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회 중국(할빈)빙설미식축제가 오는 2월 14일부터 28일까지 할빈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입수한 소식에 따르면 제1회 중국(할빈) 빙설미식축제는 최초로 "빙설미식, 겨울철 양생, 동계올림픽 표준"이라는 리념을 수립, 국내 최초로 "빙설미식"을 주제로 개최되는 미식축제행사이다. 이번 미식축제는 "빙설체험, 미식체험"을 주제로 하고 시장 번영, 소비촉진, 내수진작을 주선으로 하여 전시 플랫폼의 소비촉진 우위 역할을 통해 할빈의 빙설관광과 빙설미식 특색산업의 발전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미식축제의 주회장은 서성홍장 (西城红场)에 설치하고 분회장은 중화바로크력사문화거리 및 도심 대형상업종합구역 내에 설치한다. 주회장에서는 빙설미식전시회, 할빈록색식재료 및 기업식품전시회, 빙설미식축제 정상포럼, 빙설미식료리초청대회, "전통 미식 체험 · 빙설미식축제 즐기기" 및 "룡강 소비시즌"가동식 등 5대 행사에 10여개 구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중화바로크분회장에는 전통가게전시, 특색먹거리전시, 민속무형문화재전시 등 행사가 마련돼 할빈시의 전통음식문화와 민속문화를 한층 더 널리 알릴 예정이다.
기타 분회장에서도 동시에 료식 판촉행사를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온 · 오프라인 할인 · 판촉 이벤트를 통해 많은 대중 소비자들이 더욱 많은 실리를 얻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출처: 동북망
편역: 전영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