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경준해 호옥정 중국제1자동차회사에 가서 조사연구하고 좌담회 소집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4.01.03일 10:17
경제성장 안정시키고 발전활력 증강하는 면에서 더욱 큰 역할 발휘하여 길림의 전면 진흥 추진하고 솔선적으로 새로운 돌파 실현하는 데 힘 이바지해야

2024년 새해 첫 출근일인 1월 2일, 성당위 서기 경준해와 성당위 부서기이며 성장인 호옥정은 함께 중국제1자동차회사에 가서 조사연구하고 좌담회를 소집했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중앙경제사업회의와 새시대 동북전면진흥추진좌담회에서 한 습근평 총서기의 중요 연설 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고 경제성장을 안정시키고 발전활력을 증강하는 면에서 더욱 큰 역할을 발휘하여 길림의 전면 진흥을 추동하고 솔선적으로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는 데 힘을 이바지해야 한다.

신에너지파워트레인사업부 직장에서는 생산이 한창이였다.경준해와 호옥정은 제품의 성능을 상세히 료해하고 생산상황을 현지 고찰했다. 로동자와 기계의 배합이 능숙하고 지능화 생산라인이 능률적으로 운행되는 것을 보고 경준해와 호옥정은 충분히 긍정하면서 기업이 자동차산업의 과학기술발전과 생산모델의 혁신발걸음을 바싹 따라가 더욱 많은 ‘대국 장인'과 고기능 인재를 양성하고 지식형, 기능형, 혁신형 산업로동자 대오를 건설하여 신질생산력(新质生产力) 형성에 인재동력 에너지를 주입하기를 희망했다.

좌담회에서 중국제1자동차회사 리사장이며 당위 서기인 구현동이 2023년 지표완성 상황과 2024년 사업계획을 회보하고 회의 참가자들이 토론을 했다.

경준해는 성당위와 성정부를 대표하여 중국제1자동차회사가 길림의 진흥 발전을 위해 한 적극적인 기여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다.그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지난 한해 동안 중국제1자동차회사의 광범한 종업원들은 일심단결하고 예의진취하여 활력이 넘치고 열기가 충천한 열의와 분투력을 보여주었으며 주요 경영지표와 핵심 업무분야는 량호한 발전추세를 보이고있으며 세계 일류기업을 건설하는 데 또 튼튼한 한걸음을 내디뎠다.

