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CMG 춘완 유럽 국가들의 랜드마크에 등장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3.01.20일 12:18
  중앙방송총국(CMG)의 설 특집 프로그램인 춘완 홍보영상이 이탈리아 현지시간 1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인파가 몰리고 관광객이 많이 찾는 콜로세움, 트레비분수 등 로마의 유명 관광지 8곳에 설치된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공개 방영된다.

  영상에서 춘완의 마스코트인 '투왠왠'이 방송국을 대표해 해외 화교, 이탈리아 국민, 각국 관광객들에게 세배를 하고 춘완과 함께 할 것을 홍보한다.

  1주간 춘완 홍보영상은 종일 반복 방영되어 약 5만4천회 방영될 예정이며 이탈리아 본토와 세계 각국에서 연 600만 명이 시청할 것으로 보인다.

  후속으로 CMG와 "함께 춘완을 즐겨요"라는 다어종 영상 특별프로그램이 이탈리아, 스페인, 산마리노, 세르비아, 북마케도니아, 알바니아 등 유럽 국가의 60여 개 지상파 방송사와 뉴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약 8000만 명이 시청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CMG 설명절 조명쇼에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설명절을 맞아 CMG가 제작한 조명쇼가 그믐날과 설날 두바이의 랜드마크이자 세계 최고층 건물인 부르즈 칼리파에서 연출되어 중국의 아름다운 축복을 전하게 된다.

  중국의 가장 중요한 전통 명절인 춘절은 독특한 매력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CMG는 4년 련속 두바이 에마르그룹과 손잡고 부르즈 칼리파에서 중국 춘절 테마 조명쇼를 펼치고 있다. CMG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생생한 현장분위기를 느껴보자.

  출처: 중국국제방송

  편집: 정명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2D가 3D로 변신 “입상한 어린이에겐 평생의 자랑거리”

2D가 3D로 변신 “입상한 어린이에겐 평생의 자랑거리”

사천(四川) 자공(自贡) 등불축제, 매년 새해 때면 화려함에 눈이 부시고, 독창적인 꽃등이 가장 인기를 누린다. 올해는 ‘토끼등’ 전시구간이 인기다! “입상한 어린이에겐 평생의 자랑거리가 될 거 같아요.” 1월 24일 한 블로거가 공개한 작품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등

서장 주물랑마봉 상공에 나타난 아름다운 구름

서장 주물랑마봉 상공에 나타난 아름다운 구름

얼마 전 한 사진작가가 거친 바람이 부는 상황에서 주물랑마봉 상공에 깃발 모양의 구름이 나부끼는 장면을 촬영했다. 남쪽 기압골이 세계의 지붕인 히말라야산맥과 부딪히고, 주물랑마봉과 주변 산맥이 수증기를 산 위쪽으로 밀어 올리자, 응결된 수증기가 비단 같이

상생협력 지속 심화하고 손잡고 넓은 시장 개척하자

상생협력 지속 심화하고 손잡고 넓은 시장 개척하자

경준해 한준, 독일 폭스바겐그룹 회장 올리버 블루메 회견 1월 31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와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한준은 장춘에서 독일 폭스바겐자동차그룹 회장이며 포르쉐주식회사 회장인 올리버 블루메 일행을 회견했다. 1월 31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와 성당위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3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