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정치 > 정치일반
  • 작게
  • 원본
  • 크게

높은 표준과 높은 품질 확보해 실속있는 효과 거두도록

[길림신문] | 발행시간: 2023.09.19일 22:30
길림성 각 시 주와 현(시, 구) 제2차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 주제교육 동원포치 완성

최근 길림성의 각 시, 주와 현(시, 구)은 이미 제2차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 주제교육 동원포치를 모두 완성했다.

9월 13일, 장춘시에서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 주제교육 제1차 총결 및 제2차 포치회의가 영상형식으로 소집되었다. 회의에서는 습근평 총서기의 주제교육에 대한 일련의 중요한 연설과 중요한 지시에 대해 깊이 학습하고 당중앙과 성당위 포치요구를 철저히 리행하며 주제교육이 지속적으로 전개되도록 착실하게 추진했다. 주제교육을 전개한 이래 장춘시당위는 당중앙과 성당위의 사업포치를 결연히 관철하여 전 시 첫번째 주제교육이 뚜렷한 효과를 거두었다.

장춘시 각급 당 조직은 두번째 단계의 주제교육을 빈틈없이 조직하고 전개하여 목표와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하며 주제교육의 옳바른 방향을 확보하고 중점 업무와 과제에 중점을 두어 사업조치가 락착효과를 보도록 추진하게 된다. 또한 분류 시책을 강화하고 업무의 정확도와 유효성을 제고하는 데 중시를 돌리며 실제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시를 돌리고 인민대중의 기대를 적극 충족시키며 형식주의와 관료주의를 방지하고 주제교육의 정치성과 엄숙성을 확보하는 데 중시를 돌려 실제행동으로 장춘의 전면적 진흥을 추동하여 새로운 돌파를 실현하게 된다.

9월 14일, 길림시에서는 습근평 시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 주제교육 동원포치 회의를 소집하고 전 시의 당원과 간부들을 동원하여 사상의 위대한 힘을 깨닫고 전진의 힘을 얻어 새시대 길림시의 높은 질적 발전을 추진하고 길림성 부중심도시를 다그쳐 건설하는 데 확고한 보장을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회의에서는 조직 지도를 강화하여 주제교육이 상하로 련동되고 일체로 통일되도록 확보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또한 정치적 립장을 높여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으로 마음을 확고히 다잡고 영혼을 강화해야 하며 엄격한 기준을 준수하고 깊이 있는 조사와 연구를 통해 특정 목표에 대한 검사 정돈 개진을 실시하며 개방적으로 종합적인 평가를 진행하여 확실한 효과를 보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도시 승격, ‘구해일협조(九解一协调)'기업지원, 경제운행 잠재력 육성 등 6대 행동을 깊이있게 추진하여 인민이 만족하는 새시대 새강성 (新江城)을 건설할 것을 요구했다.

