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연예 > 예능
  • 작게
  • 원본
  • 크게

한혜진 '전남친 전현무' 영통 제안한 기안 84...결과는?

[나남뉴스] | 발행시간: 2023.06.06일 20:18



출처 : 나 혼자 산다, KBS

모모델 한혜진과 그녀의 전 남자친구 전현무가 방송에서 서로를 향한 언급을 주고 받는 것이 포착되어 네티즌들의 시선이 그들에게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혜진, 기안 84에 '이 미친X야'



출처 : 유튜브 'Han Hye Jin'

지난 2023년 5월 23일 한혜진은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서 '한혜진 기안 84 현실 남매 케미 폭발! 사람 냄새나는 고려산 드라이브 토크'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였습니다.

영상 속에서 한헤진은 방송인 겹 웹툰 작가인 기안 84와 인천 강화도에 있는 고려산 드라이브를 떠났습니다.

티격태격하면서도 화목한 바이브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남매 케미를 보여준 그들은 예고편에서 동반 등산을 마친 후 강화군의 조개구이집에 방문하여 술자리를 가지면서 서로의 근황에 대해서 물었습니다.



출처 : 유튜브 'Han Hye Jin'

한혜진이 먼저 '으이구, 이런 곳은 남자친구랑 와야 하는데'라고 혼잣말하며 신세 한탄하는 듯 했습니다.

이를 들은 기안84는 '이제 남자친구를 공개할 때 되지 않았냐며, 오픈해'하며 한혜진의 연애사를 찔러보기 시작하였습니다.

본인의 유도심문에도 한혜진이 그냥 넘어가자 기안 84는 '나혼자산다에 나와라'라며 충격적인 발언을 하여 모든 사람을 당황하게 하였습니다.

여기서 놀란 한혜진은 기안 84에게 '이 미친 X야' 라고 하며 조금은 씁쓸한 웃음을 보였습니다.

그치지 않고 '영통이라도 한번 할까?'라고 하며 한혜진이 공개 열애 했던 전 남자친구인 전현무를 언급하였습니다.

이에 한혜진은 '지금 너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아 보인다. 바람 좀 쐬고 와라'라며 기안 84의 폭탄 추가 발언을 막았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에게 연락해봐라



출처 : '나 혼자 산다'

앞서 2023년 4월 14일 자에 방영된 MBC 나혼자 산다에서 기안 84는 전현무에게 '톱모델' 한혜진을 직접 언급한 적이 있어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이 날 패션 대전을 진행하면서도 양 팀의 패션 대전 심사위원 선정에 깊은 고민을 하던 전현무, 송민호, 코드 쿤스트, 기안 84는 남다르고 특별한 패션 감각을 지니고 있는 사람들을 찾기 시작하였고, 전현무가 '어떤 식으로 투표를 해야 할 지 고민이다. 패션계 종사자를 찾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며 말했습니다.

여기서 기안 84가 '아니면 여기서 연락 한 번 해봐라'라며 사실상 금칙어라고 할 수 있는 전현무의 전 여자친구 한혜진을 간접 언급하자, 전현무는 모르쇠하며 '아는 모델 있냐'며 하였고 기안 84는 '그 사람 밖에 모른다'라며 짓궂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 후에도 기안 84가 지속적으로 한혜진을 언급하자 전현무는 '내가 표가 나오겠냐, 이 자식아'라며 발끈하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불공정한 평가를 추측하면서도 전현무는 전연인 한혜진 측에 원톱은 맞다. 인정한다라고 하며 한혜진의 패션 감각을 인정하였습니다.

해당 스튜디오에서 모든 상황들을 지켜보던 출연자들은 대화 속의 인물이 한혜진이라는 것을 뒤늦게 캐치해냈고, 출연자인 키는 '나는 무슨 소리인지 몰랐다.'라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혜진과 절친으로 알려진 박나래 역시 '그 분은 패션이 확실하다'라며 한혜진의 패션 감각이 뛰어나다는 것을 인정하였습니다.

모든 상황들을 지켜보던 전현무는 '원톱이지'라고 말하며 옅은 미소를 보였습니다.

