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혁신을 동력으로 삼아 장비제조업 대폭 발전시켜야"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1.10.26일 10:41
  허근 치치할시서 조사연구 시 강조

  혁신을 동력으로 삼아 장비제조업 대폭 발전시켜야

  초심과 사명을 명기하여 인민의 생활을 더욱 행복하게 해야

  24일에서 25일까지 흑룡강성 당위서기 허근이 치치할시를 찾아 산업안전, 겨울철 난방, 전염병 예방통제, 당사학습교육 등 업무를 조사했다. 그는 습근평 신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의 위대한 기치를 높이 추켜들고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 중요 지시 정신을 참답게 관철하고 시행하며 혁신을 동력으로 삼아 장비제조업을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제조강국을 건설하기 위해 더욱 큰 기여를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초심과 사명을 명기하고 겨울철 난방사업을 착실하게 잘하며 제반 전염병 예방통제조치를 세밀하게 시달하고 민생을 위한 실제적인 일을 정성껏 잘해나감으로써 인민대중들이 더욱 편안하고 더욱 행복한 생활을 누리도록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허근은 중국차량 치치할차량그룹을 방문해 기업의 생산경영상황을 상세하게 알아보았다.

  중국차량 치치할차량그룹과 중국제1중형기계그룹은 습근평 총서기가 2018년에 친히 방문, 고찰한 국유 대형 장비제조기업이다. 3년 남짓한 사이에 두 기업은 습근평총서기의 중요 지시 정신을 참답게 관철하여 개혁, 혁신, 개방, 발전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었다. 허근은 먼저 중국차량 치치할차량그룹을 찾아 기업의 생산경영상황을 상세하게 알아보았으며 기업의 개혁발전과정에 대한 설명을 청취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지시 정신을 깊이있게 실행하여 계속 내공을 다지고 개혁을 심화하며 자주혁신을 하고 지속가능한 발전과 고품질발전을 추진하며 기업을 우수하고 강하며 크게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국제협력을 강화하며 국제시장을 꾸준히 개척해야 한다. 품질을 으뜸가는 자리에 놓고 품질의 우위를 견지하며 더욱 많은 자주적인 지적재산권과 특허를 형성하고 기업의 표준이 국가표준과 국제표준에 도달하도록 추진하여 업계의 발언권과 주도권을 더 많이 장악해야 한다. 정보기술과 장비제조 등 산업의 융합발전을 추진하고 새로운 기술, 새로운 제품, 새로운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며 새로운 우위를 창출해야 한다. 개혁을 계속 심화하고 체제와 메커니즘을 혁신하며 격려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보완하여 사업과 대우로 인재를 끌어들이며 직원들의 적극성을 동원해야 한다.



 허근이 중국 제1 중형기계그룹의 생산공장과 기업전시관을 찾아 기업생산경영과 당건설업무에 대한 설명을 청취했다.

  중국제일중형기계그룹을 방문한 허근은 생산공장과 기업전시관을 찾아 기업생산경영과 당건설업무에 대한 설명을 청취한 후 중국제1중형기계그룹의 중요한 기여를 충분히 긍정하고 나서 '당건설 공장','당원 점수제의 정량화 관리' 등 방법은 아주 특색이 있다며 참고할 가치가 있다고 칭찬했다. 허근은 장비제조업은 '대국의 상징'이며 현대화 강국을 건설함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산업기술기초라고 강조했다. 중국 제1중형기계그룹은 습근평 총서기의 당부를 명심하고 시종일관 당 건설의 리더역할을 견지하며 혁신을 동력으로 삼아 중국의 장비제조업을 발전시키며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정치건설을 언제나 으뜸가는 자리에 놓고 충성 책임을 짊어지며 개혁개방을 혁신하는 길을 걸으면서 연구, 제조, 전 산업사슬에 대한 응용에 진력하는 한편 국가에서 시급히 수요되는 장비를 연구개발하고 국제시장을 대대적으로 개척하여 착실하게 세계 일류의 기업으로 거듭남으로써 하루빨리 세계 500 강기업의 대렬에 들기 위해 노력하며 국가의 국방안전, 산업안전, 경제안전을 수호하는 정치적 책임과 중대한 사명을 확실하게 짊어져야 한다.



 허근이 양광열에너지그룹 만가난방공급유한책임회사를 방문해 생산운행상황을 알아보고 있다.