9월 13일, 사평시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 주제교육 동원포치회의를 소집했다. 회의에서는 습근평 총서기의 주제교육에 대한 일련의 중요한 연설과 중요 지시를 깊이 리해하고 실행하며 중앙과 성당위의 포치요구를 전면적으로 실행하여 전 시의 모든 구성원이 마음을 모으고 초점을 맞추어 신속히 행동하도록 동원했다. 회의는 정치적 방향을 확고히 하고 중점 작업을 강력하게 추진해야 하며 주제교육의 목표와 요구를 전면적이고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사상을 배우고 당성을 강화하며 실천을 중시하고 새로운 업적을 창조’하는 총체적 요구사항을 주제교육 전 과정에 관철해야 하며 모든 사업을 이와 일치시켜 허례허식을 버리고 해이함을 타파하며 방향을 명확히 하고 주된 흐름을 분명히 하여 예기목표를 거두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목표와 임무에 깊이 초점을 맞춰야 하고 학습과 생각, 실용이 일체화 되도록 하며 학문으로 영혼을 새기고, 학문으로 지혜를 높이며 학문으로 기풍을 바로잡고 학문으로 일을 신속하게 처리해야 하며 리론학습을 융합, 관통하고 조사연구를 깊이있으면서도 실속있게 진행하고 발전과 혁신과 돌파를 추진해 검사 정돈 개진이 확실하게 진행되고 규칙과 제도를 수립하여 실무적 효과를 발휘하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9월 14일, 료원시에서는 전 시를 대상으로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 주제교육 동원포치회의를 소집했다. 회의에서 전 시의 각급 부서들은 정치적 립장을 을 높여야 하고 제1차 주제교육의 경험과 방법을 참답게 활용하며 제2차 주제교육을 진행할 때 준주공방향(准主攻方向)과 업무중점을 두드러지게 하여 주제교육의 임무와 요구를 전면적이고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밖에 리론 학습을 심화시키고 실제상황에 맞춰 학습교육을 진행해야 하며 조사연구를 참답게 하여 어려움이 많고 대중의 의견이 집중되고 업무가 전개되지 않는 지방과 단위에 가서 조사연구를 하여 료원경제를 진흥시킬 수 있는 계획을 세우고 일을 계획할 방법, 일의 대책, 일을 성사시킬 요령을 확실하게 찾아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방(五放)’ ‘오화(五化)’'3가지 중시 한가지 봉사” 행동을 깊이있게 추진하여 좋은 프로젝트와 투자 유치, 그리고 ‘세장 목록’을 참답게 실행해야 한다. 참답게 검사 정돈 개진하고 규장제도를 강화해야 한다. 이밖에 실제 문제의 해결에 중시를 돌리고 인민대중의 목소리와 경영주체의 수요를 제1 신호로 삼아 상하 련동을 견지하며 특별정돈을 참답게 틀어쥐고 대중들이 만족하는 실제효과를 거두도록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9월 13일, 통화시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학습, 관철하는 주제교육 동원포치회의를 영상형식으로 소집한 가운데 주제교육에 관한 습근평 총서기의 일련의 중요연설과 중요지시, 회시정신을 깊이있게 관철하고 당중앙과 성당위의 포치와 요구를 전면적으로 관철하며 당중앙과 성당위의 포치와 요구를 전면적으로 락착하고 전 시의 상하를 동원하여 신속히 행동함으로서 주제교육이 실속있는 성과를 거두도록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중앙과 성당위의 포치요구에 따라 통화의 실제와 긴밀히 결부하여 주제교육의 제반 중점조치를 진지하게 관철해야 한다. 리론학습을 뇌리에 깊이 파고들게 하고 조사연구를 깊이 있고 실제적으로 진행하여 업무를 과학적으로 기획하고 실제문제를 해결하며 업무수행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야 한다. 높은 질적 발전을 추동하고 질과 효률을 제고하며 검사정돈개진을 유력하고 질서있게 하며 주제교육을 끝까지 진행하여 기초를 다지고 장원한 리익을 도모하며 실제적인 조치를 취하고 실적을 창조하는 사업의 새로운 국면을 개척하여 인민대중들로 하여금 실제효과를 실제적으로 느끼게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9월 14일, 백산시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학습, 관철하는 주제교육 동원포치회의를 소집하고 전 시의 광범한 당원간부들에게 사상을 배우고 당성을 강화하며 실천을 중시하고 새로운 공적을 쌓으며 리론학습을 세심하게 조직할 것을 호소했다.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 사상의 과학적체계, 핵심요의와 실천적 요구를 전면적이고도 체계적으로 파악하도록 하며 조사연구를 착실하게 전개하고 조사연구성과를 사업을 개선하며 발전을 추진하는 실제조치로 전환시켜야 하고 배운 것을 응용하고 배운 것을 실천하며 ‘량산’ 리념시험구 건설을 가속화하여 고품질의 발전을 전력으로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동시에 기층당조직의 주제교육을 실속있게 틀어쥐고 당의 혁신리론을 깊이 있게 투철하고 생동하게 강의하여 리론학습이 대뇌에 침투되도록 추진며 '업무에 립각하여 공헌'하는 활동을 참답게 추진하고 '대중을 위해 실제적인 일을 하'는 실천활동을 추진하여 업무와 창업이 활력을 불어넣도록 추동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9월 14일, 송원시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학습, 관철할 데 관한 주제교육 동원포치회의를 소집했다. 회의는 목표요구를 두드러지게 하고 주제교육의 방향이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확보하며 또 중점조치를 두드러지게 하고 주제교육의 심화와 실속화를 확보하며 분류지도를 두드러지게 하고 주제교육의 실무적이고 정확성을 확보하며 문제의 방향을 두드러지게 하며 주제교육의 실행효과를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회의는 전 시의 상하가 엄격하게 당중앙위원회와 성당위의 포치에 따라 주제교육을 참답게 계획하고 잘 조직하며 참답게 실행할 것을 요구했다. 중점 조치를 일관하게 관철하고 리론학습, 조사연구, 발전추진, 검사정돈을 시종 일관시켜 학습하고 대조하는 한편 검토하고 정돈을 진행함으로서 변형되지 않도록 해야 하고 주제교육을 깊이있게 진행하고 실제적으로 진행하도록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밖에 기풍전환에 초점을 맞추어 광범한 당원과 간부들의 사상 대해방, 능력 대향상, 기풍 대전환, 업무 대실행을 추진하여 전 시의 진흥과 발전을 가속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9월 13일, 백성시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학습, 관철 할 데 관한 주제교육 동원포치회의를 소집하고 전 시 각급 당조직과 당원간부들에게 주제교육을 전개하는 중대한 의의를 깊이 인식하며 사상과 행동을 당중앙의 정책 결정, 포치와 성당위의 사업요구에 확실하게 통일시키고 당면 형세의 특점과 결부하여 주제교육을 전개하는 정치자각과 행동자각성을 증강할 것을 요구했다. 회의에서는 ‘사상을 배우고 당성을 강화하며 실천을 중시하고 새로운 공적을 쌓아야 한다’는 총체적 요구를 확고히 파악하고 리론학습, 조사연구, 발전추진, 점검, 정돈개선, 규정제도 수립 등 중점조치를 하나로 추진하고 실제적인 조치를 다지고 책임을 단단히 하며 분류지도를 중시하여 각항 임무의 락착실시를 추진하며 간사의 창업과 점검, 정돈개혁이 실행효과를 내도록 촉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9월 16일, 연변조선족자치주는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학습, 관철할 데 관한 주제교육 동원포치회의를 소집했다. 회의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마음을 모으고 정신을 가다듬으며 근본을 튼튼히 구축하고 품성을 단련하며 충성을 강화하고 참답게 일하고 책임을 맡으며 발전을 촉진하고 취지를 리행하여 인민을 행복하게 하고 청렴하게 사업하여 새로운 기풍을 수립한다’는 구체적 목표를 확고히 수립해야 한다. 제1차 주제교육의 성공적인 방법과 전형적인 경험을 충분히 참고하고 활용하여 리론학습, 조사연구, 발전추진, 검사 정돈 개진 등 업무를 일체화하여 추진하며 학습으로 정신을 새기고 학습으로 지혜를 높이며 학습으로 기풍을 바로잡고 학습으로 간부를 독촉하는 면에서 실제적인 효과를 거두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또 주제교육을 전개함에 있어서 자치주 각급 당위 (당조)는 부동한 등급, 부동한 분야, 부동한 대상의 특징에 비추어 현지의 실정에 맞게 분류하고 지도하며 목표와 임무와 요구를 세분화하고 실제적인 추진조치를 제기해야 한다. 신속하게 동원하고 빈틈없이 조직하며 주도면밀하게 배치하고 실속있게 추진하여 주제교육이 처음부터 끝까지 성공적으로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9월 14일, 장백산보호개발구에서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 사회주의사상을 학습, 관철할 데 관한 주제교육 제1차 총화 및 제2차 포치회의가 소집되였다. 회의는 전 개발구 상하가 정치적 위치를 한층 더 제고하고 주제교육의 총체적 요구를 확고히 파악하며 주제교육의 목표와 임무를 전면적으로 실행하고 주제교육의 중점대상을 중점적으로 틀어쥐고 기층당조직 주제교육을 힘써 실속있게 틀어쥘 것을 요구했다. 회의는 또 조직지도를 강화하고  포치의 요구에 따라 신속하게 행동하며 진정으로 주제교육의 임무를 실제적으로 틀어쥐고 기초를 튼튼히 다지며 발걸음이 내실있게 진행하여 전력껏 주제교육의 임무를 심도있고 실속있게 추진하며 실제행동으로 인민대중들에게 만족스러운 답안지를 바칠 것을 강조했다.

