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아이브 장원영이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 8월호를 통해 한층 더 고혹적인 비주얼을 보여줬다.
이번 화보에서 장원영은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브랜드 '미우미우'의 가을/겨울 컬렉션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그는 브랜드'미우미우' 새 시즌 컬렉션 주제인 ‘시선’에 맞춰 다양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화보 속 장원영은 팬츠 허리 위로 이너 레깅스를 보이게 입는 스타일링을 연출하는가 하면, 아우터 두 개를 레이어드해 볼드한 실루엣을 시크하게 구현했다. 브라운으로 톤온톤 스타일링한 점퍼와 스커트 세트업 착에는 컬러 스타킹을 매치해 패셔너블한 자태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가방을 품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컷에선 안경을 쓴 채 포즈를 취했다. 현장에서 안경 쓴 비주얼은 물론, 뛰어난 눈빛 연기로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장원영이 함께한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8월호와 웹사이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브, 14주 연속 빌보드 차트 진입 성공...MZ 워너비 아이콘 등극
한편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14주 연속 빌보드 차트 진입에 성공하며 명실상부 'MZ 워너비 아이콘'의 모습을 보여줬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7월 22일 자)에 따르면, 아이브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타이틀곡 '아이엠(I AM)'은 '빌보드 글로벌 200(Billboard Global 200)' 차트에서 102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는 49위에 이름을 올려 14주 연속 빌보드 글로벌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아이브의 '아이엠'은 발매된 지 3개월이 지난 시점에도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멜론, 지니 주간 차트(집계기간 7월 10~16일)에서 3위를 기록하고 있는 것은 물론, 발매 이후 꾸준히 일간 차트에서도 5위권을 유지하는 상황이다.
아이브, 팬콘서트 '더 프롬 퀸즈'...태국을 끝으로 마무리
이미지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그룹 아이브가 첫 번째 팬 콘서트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아이브는 지난 8, 9일(현지시간) 양일간 태국 방콕의 썬더돔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 마지막 공연을 마무리했다.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화려한 포문을 연 아이브는 이어 ‘테이크 잇(Take It)’, ‘마이 새티스팩션(My Satisfaction)’, ‘로열(ROYAL)’ 등 수록곡 무대를 선보였고, ‘일레븐(ELEVEN)’, ‘러브 다이브(LOVE DIVE)’ 등 히트곡 오리지널 무대는 물론, 밴드 버전으로도 새롭게 편곡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더불어 아이브는 지난 4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더블 타이틀곡 ‘키치(Kitsch)’, ‘아이엠(I AM)’, 수록곡 ‘블루 블러드(Blue Blood)’와 ‘낫 유어 걸(NOT YOUR GIRL)’ 등의 무대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와 함께 아이브는 유닛 커버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게임 코너로 현지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더 프롬 퀸즈’는 지난 2월 한국을 시작으로 일본, 필리핀, 타이베이, 싱가포르, 태국까지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성황리에 개최됐다. 아이브는 아시아 투어를 통해 총 9만 7천여 명의 관객을 말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