사회

소국강 성정협 부주석으로 당선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흑룡강성위원회 13기 2차 회의가 여러 의정을 원만히 마치고 지난 26일 오후 할빈국제회의센터 환구극장에서 성과적으로 페막했다. 회의는 소국강을 성정협 13기위원회 부주석으로 선거하였다.

14시 30분, 성정협 부주석 한립화의 사회하에 성정협 13기 2차 제3차 전원회의를 소집하였다. 회의에서는 선거법, 총감표인과 감표인 명단을 통과하고 선거를 거쳐 흑룡강성정협 13기 위원회 부주석과 상무위원을 선거하였다.

16시에 대회는 페막식을 가졌다. 성정협 주석 람소민이 회의를 사회했다.



성정협 부주석 장현유, 마립군, 방달, 지자건, 한립화, 전복영과 성정협 부주석 겸 비서장 장아중이 회의에 참석해 주석대 앞줄에 자리했다.

허근, 장안순 등 성위 상무위원, 성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부주임, 성정협 당조 성원, 성법원 원장, 성검찰원 검찰장, 성군구, 주군 수장, 우리 성에 거주하고 있는 현임 전국정협 전문위원회 지도자, 리퇴직 성급 로지도자와 성정협지난번부주석, 기타 부성급 지도자, 그리고 우리 성에 거주하고 있는 일부 전국정협 위원들이 회의에 참석하여 주석대에 자리를 했다.

회의는 소국강이 성정협 13기위원회 부주석으로 당선되고 전기명이 성정협 13기위원회 상무위원으로 당선되였다고 선거결과를 선포했다.

대회는 또 한립화가 질술한 성정협 13기 2차회의 제안에 대한 심사정황보고를 청취하였고 성정협 13기 2차회의 결의를 통과하였다.

람소민은 총화 연설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이번 회의는 민주, 단결, 구실, 분발하는 대회이다. 회의기간 여러 위원들은 높은 직무수행표준과 착실한 업무기풍으로 자신을 엄하게 요구하면서 진지하게 문건을 심의하고 깊이있게 협상하고 교류하였으며 적극적으로 건언헌책하여 정협위원들의 신성한 직책을 착실하게 수행하였다. 성당위 서기 허근이 계별 련합소조회의에 참석하여 연설을 발표하여 2023년 성정협사업을 충분히 긍정하고 전성 정협사업을 진일보 잘할데 대해 요구를 제기함으로써 정협사업과 정협위원에 대한 성위의 높은 중시와 간절한 기대를 충분히 체현했다. 우리는 진지하게 배우고 터득함과 동시에 잘 관철실시해야 한다.

람소민은 '성실하고 착실하게 진리를 추구하고 실효를 강조하는' 기풍을 당에 대한 충성을 검증하는 중요한 표준으로 삼고 마음을 합쳐 사상을 수립하고 기반을 튼튼히 할 것을 강조했다. 리론무장면에서 '세가지 실속' 기풍을 깊이있게 실천하고 진정으로 습근평 신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을 학습하고 통달하며 실제적으로 실천하면서 '두가지 확립'을 확고하게 옹호하고 '두가지 수호'를 견결히 실천하는 고도의 자각성을 끊임없이 강화해야 한다. 정협계통의 당건설을 강화함에 있어서 '세가지 실속' 기풍을 깊이있게 실천하고 당원 위원에 대한 당조직의 전면적 보급과 정협위원에 대한 당사업의 전면적 보급을 진정으로 관철하며 당의 지도를 정협사업의 각 방면과 전반 과정에 관철시켜야 한다. 정협업무를 전면적으로 지도하는 당의 제도와 기제를 엄격히 준수하고 '세가지 실속' 기풍을 깊이있게 실천함으로써 진정으로 기치 선명하게 정무을 잘 리행하여 정협사업이 어떠한 상황에서도 방향을 잘못 잡거나 편향되지 않고 영원히 정확한 방향을 따라 전진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람소민은 '성실하고 착실하게 진리를 추구하고 실효를 강조하는' 기풍을 직무수행의 질적 수준을 제고하는 중요한 조치로 삼고 국가를 위해 직무를 수행하고 인민을 위해 책임을 다할 것을 강조했다. '세가지 실속' 기풍을 통해 건언과 정책자문의 중요한 직책을 잘 수행하여 능동적으로 상황을 파악하고 정무를 파악하며 깊이있게 조사연구하고 협상하며 중심을 긴밀히 둘러싸고 대국면에 최선을 다해 봉사할 것이며 필요한 시기에 건의하고 국가 대사도 론점을 중심으로 론의해야 한다. '세가지 실속' 기풍으로 민주감독을 잘 전개하고 문제방향을 견지하며 깊이있는 조사연구를 진행하고 실사구시적으로 상황을 반영하며 진실하고 솔직하게 비판하고 진지하게 건의를 제출하며 당위원회와 정부를 협조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업무를 개선해야 한다. '세가지 실속' 기풍을 통해 공감대를 모으는 중요한 직책을 잘 수행하고 각 분야의 대중들에게 심입하여 적극적으로 역할을 발휘하여 당의 주장을 둘러싸고 공감대를 형성하고 공감대를 증진하며 공감대를 전파하는 면에서 정협위원들이 응당한 기여를 해야 한다.

