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자동차
  • 작게
  • 원본
  • 크게

발차! 152대 국산자동차 모스크바로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3.20일 17:10
3월 19일, 흑룡강성교통투자그룹유한회사와 흑룡강향북출행투자지주유한회사가 공동 주최한 (할빈-모스크바) 자동차 수출 중국-유럽정기화물렬차 발차식이 할빈국제컨테이너센터역에서 거행됐다. 152대의 국산 브랜드 자동차를 가득 실은 이번 정기화물렬차는 할빈국제컨테이너센터역에서 출발하여 수분하통상구를 거쳐 러시아 모스크바로 운송되며 화물값은 총 3140만원이다.

3月19日,由黑龙江省交通投资集团有限公司和黑龙江向北出行投资控股有限公司联合主办的(哈尔滨-莫斯科)汽车出口中欧专列发车仪式在哈尔滨国际集装箱中心站举行。本趟班列满载152台国产品牌汽车,将由哈尔滨国际集装箱中心站始发,经绥芬河口岸出境运至俄罗斯莫斯科,货值共计3140万元人民币。



대북개방 신고지 구축을 가속화하고 흑룡강성 현대자동차산업과 물류산업의 전면적인 업그레이드를 추진하기 위해 할빈 '일대일로' 완성차 산업프로젝트의 착지와 전략적 활성화에 이어 흑룡강성자동차산업업무전담반은 전반 산업사슬을 중심으로 프로젝트를 한층 더 계획하고 비즈니스 형식을 풍부하게 하며 클러스터를 구축하여 전 성 자동차산업 활성화 전략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为加快构筑向北开放新高地,推进黑龙江省现代汽车产业与物流产业全方位升级,继哈尔滨“一带一路”整车产业项目落地、战略性激活后,省汽车产业工作专班围绕汽车全产业链进一步筹划项目、丰富业态、构建集群,积极践行全省振兴汽车产业战略。

이번 발차식의 성공적인 개최는 룡강자동차의 북향 수출에 충분한 수송력을 보장하고 룡강자동차 수출의 빠른 길을 개통하며 대러시아 무역의 새로운 모델을 혁신하는 데 심원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이는 룡강교통투자그룹과 향북출행회사가 협력하여 자동차대외무역 대산업프로젝트를 잘 수행하는 생동한 실천이며 쌍방이 거둔 첫 협력성과가 이미 실질적인 착지단계에 들어섰음을 의미한다.

此次发车仪式成功举办对于探索为龙江汽车向北出口提供充足运力保障、打通龙江汽车出口快车道、创新对俄贸易新模式具有深远意义;也是龙江交投集团和向北出行公司携手做好汽车外贸大产业项目的生动实践,标志着双方取得的首批合作成果已进入实质性落地阶段。

룡강교통투자그룹은 이달 자동차 수출 정기화물렬차 2편을 더 투입하여 3월에 총 495대의 국산자동차를 운송하여 월간 기준으로 사상 최대치 기록에 이어 앞으로도 꾸준히 자동차 수출 중국-유럽정기화물렬차를 늘려 정상화할 예정이다.

据悉,龙江交投集团计划于本月再发出两列汽车出口班列,3月共运载495辆国产汽车,创单月历史新高,后续将持续推动汽车出口中欧班列稳步增量,实现常态化运营。



룡강교통투자그룹은 현재 향북출행회사와 함께 선두기업들을 모아 할빈 '일대일로' 자동차수출무역기지 프로젝트를 전략적으로 건설하고 대북개방 시범프로젝트를 만들어 새로운 경제성장포인트를 육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으며 이 프로젝트는 할빈종합보세구에 정착했다. 룡강교통투자그룹은 성위, 성정부의 결책 배치를 철저히 관철하고 대북개방 신고지 구축을 적극 추진하며 물류 및 무역 일체화 업무 전개로 성내 고속도로 휴게소의 종합에너지역 및 물류단지 네트워크화 배치 등 산업령역을 조정하고 자동차 수출무역 및 물류업무 방면에서 정확하게 힘을 발휘하여 룡강의 자동차산업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있다. 이번 정기화물렬차의 성공적인 운행은 룡강투자그룹이 배치한 '일대일로' 동부통로의 자동차 다국간 물류운송업무가 견고한 발걸음을 내디뎠으며 점차 규묘화, 산업화로 발전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龙江交投集团目前正会同向北出行公司聚合头部企业战略性打造哈尔滨“一带一路”汽车出口贸易基地项目,着力打造向北开放示范性项目,培育新的经济增长点,该项目已落地哈尔滨综合保税区。龙江交投集团深入贯彻落实省委、省政府决策部署,积极推进向北开放新高地建设,以物贸一体化业务开展为抓手,同步协同省内高速公路服务区综合能源站、物流园区网络化布局等产业板块,在汽车出口贸易、物流业务方面精准发力,积极服务龙江本土汽车产业发展。班列成功开行后标志着龙江交投集团布局的“一带一路”东部通道汽车跨境物流运输业务迈出了坚实一步,并将逐渐向着规模化、产业化发展。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림명화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67%
50대 33%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반려견 훈련 전문가로 수많은 인기를 끌었던 보듬컴퍼니 대표 '강형욱'이 직장 내 괴록힘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온라인 곳곳에서 폭로가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이에 강대표가 출연하고 있는 KBS2 '개는 훌륭하다'는 20일 결방했다. '개는 훌륭하다'가 방송되는 시간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채국범의 장편소설 《머나먼 연》

채국범의 장편소설 《머나먼 연》

채국범의 장편소설 《머나먼 연》은 주식을 위주로 한 금융세계를 소설화했다는 점에서 중국조선족문단의 제재 령역을 보다 넓힌데 큰 가치가 있다. 글속에서 녀주인공과 그 아버지는 기업인으로 국내 실물경제를 가리키고 교수와 ‘나’는 투자자로 국제금융자본을 가리

[독서만필] 상상의 소산, '엉뚱한' 명작 

[독서만필] 상상의 소산, '엉뚱한' 명작 

ㅡ오에겐자부로의 소설 ‹죽은 자의 사치›를 읽다 소설 《죽은 자의 사치》 문학창작에서의 허구는 작가들의 특권이다. 그 특권의 실질이라고 할 수 있는 문학적 상상은 종종 생활의 현실을 작품 속에 예술적 현실로 승화시켜 독자들의 공명을 일으킨다. 최근 그러한 문

할빈상담회 작은 무대가 세계의 큰 무대 보여주었다

할빈상담회 작은 무대가 세계의 큰 무대 보여주었다

5월 16일부터 21일까지 제8회 중국-러시아박람회가 할빈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였다. 같은 시기에 제33회 할빈국제경제무역상담회가 개최되였다. 짧디짧은 며칠사이에 상담회는 가장 좋은 제품, 가장 우수한 기술, 가장 큰 성의를 세계에 펼쳐보였다. 호혜상생의 '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