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한민족 > 한민족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계동현 도시홍보영상 '꿈의 계동' 성대하게 발표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1.25일 13:58
1월 24일, 계동현 도시홍보영상 '꿈의 계동'이 계동현회의센터에서 성대하게 발표되였다.



신시대 도시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계동현에서는 2022년에 정식으로 새로운 도시홍보영상 창작을 가동했다. 협력 플랫폼으로 할빈 사범대학교에 의탁 하여 언론매체 학원의 전문적인 창작 력량으로 언론매체 학원 교수와 작가들로 꿈을 잉태하다라는 주제로 예술 탐구를 하여 예술성, 인문성, 홍보성을 갖춘 우수한 작품을 만들었다.

'꿈의 계동'은 현지의 록밴드인 '프링사이드 브라더스'를 단서로 인물을 계동의 꿈으로 끌어들이는 그림을 통하여 계동에서 분투하며 생활하는 실제 인물들의 이야기를 산업건설, 도농변화, 자연지리, 교통지역, 특색문화관광, 풍토인정 등 요소를 가미하였다. '생활미', '인간미','인식도','친근도','화제도'를 갖춘 도시 마크를 세우기에 노렸했다.



'꿈의 계동'에서는 '사람이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라는 것'을 보여주며 사람으로 도시의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강렬한 생활정취와 인문기질의 창의적인 설계를 통하여 도시의 '특징 포인트'를 사람들의 '이야기'속에 숨기고 인물화, 스토리화의 설치로 도시의 다차원적인 특색과 매력을 보여준다. 이 영상은 넓디넓은 논에서 음악회를 여는 변방의 도시 형제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네 형제의 실제 작업을 통해 계동의 시대적 꿈, 분투의 발걸음, 행복한 웃음, 매력적인 산수가 펼쳐지는 변방의 계동의 생생한 화폭을 그렸다. 국경도시 계동에 인격매력을 부여하여 국경도시가 위대한 시대의 함께 꿈을 실형하기 위해 달리며 분투하는 열정을 구가하였다.

'계동이야기'는 거대한 조국을 배경으로 하는 큰 무대에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이 변방의 도시 홍보영상에서 나오는 멋진 장면 뒤에는 위대한 시대의 축소판이 있다. '꿈의 계동'은 작은 도시, 작은 파도, 작은 목표로 큰 무대, 큰 시대, 큰 꿈을 부각시키고 작은 것을 통해 큰 것을 보고 계동에서 분투하여 꿈을 쫓는 승천하는 힘을 보여준다.

'꿈의 계동'은 '작은 도시, 큰 무대'를 구현한다. 새로운 령역을 개척하고 생활과 로동속에 깊이 들어가 꿈이 불타는 '논밭 음악회'와 네 형제가 도시에서 보고 듣고 느낀 것을 통해 계동이 변경의 작은 도시로서 숨겨진 광활한 기회와 꿈을 찾는 무대를 밝힌다.

'꿈의 계동'은 작은 물보라가 큰 꿈을 이루듯이 변강도시에서 살아가는 형제들이 도시에서 보고들은 소감을 하나하나 구현했다. 이들이 남긴 작은 파도가 계동의 발전 발자국을 남기고 계동의 웃음을 남기며 아름다운 계동의 풍경을 남긴것이다. 실로 대시대의 호소에 따라 전진하는 계동사람들의 격정에 넘치는 노력과 발전양상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화폭이기도 하다.

'꿈의 계동'은 '작은 목표, 큰 시대'를 해석하고 있다. 변강형제들이 계동인민들과 함꼐 공동으로 경제사회 발전과 민생 행복 하나 또 하나의 작은 목표를 달성하고 고품질 발전, 생태 문명 건설, 홍색 유전자, 향촌 진흥, 민생 행복 전승 등 사람마다 구체적인 작은 목표들이 계동의 경제와 사회 발전에 융합되고 또 더 나아가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의 웅대한 꿈 속에 융합되는 신시대의 '계동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꿈의 계동' 도시홍보영상의 가장 큰 주역은 계동의 인민들이고 가장 아름다운 풍경은 바로 이 도시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이다. '꿈의 계동'은 대중을 주인공으로 청해 대변하고 인민의 초상화를 그려주며 '렌즈에 인민을 가득 채우고 필름을 대중들에게 남겨주는' 목표를 실현했다. 홍보영상은 독특한 창의적사고로 일반인의 시각에서 계동현성에 진입하여 해석하였으며 수만명의 대중들이 렌즈앞에 다가섰다. 전문배우는 한사람도 없고 모두 가장 광범하고 가장 소박한 계동사람들과 인민들이다. 그들은 카메라 속에서 바로 가장 본연의 모습으로 출연하였는데 그들이야말로 '꿈의 계동'의 가장 큰 주역들이다. 전국 도덕 모범 류희몽, 전국 우수 법관 려선화, 항미원조 로전사 문계환, 그리고 산업 로동자, 농민 형제들, 항공 승무원, 인민경찰, 택배오빠, 문예애호가, 수만명의 너와 나처럼 평범한 일반인이 참가하였다. 변강형제 콘서트에 노래'석방'의 귀맛좋은 음악리듬고조에 따라서 '계동풍경', '계동의 활력', '계동의 발걸음', '계동의 미소', '계동의 하모니'들이 하나하나 새로운 시대의 멜로디를 연출하고 있다.

발표식에서는 또 문화관광홍보영상 '산수역동 매력계동 '과 홍보영상 '시대의 열정을 불태우면서 꿈을 보는 계동-계동 홍보영상'이 발표되였다.

/박영만 기자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10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75%
50대 25%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뇌종양, 갑상선암 투병 중" 하말넘많, 페미니스트 유튜버 '충격 근황'

"뇌종양, 갑상선암 투병 중" 하말넘많, 페미니스트 유튜버 '충격 근황'

사진=나남뉴스 페미니즘 유튜브 채널로 유명한 '하말넘많'의 강민지가 뇌종양, 갑상선암 투병 사실을 알려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6일 강민지는 '하말넘많' 유튜브 채널에서 '설마 내가 암일 줄이야'라는 제목으로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강민지는 "아직도

야구장서 파울볼 맞고 혼절한 女아이돌... 당분간 활동중단, 누구?

야구장서 파울볼 맞고 혼절한 女아이돌... 당분간 활동중단, 누구?

아이칠린 초원, 야구장서 파울볼 맞아 잠시 혼절…당분간 휴식[연합뉴스] 걸그룹 아이칠린의 초원이 프로야구 관람 도중 파울볼을 맞아 잠시 혼절하는 일이 일어났다. 초원은 이에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 17일 소속사 케이엠이엔티에 따르

"숨길 수 없는 비주얼" BTS 뷔, 군사경찰 SDT 훈련 장면 공개 '환호'

"숨길 수 없는 비주얼" BTS 뷔, 군사경찰 SDT 훈련 장면 공개 '환호'

사진=나남뉴스 수도방위사령부 특수임무대(SDT)에 현역 복무 중인 방탄소년단 뷔의 뛰어난 훈련 장면이 공개되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 17일 BTS 뷔는 유튜브 채널에 군사경찰 전투복을 입고 등장했다. 주위 동료 부대원들과 함께 늠름하게 서 있는 뷔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