람소민은 "'성실하고 착실하게 진리를 추구하고 실효를 강조'하는 것을 자체 건설을 강화하는 중요한 경로로 삼아 스스로 압력을 가하고 격려하면서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세가지 실속'의 기풍으로 능력을 제고하고 착실하게 배우고 련습하며 실효를 강조하고 정치파악능력, 협상의정능력, 조사연구능력, 합작능력을 끊임없이 제고해야 한다. '세가지 실속' 작풍을 전반적인 작풍건설을 강화하는 중요한 추진력으로 삼고 '실'이라는 핵심을 잡고 '실'이라는 관건과 방법을 잘 활용해 실천중에서 용감하게 책임을 맡고 고도로 책임지는 작풍을 단련시키고 제고시켜야 한다. 전체 국면을 고려하고 헌신하는 작풍, 혁신하고 진취하는 작풍, 깊이 련마하고 탁월함을 ㅜ구하는 작풍, 자률적이고 법을 지키는 작풍을 단련하여 '정협을 알고, 협상을 알고, 의정을 알고, 기률을 지키고 단정하고 품행을 중시하는' 정협위원이 돼야 한다.

란사오민은 올해는 중화인민공화국 창립 75주년, 인민정협 창립 75주년이며 '14.5'규획의 목표와 임무를 실현하는 관건적인 한해이며 룡강의 고품질 발전과 지속 가능한 진흥을 위해 분발하는 한해라고 말했다.



16시 25분, 대회는 장엄한 국가소리속에서 페막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마국광 윤선미 함은희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최근 하이브와 어도어 대표 민희진의 갈등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르세라핌 소속사 쏘스 뮤직이 공식입장을 통해 유감을 표했다. 지난 26일 쏘스뮤직 측은 온라인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먼저 당사는 공개석상에서 사실이 아닌 내용 및 무례한 표현과 함께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도리조선족학교 초중부 김가영, 소학부 하의연 학생 특등상 아성조중 두사기, 오상시조선족실험소학교 강봉혁 학생 1등상 2025년 제9차동계아시안게임과 할빈빙설문화의 풍채 및 2024년 세계독서의 날을 맞아 최근 할빈시조선민족예술관, 할빈시교육연구원민족교연부,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지난 21일 하북성 석가장시 정정(正定)현의 한 야시장에 사람들이 북적이는 모습을 드론 사진에 담았다. (사진/신화통신) 중국 정부가 로동절(5월 1일) 련휴를 앞두고 소비 진작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하아동(何亞東) 중국 상무부 대변인은 25일 상무부 정례브리핑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현대의학은 단일 질병에서 동반 질환으로, 질병에 대한 관심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즉각적 효과에서 장기적 효과로, 개체에서 단체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의료 업무는 '질병 치료 중심'에서 '환자 중심'으로, 더 나아가 '사람과 인류 중심'으로 전환돼야 합니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