9월 14일, 매하신구와 매하구시에서 습근평 새시대 중국특색의 사회주의 사상주제를 학습, 관철하는 교육동원 포치회의가 열렸다. 회의에서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시 각급 당조직과 광범한 당원간부들은 정확한 방향을 파악하고 정수의 요의를 파악하며 목표요구를 확고하게 잡고 추호의 오차가 없이 참답게 학습하고 참답게 실행하여 주제교육이 실속있는 효과를 거두도록 확보해야 한다. 각급 당원간부들은 '사상을 배우고 당성을 강화하며 실천을 중시하고 새로운 공적을 쌓아야 한다'는 총체적 요구를 확실하게 파악하고 중앙과 성당위의 주제교육에 관한 포치와 요구를 잘 관철하여 학습으로 정신을 가다듬고 학습으로 지혜를 높이고 학습으로 기풍을 바로잡으며 학습으로 간부를 독촉해야 한다. 주제교육을 전개하는 것은 전 시 정치 생활중의 대사로 각급 당조직은 고도로 중시하고 세심하게 조직, 실시하며 책임을 다지고 층층이 심화하며 분류지도, 정확한 시책, 통일적으로 계획하고 참답게 틀어쥐고 결합을 중시하며 학습교육을 단단하고도 실제적으로 틀어쥐고 실제효과가 나타나게 해야 한다.

