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中 설날쇼 최고 광고료가 '1초당 8억8천만원'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12.03.05일 16:34
중국중앙방송(CCTV)의 춘절(春节, 설) 특집 프로그램인 ‘춘제완후이(春节晚会, 이하 춘완)'의 광고료가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보다 비싼 것으로 나타났다.

  베이징에서 발행되는 파즈완바오(法制晚报)의 1일 보도에 따르면 춘완에서 새해를 알리는 '링뎬바오스(零点报时)'의 초당 광고료는 5백만위안(8억8천550만원)까지 치솟았다.

  미국 ABC방송국 통계에 따르면 최근 폐막한 아카데미 영화제 시상식의 TV광고료가 초당 35만7천위안(6천322만원)이었다. 춘완 광고료가 아카데미 시상시보다 17배나 비싼 셈이다.

  다만 초당 광고료를 근거로 한 총수입은 8천만달러(892억원)에 달해 춘완의 전체 광고 수입액인 3억4천880만위안(617억7천만원)보다는 많았다.

  파즈완바오는 "금융위기의 영향으로 아카데미 시상식의 광고료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며 "30초당 350만달러(39억원)로 미국에서 광고료가 가장 비싼 슈퍼볼(미국 미식축구 챔피언결정전)에 비하면 현재 광고료는 절반 수준이다"고 전했다.

  한편 '춘완'은 설연휴 기간 중국 인구의 절반이 시청한다고 알려진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매년 중국 기업들간의 광고 확보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광고료는 해마다 급증하고 있다. /온바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지난해에 비해 영업이익이 3배 늘었다고 알려져 있는 개통령 '강형욱'의 회사 '보듬컴퍼니'의 잡플래닛 기업리뷰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들을 통해 보듬컴퍼니의 전 직원들이 남긴 회사 리뷰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흑룡강성 특색식품 생산판매련결 및 투자유치설명회 개최

흑룡강성 특색식품 생산판매련결 및 투자유치설명회 개최

5월 17일, 2024 '3품' 전국행 흑룡강성 특색식품 생산판매련결 및 투자유치설명회가 할빈에서 개최되였다. 이번 행사는 공업정보화부 2024 '3품' 전국행 계렬행사의 하나로서 흑룡강성의 특색식품과 중국식품소비대성(자치구, 직할시)이 생산판매련결을 전개하도록 촉진

장춘출판미디어그룹, 지역특색 도서 인기

장춘출판미디어그룹, 지역특색 도서 인기

제1회 동북도서교역박람회에서 장춘출판미디어그룹은 전국도시출판사련합체와 함께 장춘국제회의전시쎈터 2호관에 680평방메터 규모의 전시구를 차지하고 지역적 특색이 다분한 17개 전국 도시출판사의 5,000종에 가까운 각종 정품 도서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 박람

대학입시개혁에 대비한 중학교일어학과교육 포럼 할빈조1중서 개최

대학입시개혁에 대비한 중학교일어학과교육 포럼 할빈조1중서 개최

지난 5월 11일 할빈시사범대학, 흑룡강교사발전학원, 할빈시조선족제1중학교에서 공동으로 주최한 중학교일어수업개혁연구토론회 및 전국중등일어수업연구토론회 흑룡강분회 설립대회가 할빈조1중에서 성대히 개최되였다. 이번 대회에 할빈사범대학 장곤 교장, 흑룡강교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