  허근은 겨울철 난방공급사업을 매우 관심했으며 군중들이 따뜻한 방에서 지낼 수 있는지 여부를 검토하였다. 그는 선후로 양광열에너지그룹 만가난방공급유한책임회사와 신화지역사회 장림대원을 찾아 열공급 생산의 운행 및 난방 상황을 조사연구하였다. 주민집에 들어가 의견을 청취한 결과 주민들이 만족해한다는 것을 알고 허근은 기쁨과 위안을 느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겨울철 난방은 우리 성의 중대한 사무인만큼 전 성 각지의 각 관련 부문과 단위는 시종 인민을 마음속의 최고 위치에 놓고 당사학습교육에 결부시켜 대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하는 실천활동을 더욱 관심하고 대중의 안전과 위험 그리고 일상생활을 관심하고 겨울철 난방사업을 착실하게 잘해 당중앙의 배려를 여러 가정에 보내도록 해야 한다. 성급 통일관리를 강화하고 각 시, 현, 구의 주체책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며 여러가지 조치를 병행하여 난방, 발전용 석탄의 공급을 보장하고 난방공급망의 점검보수를 잘하며 에너지관리에 대한 계약제를 탐구, 실시하며 에너지 절약과 환경보호, 낡은 주택단지에 대한 개조를 잘하여 인민대중들이 편안하고 안전하며 따뜻하게 겨울을 나도록 보장해야 한다.



 허근이 신화사회구역 주민집에 들어가 난방상황을 알아보고 있다.



 허근이 치치할기차역에서 전염병 예방통제사업을 검사하고 있다.

  한편 허근은 지역사회와 기차역을 찾아 전염병의 예방통제사업을 검사,지도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전염병 예방통제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가 내린 일련의 중요한 지시와 서면 지시를 굳건히 잘 실행하고 국무원 공동 방지,통제 메커니즘과 성당위,성정부의 배치 요구에 따라 전염병 예방통제와 경제, 사회 발전을 통일적으로 계획하며 해이하고 요행을 바라는 심리를 단호하게 극복하며 '4개측'의 책임을 강화하고 '4가지를 빨리 처리'하도록 요구하며 일일 관리, 일일 보고하는 제도를 엄격하게 집행하며 건강관리코드를 스캔하고 체온을 측정하며, 역학조사, 시설격리를 통한 관리와 통제, 변경관리 등 작업을 엄하고 세밀하게 잘 해야 한다. 그리고 국문, 성(省)의 문, 도시의 문, 가정의 문을 잘 지켜 전염병이 류입하지 못하도록 엄하게 방지하고 백신 접종을 다그쳐 추진하며 미연에 예방하고 제때에 응급처치함으로써 인민군중의 생명안전과 신체건강을 절실하게 수호해야 한다.

  리해도, 서건국 그리고 치치할시와 성 직속 관련 부서의 책임자들이 각각 상기 활동에 참가했다.

  /흑룡강라디오텔레비전방송국 국제부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허근: 식목조림을 대폭 전개하여 지속적으로 록색을 확장 보호하고 록색이 룡강의 가장 아름다움 바탕색이 되게 해야

허근: 식목조림을 대폭 전개하여 지속적으로 록색을 확장 보호하고 록색이 룡강의 가장 아름다움 바탕색이 되게 해야

허근, 의무 식목활동 참가 시 강조 식목조림을 대폭 전개하여 지속적으로 록색을 확장 보호해야 록색이 룡강의 가장 아름다운 바탕색이 되게 해야 량혜령, 람소민, 장안순 참가 4월 27일, 흑룡강성위 서기, 성인대상무위원회 주임 허근, 성위 부서기, 성장 량혜령, 성정

중러 국경호수-흥개호 명수기 조업기간 돌입

중러 국경호수-흥개호 명수기 조업기간 돌입

기온이 계속 상승함에 따라 거의 반년 동안 잠잠했던 중러 최대 경계 호수인 흥개호가 얼음 껍질을 벗고 모두 녹았다.4월 27일 4시, 중러 최대 경계 호수인 흥개호는 명수기 조업 기간에 들어갔다. 조업기간 계서국경관리지대 백어만국경파출소 이민 관리 경찰은 어민들

'5.1'련휴 할빈철도 성내 7쌍의 야간고속렬차 증편

'5.1'련휴 할빈철도 성내 7쌍의 야간고속렬차 증편

기자가 중국철도 할빈국그룹유한회사에서 료해한 데 따르면'5.1'련휴기간 동안 승객의 출행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철도부문 성내 야간고속렬차 수송력 배치를 강화하고 림시로 다음과 같은 렬차를 증편 운행한다고 한다. 1. 4월 30일, 5월 5일 가목사-할빈 D9164 렬차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