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자 앱 | | 모바일버전
뉴스 > 사회 > 교육/학술
  • 작게
  • 원본
  • 크게

28개 지구 시(구), 흑룡강과 계약 체결! 남북 수학연수프로젝트 협력 매칭회 개최

[흑룡강신문] | 발행시간: 2024.01.19일 13:55
1월 18일 오전, 흑룡강성문화관광청이 주최한 '다채로운 수학연수 중국 관광-특색 수학연수관광 주제의 날' 행사 및 남북 수학연수프로젝트 협력 매칭회가 할빈에서 개최되였다. 전국 20개 성 34개 수학연수협회 및 핵심 연구기관의 100여명의 업계 엘리트(精英)가 모여 성간 수학연수 협력 교류를 론의하고 수학연수산업의 발전경로를 검토했다. 매칭회에서 수학연수 관광면에서 4개 조 협력프로젝트 총 22개 전략 협력계약을 체결했고 28개 지구 시(구)과 흑룡강성의 남북 수학연수단체간의 협력 매칭이 이루어졌다.



매칭회 현장

남북 수학연수프로젝트 '문화 관광+교육' 융합 신성과 공유

2023년부터 흑룡강성문화관광청은 성교육청과 협력하여 업무추진메커니즘을 구축하고 '문화 관광+교육'의 융합발전을 심화하며 룡강 특색 수학연수의 새로운 리념과 새로운 경로를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룡강 빙설 수학연수브랜드를 육성 구축하며 빙설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흑룡강성 수학연수 관광업무의 시행을 가속화하며 흑룡강성 고품질 수학연수 관광서비스업체를 선정하고 2023년 전성 수학연수 관광지도사 교육을 조직하며 룡강 빙설 수학연수 '10대' 정품 코스 및 '10대' 정품 과정을 선정하고 '흑룡강성 스마트 수학연수 클라우드 플랫폼' 서비스를 출시하여 성내 수학연수시장을 위해 봉사한다.

"이번 남북 수학연수프로젝트 매칭계약은 우리에게 귀중한 교류 학습기회를 제공했다. 한편으로는 남북 수학연수분야의 협력과 교류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남북 수학연수련맹의 협력강도를 높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남북의 특색 있는 수학연수자원과 경험 성과를 공유하고 량질의 수학연수과정을 공동 연구하며 상호 교류를 강화하고 다자간 소통과 협력을 추진하여 다성 수학연수 관광의 고품질 발전을 실현한다." 흑룡강성문화관광청 과학기술교육처 심광춘(沈广春) 처장은 연설에서 흑룡강성 문화관광부서와 교육부서가 협력하여 다른 분야 주관부서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자원 정합을 강화하며 룡강 특색이 있는 수학연수브랜드를 만들고 룡강 수학연수브랜드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높이며 룡강 수학연수 관광의 좋은 이미지를 전면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회의에서 룡강 빙설 수학연수 '10대' 정품 코스 평선결과를 발표했다.

남북래왕 간언(谏言) 공유, 룡강 '스마트 수학연수 클라우드 플랫폼' 주목

남북 특색 수학연수자원 매칭회에서 대흥안령 호마현(呼玛县) 문체광전관광국, '흑룡강 스마트 수학연수 클라우드 플랫폼', 볼가장원, 아름다운섬(美丽岛)온천호텔, 할빈 라이트형제(莱特兄弟)과학기술개발유한회사의 추천관이 차례로 훌륭하고 다양한 룡강 특색이 있는 수학연수자원 매칭 및 공유를 진행했다. 중국 친자수학연수련맹, 귀주 검남주(黔南州)수학연수협회, 광동성수학연수관광협회 등 전국 여러개 성 시에서 온 수학연수관광분야의 전문가들이 지역 특색이 있는 많은 좋은 제품을 공유했다.

언급할 가치가 있는 것은 얼마 전 출시된 '흑룡강 스마트 수학연수 클라우드 플랫폼'은 각 성 대표단의 관심과 열렬한 토론을 받았으며 현장에서 고품질 수학연수코스에 대한 여러 전략적 의향성 계약에 합의했다는 점이다. 매칭 공유에서 플랫폼 총경리 려추몽(吕秋梦)은 디지털 플랫폼 에너지부여를 통해 새로운 수학연수 모델, 새로운 아이디어 및 응용 프로그램을 탐색하고 룡강 수학연수가 '흑룡강 스마트 수학연수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수학연수 관광산업의 발전을 위한 에너지부여를 심층적으로 보여주었다.



'흑룡강 스마트 수학연수 클라우드 플랫폼' 센터

소개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컴퓨터 PC 및 모바일 애플릿 응용프로그램을 통해 전체 과정을 수학연수주체와 련결한다. 현재 55개 수학연수 캠프(营地), 136개 수학연수기지, 62개 수학연수 관광서비스업체, 191개 캠프기지 지도위치가 체현되였고 1379개 오색 수학연수 정품 과정, 2586명 수학연수 강사, 30+ 전문팀 싱크탱크가 출시되였으며 정품 과정 및 코스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것이다. 이 플랫폼은 흑룡강성 수학연수활동의 다차원 데이터통계를 통해 정부부서에 산업 모니터링, 데이터 분석 및 과학적 결책의 근거를 제공한다.