한혜진, 전현무와 짧고 굵은 연애



출처 : '나 혼자 산다'

올해로 1983년생인 한혜진은 41세이며, 1999년 한국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 대회에 지원한 것을 시작으로 모델 활동을 지금까지 이어왔습니다.

그녀는 "현재 한국인 모델들이 해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길을 개척해준 선구자"라는 평가를 계속해서 받고 있습니다.

6년 전인 2017년 3월 10일 방영된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6살 연상인 전현무와 등산을 하는 모습을 보이며 러브라인을 형성하였으며, 이들은 수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응원을 받았지만, 그 이후 얼마 지나지 않은 5월 24일 경에 4살 연하의 야구선수인 차우찬과 열애한다는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공개 연애를 한 지 반 년만인 2017년 11월에 결별 소식을 전한 한혜진 측은 2018년 2월경 '나 혼자 산다'에서 러브라인을 함께 형성하고 핑크빛 기류가 흐른 전현무와의 열애설이 점차 불거지자 곧바로 교제한다며 인정하였습니다.

이들은 '나 혼자 산다'의 공식 커플 1혹 되었으며, 그 후 방송에서 수차례 공개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면서 큰 응원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던 도중 2018년 하반기에 방영된 '나 혼자 산다'에서 그들 사이에 리액션이 조금 어색해지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결별설'을 제기하기 시작하였고, 여기서 카라 허영지의 친언니인 아나운서 허송연이 '전현무 양다리' 설의 이유로 언급되기도 하였습니다.

해당 사실보다 이전인 2018년 3월 경에 허송연의 인스타그램에서 허송연과 전현무가 함게 있는 다정한 사진이 게재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로부터 시간이 흘러 2019년 3월 한혜진과 전현무는 소속사를 통하여 공식 결별 선언을 하며 화제를 안았습니다.

더불어, 한혜진과 결별한 그 해 2019년 11월 전현무는 15세 연하의 서울대 출신 아나운서 이혜성과 다시 한 번 공식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그의 끝없는 행보에 네티즌들 일각에서는 전현무는 환승 연애가 아니냐 하는 의혹이 제기되었으며, 여러가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전현무 모친 측에서 한혜진과 만남을 반대하였으며, 선 자리를 찾으러 다녔다는 이야기도 흘러나왔습니다.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주청도 대한민국총령사관에 새로 부임된 류창수 총령사 일전 본지는 지난 2월에 새로 부임한 주청도 대한민국총령사관 류창수 총령사를 인터뷰하여 제반 운영 구상에 대해 알아보았다. 문: 총령사님 리력 및 제반 운영 구상은 답: 저는 지난 27년간 외교관으로 외교부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우리 나라  우량종 피복률 96% 초과

우리 나라 우량종 피복률 96% 초과

-2024중국종자대회로부터 보는 종자업 진흥 발전세 농업의 현대화는 종자가 기초이다. 올해는 종자업 진흥행동이‘3년 기초 닦기’에서 ‘5년내 성과 거두기’로 전환되는 관건적인 한해이다. 2024 중국종자 (남번실리콘밸리) 대회가 3월 17일 해남성 삼아시에 개막했다. 회

룡정시 제7진 무형문화유산 대표항목 간판 수여식

룡정시 제7진 무형문화유산 대표항목 간판 수여식

3월 14일, 룡정시문화방송관광국은 시군중문화예술중심 회의실에서 시급 제7진 무형문화유산 대표성 항목 간판 수여식을 진행했다. 연변천리향식품유한회사, 연변해교생물과학기술유한회사, 연변홍봉식품유한회사, 시문화관 등 관련 기업사업단위 책임자 및 관련 일군

연길시응급관리국, 전국 선진집단 영예 수상

연길시응급관리국, 전국 선진집단 영예 수상

3월 13일, 국무원 제1차 전국 자연재해 종합리스크 보편조사 지도소조판공실과 응급관리부가 〈제1차 전국 자연재해 종합리스크 보편조사 선진집단과 선진개인을 표창할 데 관한 결정〉을 발부한 가운데 연길시응급관리국이 ‘제1차 전국자연재해 종합리스크 보편조사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