경준해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자동차산업은 대장비집군을 육성하고 신에너지산업을 발전시키는 중점이다.새해에는 중국제1자동차회사가 목표를 정하고 더욱 분발하여 자동차산업의 전동화, 지능화, 네트워크련결화, 다기능집성화 발전추세를 확고히 파악하고 관건기술 연구개발, 산업생태 구축, 우세브랜드 육성 등 면에서 더욱 큰 돌파를 이룩하는 데 주력하여 만억급 자동차산업집군을 구축하고 길림 특색 우세를 가진 현대화 산업체계를 구축하는 데 유력한 버팀목을 제공하기를 희망한다. 첫째, 세계 자동차 발전 추세를 따라가고 시장규률을 과학적으로 파악하며 경쟁 태세를 리성적으로 분석하고 공급과 수요의 변화 방향을 정확하게 판단하며 적시적으로 교정 발전 전략을 조정하고 국내외 중점 기업과 기술 연구 개발, 제품 마케팅 등 분야에서 심도 있는 협력을 전개하며 아우디 제1자동차 신에너지자동차, 제1자동차 전기구동 시스템, 제1자동차 퍼디(弗迪) 동력전지 2기 등 프로젝트 건설을 서둘러 추진하여 새로운 트랙(新赛道)의 감제고지(制高点)를 선점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둘째로, 국가의 중대한 발전전략에 초점을 맞추고 국가의 중기인 밸러스트(压舱石), 산업발전안정기, 자동차혁신개척자의 책임을 져야 하며 새로운 산업변혁 가운데서 분투하고 박투하여 감히 선두를 쟁취하고 용감하게 앞장서 전진해야 한다.셋째, 자동차 소비 심리 변화를 과학적으로 파악하고 시종 시장지향과 혁신구동을 견지하며 ‘삼전'(三电),‘오지'(五智)등 핵심기술에서 연구 개발 강도를 높이고 기술 혁신으로 기능 수요를 선도하고 기능 수요로 기술 혁신을 추진하며 진정으로 자동차 제품을 보행 도구, 학습 플래트홈, 업무 담체, 생활 공간, 오락 쎈터가 일체화되고 첨단과학기술이 고도로 집적된 이동 스마트 공간으로 만들어야 한다.넷째, 제조업 발전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지능화 개조와 디지털전환(智改数转)으로 생산모델을 재창조하는 것을 견지하고 생산효익과 종합실력을 부단히 제고하여 세계 일류기업을 건설하는데 튼튼한 기초를 다져야 한다. 다섯째, 집군 집결발전의 선두주자로 되여 더욱 많은 관건부품 부대기업을 유치하고 더욱 많은 혁신요소를 집결하며 더욱 많은 첨단과학기술인재를 유치하여 ‘홍기',‘해방',‘펜티엄'(奔腾)등 자주브랜드의 발전을 새로운 단계에 올려놓아야 한다.성당위와 성정부는 시종일관 전 성의 힘을 들어 제1자동차가 세계 일류 기업을 설립하는 것을 지지하고 장춘이 일류 국제 자동차도시를 건설하는 것을 지지하며 자동차산업 집군의 ‘단계 상승' 프로젝트를 계속 대대적으로 실시하여 제1자동차 발전에 가장 우수한 요소를 제공하고 가장 우수한 자원을 련결하며 가장 우수한 플래트홈을 구축하고 가장 우수한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

호옥정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지난 한해 동안 제1자동차회사가 이룩한 성과는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으며 전 성의 경제와 사회 발전에 뚜렷한 기여를 했다.성당위와 성정부는 제1자동차회사의 혁신발전을 지지하는 데 깊은 중시를 돌리고있으며 제1자동차회사가 전년도 목표와 임무를 정하고 제체로 압력을 가하여 길림 진흥 발전의 선두주자로 되기를 희망한다. 산업사슬의 주요기업 견인역할을 잘 발휘하여 신에너지자동차, 수소에너지응용, 한지공정용차량, 도시건설용차량 등 분야를 둘러싸고 배치를 확대하고 산업집군을 구축해야 한다. 성, 시 관련 방면에서는 중앙지역 협력모델을 한층 더 혁신하고 최적화하며 정책체계를 보완하고 전 성의 힘을 들어 제1자동차회사가 세계 일류기업을 건설하도록 지지해야 한다.

장은혜,리위, 리국강, 왕자련이 관련 활동에 참가했다.

/길림일보 기자 황로 왕예박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하이브-민희진 내분'에 외신도 관심…"K팝 산업 권력투쟁 강타"[연합뉴스]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극한 대립을 이어가는 가운데 외신들도 이번 사태를 상세히 보도했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K팝으로 세계 무대를 휩쓴 방탄소년단(BTS)과 최근 인기몰이 중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출산했는데 미모 여전” 이민정 화보 사진 공개

배우 이민정(42) 이병헌(54)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민정(42)이 최근 이탈리아에서 화보를 촬영한 가운데 화보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4월 25일(목)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다. 그녀가 화보를 촬영한 곳은 이탈리아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15세 연상과 결혼” 앨리스 소희 결혼 발표, 신랑 누구?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 6인조 걸그룹 앨리스 출신의 소희(26)가 현재 교제 중인 남성과 결혼하겠다고 발표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소희는 지난 4월 26일(금)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직접 손편지를 업로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희는 인스타그램에 “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

'범죄도시 4' 개봉 4일째 200만 관객…올 개봉작 최단 기간[연합뉴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4'가 개봉 4일째인 27일 누적 관객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배급사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가 27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개봉한 전체 영화 가운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