"남북의 수학연수자원을 가까이에서 교류하면서 흑룡강성은 인상적으로 몰랐던 수학연수의 메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강소성에서 온 명륜(明伦)수학연수관광그룹의 총경리, 리사 증훼(曾卉)가 말했다. 그는 매칭회에서 '흑룡강 스마트 수학연수 클라우드 플랫폼'과 같은 상호 련결플랫폼이 흑룡강성에 정착되였다는 소식을 듣고 놀랐으며 플랫폼의 힘을 통해 남북 수학연수 및 학생간의 상호 전달이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 더 많은 어린이들이 흑룡강에 와 력사의 흔적을 찾고 동북 로후공업기지의 새로운 맥동(脉动)을 느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장 계약

남북 학생 교환 28개 지구 시(구)와 흑룡강 현장 계약

광시쫭족자치구의 11명 어린이가 룡강에 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전국 수학연수 관광시장이 뜨거게 달아오르고 남북 수학연수 및 성간 수학연수 프로젝트 협력이 수학연수업계의 시급한 요구사항이 되였다. 이번 매칭회에서 귀빈들은 진지하게 홍보 공유하고 토론 교류했으며 하나씩 협력 협의가 이루어지면서 매칭회가 절정에 달했다.

그 중 흑룡강성 수학연수실천교육협회, 흑룡강성 디지털경제연구회, 흑룡강성 관광협회, 흑룡강성 스마트 수학연수 클라우드 플랫폼은 '흑룡강성 수학연수 관광의 고품질 발전을 공동으로 추진'할데 관한 전략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흑룡강성 생태공정직업학원은 또한 올 겨울 수학연수 관광관리 및 서비스전공의 60명 교사와 학생으로 구성된 수학연수 강사자원 봉사팀을 구성하여 전성에서 부족한 수학연수 강사수요를 보장하고 협회와 '수학연수 인재 보장 계약'을 체결했다. 20개 성에서 온 28개 지구 시(구)의 귀빈들이 흑룡강협회, 수학연수캠프, 수학연수 관광서비스업체와 수학연수단체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출처: 흑룡강일보

편역: 남석

뉴스조회 이용자 (연령)비율 표시 값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면 통계에 도움이 됩니다.

남성 75%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75%
50대 0%
60대 0%
70대 0%
여성 25%
10대 0%
20대 0%
30대 0%
40대 25%
50대 0%
60대 0%
70대 0%

네티즌 의견

첫 의견을 남겨주세요. 0 / 300 자

- 관련 태그 기사

관심 많은 뉴스

관심 필요 뉴스

영원한 '오빠', 그리고 '가황' 나훈아가 가수 생활 은퇴를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인천 연수구 송도컴벤션시아에서 나훈아는 데뷔 58년 생활을 마무리하는 단독 공연을 펼쳤다. 그는 이날 "이제 진짜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오후 3
1/3
모이자114

추천 많은 뉴스

댓글 많은 뉴스

1/3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빙설의 꿈, 하나로 잇는 아시아'... 2024년 할빈시조선족중소학생 랑독대회 개최

도리조선족학교 초중부 김가영, 소학부 하의연 학생 특등상 아성조중 두사기, 오상시조선족실험소학교 강봉혁 학생 1등상 2025년 제9차동계아시안게임과 할빈빙설문화의 풍채 및 2024년 세계독서의 날을 맞아 최근 할빈시조선민족예술관, 할빈시교육연구원민족교연부,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중국 의학계, 인재 육성∙AI 접목한 교육 강화에 박차

"현대의학은 단일 질병에서 동반 질환으로, 질병에 대한 관심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으로, 즉각적 효과에서 장기적 효과로, 개체에서 단체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의료 업무는 '질병 치료 중심'에서 '환자 중심'으로, 더 나아가 '사람과 인류 중심'으로 전환돼야 합니다.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중국 로동절 련휴 겨냥, 소비 진작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지난 21일 하북성 석가장시 정정(正定)현의 한 야시장에 사람들이 북적이는 모습을 드론 사진에 담았다. (사진/신화통신) 중국 정부가 로동절(5월 1일) 련휴를 앞두고 소비 진작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하아동(何亞東) 중국 상무부 대변인은 25일 상무부 정례브리핑

모이자 소개|모이자 모바일|운영원칙|개인정보 보호정책|모이자 연혁|광고안내|제휴안내|제휴사 소개
기사송고: news@moyiza.kr
Copyright © Moyiza.kr 2000~2024 All Rights Reserved.
모이자 모바일
광고 차단 기능 끄기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
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