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의 “세가지 전변”을 다그쳐 경제의 질적 성장에 일조하기 위해 28일 중앙라지오텔레비죤방송총국이 중앙 관련 부와 위원회, 부분적 성과 자치구, 직할시 당위원회 선전부, 국가 중대프로젝트 주체단위 그리고 국내 유명 브랜드업체와 손잡고 “브랜드 강국 공사”발표행사를 가졌다.
“브랜드 강국 프로젝트”는 중앙라지오텔레비죤방송총국의 각 플랫폼에 의탁해 옴니미디어로 브랜드 강국전략을 홍보하고 중국을 대표해 글로벌경제 문화교류에 참여할수 있는 새시대 국가급 브랜드를 육성하는데 힘을 보태게 된다.
중앙선전부 부부장이며 중앙라지오텔레비죤방송총국 국장인 신해웅은, “브랜드 강국 프로젝트”는 지도기관의 비준을 거쳐 중앙라지오텔레비죤방송총국에서 “브랜드 강국 전략련맹” 결성을 발기한후 브랜드 강국 전략을 추진하는 또 하나의 조치라고 소개하였다.
“브랜드 강국 프로젝트”는, 강국 브랜드, TOP브랜드, 선두 브랜드, 국유자산 모범 브랜드 네개 등급으로 나뉜다.
중앙라지오텔레비죤방송총국에서 발기한 새 라운드 “광고 정밀가난구제”와 “국가 중대공사 공익전파”도 28일 함께 가동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