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경제 > 경제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파음조로: 새 발전 구조의 가속 형성에 유력한 지지 제공하자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0.08.12일 10:50
파음조로:공급 품질 제고에 진력하고 소비잠재력을 충분히 불러일으켜 새 발전 구조의 가속 형성에 유력한 지지 제공하자

8월 10일부터 11일까지 길림성당위 서기 파음조로는 매하구시에서 문화관광산업발전과 소비추진사업에 관해 조사연구를 진행했다.

그는 아래와 같이 강조했다. 각급 당위, 정부는 습근평 총서기의 길림시찰시 중요 연설의 중요 지시정신을 깊이 학습 관철하고 전염병 예방통제와 경제사회발전사업을 총괄적으로 틀어쥐고 공급 품질 제고에 진력하고 소비잠재력을 충분히 불어일으켜야 하며 위기속에서 새 기회를 찾고 변화속에서 새 국면을 열어나가 새 발전 구조를 가속 형성하는데 유력한 지지를 제공해야 한다.

근년래, 매하구시에서는 관광산업을 크게 발전시켜 역외(域外) 관광객들을 당지에 흡인했다. 당지 피서맥주절은 이미 소비 격상을 이끌어 도시형상을 전시하는 한장의 아름다운 명함장으로 되였다.

8월 10일 밤, 매하구시 산수광장에서는 빼곡히 모인 관광객, 눈부신 불꽃, 뜨거운 분위기속에서 제3기 피서맥주절 개막식이 펼쳐졌다.

파음조로는 맥주절 활동에 긍정을 표하며 매하구시에서 혁신적인 담체, 자원 통합으로 맥주절과 문화, 상업무역, 미식, 오락, 관광 등 요소의 상호 융합을 추동해 지명도와 영향력을 부단히 제고하면서 더 좋은 문화관광제품을 만들어내기를 희망했다.

이어 파음조로는 맥주광장, 해룡호공원 등 곳에 가 시민피서 소비 추진 활동에 대해 상세히 료해했다. 길거리의 다양한 먹거리를 보면서 파음조로는 경영상황에 대해 묻기도 했다.



 

8월 10일, 파음조로가 매하구시에서 시민피서소비촉진활동 정황에 대해 알아보고 있다.

맥주절 개최로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영업수입도 현저히 증가됐다는 말에 파음조로는 매우 기뻐하며 업주들이 써비스질을 부단히 제고하고 광범한 시민들의 다원화 소비수요를 만족시켜야 한다고 고무격려하였다.

파음조로는 아래와 같이 지적했다. 당면 소비는 안정경제운행속에서 기초작용을 발휘하고 있다. 각지 각 부문에서는 상태화 전염병예방통제를 잘 틀어쥐는 전제하에서 일련의 소비 추진 정책 조치를 내와 소비 잠재력을 충분히 방출해 소비 수요의 쾌속 회복을 추동하면서 지속적인 경제증장에 유력한 지지를 제공해야 한다.

마반호는 매하구의 유일한 도시 식수 수원지이다. 근년래 당지에서는 수원지 보호구 봉페관리 울타리 건설 공정을 전면 가동, 위법 경작지 1.2만무를 단번에 처리하여 보호구생태환경은 효과적으로 개선되였고 생태관광도 규범적이고 질서있게 발전하고 있다.

파음조로는 아래와 같이 지적했다. 생태관광은 록색산업이고 부민산업이다. 각급 당위, 정부와 해당 부문에서는 습근평 총서기의 길림시찰 중요 연설 중요 지시정신을 깊이 관철해 견정불이하게 생태 우선, 록색 발전의 길을 걸어 생태보호를 견지하는 것 과 생태관광발전이 어우러지게 해야 한다. 관광 개발 실속을 부단히 풍부히 하고 생태관광을 크게 발전시켜 산업전변 추진, 소비승급을 진일보 추진해 주민 취업을 이끌어야 한다.

매하구시 소양향 고성촌은 산을 끼고 물과 가까이 있는 민풍이 순박한 마을이다. 이 마을에서는 레저관광과 향촌민박을 크게 발전시켜 이미 소문난 특색민속촌으로 되였다. 파음조로는 민박에 들어가 경영상황을 자세히 알아보고 촌민, 관광객들과 함께 민속유희의 독특한 매력을 체험하기도 하였다.



 

8월 11일, 파음조로가 매하구시 소양향 고성촌에서 촌민들과 친절히 담화하고 있다.

근년래 고성촌에서는 인거환경을 크게 다스려 높은 표준으로 특색먹거리, 민속체험을 일체화한 조선족특색 민박을 건설했는바 생태, 농업, 관광이 융합된 발전의 길을 모색해냈다. 파음조로는 이에 높이 칭찬하며 당지에서 생태우세와 민속자원을 충분히 리용해 더 많은 특색민속원을 만들어 향촌관광의 쾌속발전을 이끌면서 진정으로 풍경이 아름답고 잘 살고 화목한 농촌을 건설할 것을 희망했다.

조사연구에서 파음조로는 아래와 같이 강조했다. 투자 촉진, 항목 지지, 기업 곤난 완화, 소비 자극, 활력 발산의 방법으로 정책이 실제적인 효과를 보도록 하고 장점은 유지하고 단점은 보완하며 최저선은 지켜야 한다. 길림성문화관광산업추진대회정신을 전면 락착하여 량질문화관광제품을 적극 개발해야 하며 문화관광산업의 고품질 발전으로 내수잠재력을 진일보 끌어내고 발전에너지를 양성하며 전변승급을 추진해야 한다.

/길림발포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 인기리에 종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린 작곡가겸 작사가 유재환(34)이 결혼을 발표하면서 예비신부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앞서 유재환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4,500개 초과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4,500개 초과

인공지능은 새로운 라운드의 과학기술혁명과 산업변혁을 이끄는 전략적 기술로서 신형 공업화의 중요한 추진력으로 된다. 일전 공업정보화부의 발표에 의하면 우리 나라 인공지능기업 수가 이미 4,500개를 초과했다. 다음단계에는 계산법, 계산력 등 큰 모형 기반기술(

"팬들 위화감 느낄까봐" 임영웅이 광고주에 요청한 조건.. '역시 갓영웅'

"팬들 위화감 느낄까봐" 임영웅이 광고주에 요청한 조건.. '역시 갓영웅'

최근 정관장의 새로운 모델이 된 임영웅이 광고주에게 팬들을 위해 '조건'을 내걸었다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24일, 임영웅의 팬 A씨는 임영웅의 미담을 전했다. 팬이 쓴 글에 따르면, 정관장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 입장에서는 '10만원대 이상 구매시 굿즈

"9년 만난 연인과 결혼" 폴킴, '너를 만나' 곡 주인공의 그녀?

"9년 만난 연인과 결혼" 폴킴, '너를 만나' 곡 주인공의 그녀?

가수 폴킴이 9년 만난 연인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폴킴은 공식 홈페이지 '폴킴 스토리'를 통해서 손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날 그는 "폴인럽에게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어 글을 적는다"며 입을 열었다. 그는 "어떤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