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국제사회
  • 작게
  • 원본
  • 크게

비행기에서 맛보는 세계 최초 ‘수제 병맥주’

[조글로미디어] | 발행시간: 2017.03.01일 10:17

항공사 중 세계 최초로 기내에서 음용 가능한 수제 병맥주를 출시한 캐세이퍼시픽.


이제 3만 5000피트 상공 위에서 특별한 수제 맥주를 맛볼 수 있게 됐다.

지난 27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홍콩 케세이퍼시픽 항공이 세계 최초로 수제 병맥주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맥주의 이름은 ‘벳시 비어’(Betsy Beer)로 케세이퍼시픽이 1940~1950년대에 사용하던 첫 비행기 이름을 따서 명명했다.

항공사측은 승객이 비행중에 수제 맥주를 마실 수 있도록 홍콩 맥주회사와 제휴를 맺어 독자적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객실 내 압력이 승객들의 미각에 영향을 끼친다는 점을 고려해 과학과 전통적 양조 방식을 결합해 생산해냈다.

비행기에서의 압력과 높이가 승객들의 미각에 영향을 끼칠 수 있어 과학적 요소와 전통적 양조 방법을 결합하여 만든 벳시 맥주.


맥주는 홍콩과 영국에서 조달가능한 재료들로 구성돼있으며, 공중과 지상에서 변함없는 맛으로 음용할 수 있도록 아로마향과 탄산염화를 넣었다. 영국 전통 품종인 퍼글(Fuggle) 홉이 담긴 맥주는 열대과일인 용안육의 맛과 향이 나며 양조 과정에서 꿀이 첨가됐다. 

새로운 맥주는 오는 3월1일부터 4월 30일까지 홍콩과 영국의 히스로, 개트윅, 맨체스터 공항에서 자사비행기에 탑승한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에게 제공된다.

케세이퍼시픽 마케팅 관계자 줄리안 라이덴은 "항공사들은 비행 중일때 미각이 변한다는 사실을 알고 음식의 맛을 살리기 위해 고심했음에도 아무도 높은 곳에서 마시는 맥주의 맛은 향상시키려 노력하지 않았다"며 "이는 우리에게 맥주를 사랑하는 승객들이 만족스러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기회처럼 보였다"고 맥주를 개발하게 된 취지를 설명했다.


오는 3월1일부터 영국과 홍콩편 케세이항공 비행객들은 벳시 맥주를 맛볼 수 있다.


이어 "우리는 고객의 비행 경험의 질을 높이기 위해 의미있고 혁신적인 방법들을 끊임없이 찾고 있다. 벳시 비어는 여행자와 맥주 애호가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수제 제품으로 이러한 우리의 노력을 설명해주는 훌륭한 사례"라고 덧붙였다.

한편 벳시 맥주는 홍콩과 영국 히스로 공항 라운지 1층과 홍콩의 스와이어 그룹이 운영하는 일부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홍콩 내에 델리 딜라이트를 통해 3월부터 2개월 동안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데일리메일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75%
10대 0%
20대 0%
30대 50%
40대 0%
50대 25%
60대 0%
70대 0%
여성 25%
10대 0%
20대 0%
30대 25%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공개하자마자 좋아요 1만 개” 임영웅, 상암콘서트 포스터 공개

“공개하자마자 좋아요 1만 개” 임영웅, 상암콘서트 포스터 공개

가수 임영웅(32) 이달 말 공연을 앞두고 있는 가수 임영웅(32)이 상암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지난 5월 1일(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임영웅의 상암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

“열심히 준비했다” 하지원, 정호철 커플 결혼식서 생애 첫 주례

“열심히 준비했다” 하지원, 정호철 커플 결혼식서 생애 첫 주례

배우 하지원(45) 배우 하지원(45)이 코미디언 커플인 정호철(36), 이혜지(31) 커플의 결혼식장에서 생애 처음으로 주례를 맡았던 사연을 공개했다. 하지원은 지난 5월 1일(수) 오후 8시 10분에 처음으로 방송된 채널A의 새 프로그램 ‘인간적으로’에 첫 게스트로 출연했

"임영웅 효과" 정관장, 광고모델 바꾸자마자 멤버십 2만명 신규 대박

"임영웅 효과" 정관장, 광고모델 바꾸자마자 멤버십 2만명 신규 대박

정관장 "8일 만에 멤버십 신규가입 2만명…임영웅 효과"[연합뉴스]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시작일인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일까지 8일간 정관장 멤버십에 새로 가입한 멤버스 고객이 2만명을 넘었다고 2일 밝혔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는 작년 가정의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