/길림일보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0%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0%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영원한 '오빠', 그리고 '가황' 나훈아가 가수 생활 은퇴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인천 연수구 송도컴벤션시아에서 나훈아는 데뷔 58년 생활을 마무리하는 단독 공연을 펼쳤다. 그는 이날 "이제 진짜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후 3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이혼에 사별까지...충격" 김희철-장근석, 관상풀이에 모두 놀란 이유

"이혼에 사별까지...충격" 김희철-장근석, 관상풀이에 모두 놀란 이유

가수 김희철과 배우 장근석이 유명 관상가를 찾아가 자신들의 관상을 본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과 장근석이 '2018 북미 정상화담' 때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관상을 봐준 이를 찾아갔다. 결혼을 꿈꾸고 있는

제18회 연변독서절 및 판권선전주간활동 가동

제18회 연변독서절 및 판권선전주간활동 가동

4월 26일, 연변주당위 선전부, 연길시당위 선전부가 주최하고 연변주독서협회가 주관한 제18회 연변독서절 및 판권선전주간 가동식이 연길시에서 개최되면서 2024년 연변주 전민열독활동의 서막을 열어놓았다. 가동식에서 연변주 2023년도 '우수열독보급인'과'우수열독

할빈북방삼림동물원 '조류사랑주간' 행사 가동

할빈북방삼림동물원 '조류사랑주간' 행사 가동

4월 28일, 할빈북방삼림동물원에서 제43회 '조류사랑 주간' 주제 행사의 발대식이 공원의 백조호수에서 열렸다.이번 '조류사랑주간' 행사의 주제는 '보호체계 개선, 철새 이동 보호'로 철새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철새와 그 서식지 보호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