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사회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허근, 조원 조동 홍수방지와 태풍 대처 업무 점검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3.08.11일 10:53
  허근, 조원 조동 홍수방지와 재해 구조, 태풍 대처 업무 점검시 강조

  마지노선 사유 견지하고 대처 준비 충분히 해

  홍수 방지와 태풍 방지에 전력 다해야

  8월 10일 오후, 허근 흑룡강성위 서기 겸 성인대 상무위원회 주임이 조원, 조동을 찾아 홍수 방지와 태풍 대처 업무를 점검했다. 허근 서기는 홍수 방지, 재해 구조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지시정신을 깊이있게 학습, 관철하고 전 성 홍수 방지, 태풍 대처 화상회의 업무배치를 착실하게 실시하며 홍수와 태풍을 방지하는 정세의 준엄성, 복잡성, 불확실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마지노선 사유를 견지하며 대처 준비를 충분히 하고 대처 조치를 세분화하며 대비책을 보완하고 업무 책임을 다지며 업무를 제대로 실시하도록 힘껏 틀어쥠으로써 군중들의 안전과 하천의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근 서기는 조원현 삼참진 홍림촌의 송화강제방을 찾아 라림하 입구의 물살과 상황을 살펴보았다. 그는 송화강에 미치는 라림하의 영향을 예의주시하고 위험한 구간을 보강하며 위협을 받고 있는 군중들을 제때에 대피시켜야 한다며 태풍의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구역에 대해 정밀하고 정확하게 판단하며 제대에 조기경보를 발령하고 긴급대처준비를 착실하게 잘해 태풍과 홍수가 겹치는 영향에 효과적으로 대처함으로써 홍수 고봉기를 안전하게 넘겨야 한다고 강조했다.



  8월 10일, 허근 서기가 조원현 안조신하 고차배수갑문에서 홍수 방지와 배수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8월 10일, 허근 서기가 조원현 우모구 망해배수갑문에서 제방 순찰과 위험 검사, 물자 준비 등 업무를 점검하고 있다.

  조원현 안조신하 고차배수갑문, 우모구 망해배수갑문을 찾은 허근 서기는 과거 수위와 최근 홍수 방지와 침수 배수 등 상황을 자세히 알아보았으며 제방 순찰, 위험 검사, 물자 준비 등 업무를 점검했다. 허근 서기는 통일적 배치를 강화해 응급물자를 미리 배치하고 순찰, 당직을 강화하며 제때에 위험을 제거하고 없애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수리공사를 충분히 리용하여 제때에 홍수를 방류하며 유전시설, 농업생산과 도시와 농촌 주민들의 안전을 전력으로 보장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8월 10일, 허근 서기가 조원수문소에서 송화강과 눈강에 관한 수문정황보고를 받았다.

  조원수문소를 찾은 허근 서기는 송화강과 눈강에 관한 수문상황보고를 받고나서 전문 력량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강수 상황, 강물 상황, 홍수 상황의 변화를 면밀히 주시하고 정확하고 과학적으로 감측조기경보를 발령하며 제때에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연구해 송화강과 눈강이 홍수기를 평온하게 넘기도록 해야 할 뿐만 아니라 도시의 침수도 방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8월 10일, 허근 서기가 조동시 사참진 하토강자강제배수소를 찾아 침수된 논밭에서 배수작업중인 일선의 간부와 군중들을 위문했다.

  허근 서기는 조동시 사참진 하토강자강제배수소를 찾아 침수된 논밭에서 배수작업을 하고 있는 일선의 간부와 군중들을 위문했다. 허근 서기는 홍수 방지와 재해 감소를 통일적으로 계획하고 논밭의 도랑과 흙모래가 쌓여 막힌 곳을 서둘러 준설하고 설비와 력량을 보강해 침수 제거 작업을 잘함으로써 농업생산 손실을 최대한 줄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허근 서기는 조사연구에서 각 지 정부는 홍수를 방지하고 재해를 구조하는 과정에 기층당조직의 역할을 발휘하는데 중시를 돌리며 군중을 충분히 조직, 동원, 선전해 그들이 적극적으로 홍수에 대처하는 일선에 뛰여들도록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아울러 군중들의 사상사업을 깊이있고 세밀하게 잘하며 힘껏 대중들의 실제곤난을 해결해주고 신심을 확고히 하며 일심단결함으로써 홍수 방지와 태풍 방지라는 이 어려운 전투에서 승리를 거둬야 한다고 강조했다.

  우홍도와 관련 시, 현의 책임자들이 조사연구활동에 참석했다.

  출처:동북망

  편역:김철진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10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오르기 수명연장 효과?" 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

"계단 오르기, 수명연장 효과…심혈관질환 사망 위험 39% 낮춰"[연합뉴스] 신체 활동은 심혈관 질환, 암, 당뇨병 같은 비전염성 질환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누구나 짧은 시간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계단 오르기가 수명 연장 효과가 크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연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류소명 해남성 성장,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일행 회견

4월 25일, 해남성 성장 류소명은 해구에서 한국 21세기한중교류협회 회장 김한규 일행을 회견했다. 류소명은 김한규가 장기간 중한우호 촉진과 해남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준데 대해 감사를 표하고나서 해남자유무역항 건설 진전을 소개했다. 그는 해남성과 한국 여러 지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