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스마트폰을 리용하여 세배돈을 주고 받는것이 이미 중국의 새로운 민속으로 부상되였다.
위챗의 발표에 따르면 1월 27일 섣달 그믐날 밤 자정부터 24:00시까지 위챗을 리용한 세배돈 송 수신 개수가 142억으로 지난 원숭이해보다 75.7% 성장, 24:00시에는 축복메시지 전달 고봉으로 초당 송 수신 개수가 76만개였다.
큐큐의 통계에 따르면 큐큐 "LBS+AR 하늘에서 내리는 세배돈","솔솔 세배돈"에 참여한 사용자 총수는 3.42억, 사용자들은 총 37.77억개의 현금 세배돈과 카드 티켓을 받았는데 이 수치도 지난해 3.08억 사용자 참여수를 초과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세배돈, 중국에서 천여년 력사를 이어온 명절 전통이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 들어서 온라인 제품화,간단한 상호교류와 사교관계, 핵분렬식 전파로 사용자들의 환심을 사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